가나 (아프리카)

백괴사전
이동: 둘러보기, 검색

위험!

이 문서는 제목이 길어서 읽다 보면 너는 죽게 됩니다. 삼가 고(故) 의 명복을 빕니다.


Great Ghana Empire
가나 초콜릿 제국
어디가냐
가나국기.PNG COA Ghana.png
(국기) (문장)
표어: 이 세상의 모든 숲을 카카오 나무로!
국가: 가나 초콜릿 CM송
가나지도.PNG
수도 아크라
큰 도시 아크라
초대 원수 콰메 은크롸
설립 오래 전
화폐 Only 초콜릿
시간대 약 UTC5÷0
전화 코드

가나 초콜릿 제국은 서아프리카의 패자국가였으며, 전 세계적으로 초콜릿을 수출하고 있는 제국이였다. 가나 연방 공화국의 정식명칭은 가나다라마바사아자차카타파하 카카오 초콜라토르 제국이지만, 너무 길어서 가나로 부르고 있다. 한때 가나보다 이름이 더 긴 기니가이아나가 찾아와 가나와 분간못하게 하고 있다. 그런 중상모략 뒤에는 외계인의 음모가 있다고 혹자는 주장한다. 현재 가나는 소말리아의 침공을 받고 멸망했다. 최근에는 독립의 바람이 불고 있으나, 미미한거 같다.

가나의 역사[편집]

제국주의 놀이 대유행시기[편집]

초콜릿이나 쳐먹던 가나에 어느날 포르투칼이 찾아와 모든 초콜릿을 훔쳐가고 가나를 먹어치우고 만다. 만약 지금의 가나였다면 포르투칼을 박살냈겠지만, 이 시기 가나는 캐후진국이였다. 그 이유는 아직 이 시기에는 초콜릿이 크게 성행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포르투칼은 가나를 바다에 빠트린후 황금해안이라는 이름을 붙이고, 모든 초콜릿들을 압수한 후 수백년간 띵가띵가 놀고 먹었다.

그후 황금해안(가나)이 새해와 합체하고 나라의 이름을 가나로 바꾼다.

가나 공화국의 수립[편집]

그 후 가나는 뭐 군사 정변일어나고 초콜릿 먹고 하는둥 평범하고 개성없는 삶을 살아갔다. 이러고 노니까 후진국이 되지 ㅉㅉ.

가나의 경제혁명[편집]

1997년 가나는 대한게임국 롯데라는 곳에서 가나초콜릿이라는 이름으로 자신들의 가나라는 이름을 허락도 없이 사용하는 것을 포착한다. 이를 계기로 가나는 대한게임국에 저작권 침해 소송을 걸었고, 국제 법에서는 가나의 손을 들어준다. 결국 가나는 재판에서 이겨 엄청난 경제발전하고, 대한게임국에는 IMF가 온다. 1997년에 벌어진 대한게임국의 IMF 사태는 사실 이때문이였다.

공화제에서 제정로[편집]

아무튼 엄청난 부를 축척한 가나 공화국에서는 그 돈을 군사에다 쏟아부었고, 그 군사로 새해를 때렸다. 결국 새해는 멸망했고, 지구에 다시는 새해가 오지 않게 되고 말았다. 그때문에 세계 여러나라에서는 새해를 왜 오지 않게 했냐고 가나 공화국에게 따졌고, 화가 난 가나측에서는 확김에 연방제로 바꿔버린다.

서아프리카의 패자[편집]

제국이 된 가나 초콜릿제국은 나이지리아를 식민지로 만들어, 지구인들의 나이를 멈추게 했고, 나이지리아옆에 있던 카메룬을 침공해 결국 제임스 카메룬은 사망하고 만다. 가나에게 영화계의 거장이 죽은 일은 정말 유감이였다.

그후 모리타니, 말리, 라이베리아, 코트디브아르, 부르키나파소, 가봉, 콩고등의 국가를 멸망시키고 흡수한다.

아무튼 가나 초콜릿제국은 이 일로 서아프리카에서 가장 강하다는 사실을 입증하게 된다. 하지만 동아프리카에는 소말리아라는 강력한 제국이 버티고 있기때문에 아프리카 최강국이 되지는 못했다.

참고로 소말리아는 해군이 무척 강한데, 특히 소말리아 정예병인 소말리아 해적은 최강의 수준을 자랑한다.

멸망[편집]

아메리카 제국바티칸에게 대패한 소말리아를 지켜보던 가나 초콜릿제국은 소말리아의 땅을 차지하고 보다 간편하게 아랍 코알라의 종들에게 초콜릿과 카카오 유일신을 전파하기 위해 소말리아를 정복할 야심을 품게 된다. 결국 가나는 전쟁으로 많이 약해진 소말리아를 침공했고, 이에 소말리아는 밀리는가 싶더니, 소말리아의 해적부대와 말린 전투소들로 상황은 역전된다. 결국 가나 초콜릿제국은 소말리아에 패했고, 소말리아의 영토가 되고 만다. 그때 때를 노리던 토고 등의 국가는 이때다 싶어 독립을 했지만, 소말리아는 무심한듯 시크하게 상관 안했다.

종교와 종교 의식[편집]

가나 초콜릿 제국의 종교는 초콜릿교이다. 다신교이며, 대표적인 신들은 각각 어둠의 신 다크초콜릿, 빛의 신 밀크초콜릿 등이며, 가장 높은 신은 창조신 카카오이다. 즉 가나 초콜릿제국은 조조를 숭배하며 찬양한다. 이들은 그들만의 종교 의식을 치르면 사람이 죽으면 온세상이 초콜릿인 꿈의 세상에서 영원히 산다고 믿으며, 이 때문에 대부분의 사람들은 초콜릿교 종교 의식을 지낸다.

이들의 종교 의식은 드림카카오 99%를 먹는건데 이 때문에 해마다 사망자가 끊임없이 나오고 있다.

언어[편집]

왜말이 공용어이다. 그래서 그런지 나라 이름이 '가나'이다.

도보시오[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