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괴사전
이동: 둘러보기, 검색
      잠깐만! 혹시 문서로 가려다가 실수로 이 문서에 온 게 아닌가?
I am not shadow.PNG 이 생물은 굉장한 살인마입니다!
이 생물은 살인마이니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맛있는 아기고기.png

Sundae.jpg 이 문서는 먹을거리를 다루고 있습니다.
부디 가 눈독을 들이다가 배고파서 죽지 않길 바랍니다.

(영어: Crab ,듕귁어: , 왜말: (かに), dksemfhdj: rp)는 선사시대 지구를 침공했던 외계 침략자들로 일산화 이수소내에서 아무런 피해도 입지 않고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으며 어떠한 무기도 통하지 않는 단단한 갑각, 무엇이든 잘라 끊을 수 있는 날카로운 두 쌍의 집게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8개의 다리를 지닌 무시무시한 몬스터였다. 현재 게들은 모두 지구인에게 정복당해 사육당하고 있으며 매년 인구의 반 이상을 인신공양하여 겨우 생명을 유지 중이다.

방법:생물 분류 읽는 법생물 분류 읽는 법
옆에 있는 것은 머드피아 토착생물 망둥어다.
옆에 있는 것은 머드피아 토착생물 망둥어다.
생물 분류
계: 동물계
문: 절지동물문
아문: 갑각아문
강: 연갑강
상목: 진하상목
목: 십각목
아목: 범배아목
하목: 단미하목
학명
Yangnyom Gejang Josumia

기원[편집]

머드피아에 도착한 지구의 탐사선이 보내온 탐사 사진

원래 게는 현재 지구의 2층 건축물만큼 거대했으며 머나먼 은하계 너머의 진흙행성 머드피아(dksemfhdj: ajemvldk)에서 왔다. 머드피아는 진흙, 뻘, 이 풍부했던 행성으로 이곳에서 많은 게들이 살았고 문명을 이룩했다. 어느정도 게가 고등지능을 갖추고 4차원 레이더와 워프 항해, 인과율 조작 등의 능력을 자유자재로 쓸 수 있게 되자 인구 과포화 상태의 머드피아를 떠나 다른 개척할 별을 찾게된다. 처음 게들은 해왕성에 왔지만 해왕성은 진흙은 없고 물밖에 없는 행성이어서 다른 곳으로 떠난다. 마침내 에 안착한 게들은 달이 물과 진흙, 토끼가 풍부한 행성이라는 것을 알게 되어 토끼를 잡아먹으며 산다.

그러다가, 달은 사실 한 별의 위성에 불과하고 본성인 지구가 있다는 걸 알게 된 게들은 달보다 더욱 갯벌과 진흙이 풍부한 지구를 침략하게 된다.(운 없는 놈)

지구 침략[편집]

집게로 안드로메다인을 살해하려 하는 게

게들이 지구를 침략한 것은 화학력 기원전 960년으로, 당시 안드로메다에서 갓 지구에 도착한 안드로메다인들은 아직 지구인으로 퇴화하지 않아 유순한 상태로 문명이룩을 준비중이었다. 이런 와중에 갑작스럽게 침략한 게들은 큰 위협이 되었고, 단단한 갑각으로 모든 무기를 튕겨내며 집게발로 안드로메다인들을 도륙하던 게들은 결국 화학력 959년 지구의 지배자가 된다. 안드로메다인들은 모두 개사료를 먹으며 개줄에 묶여 비참한 노예 생활을 영위하게 되었다. 게들을 위한 문명이 이룩되었으며, 게와 비슷한 는 사육이 금지되었다. 게들은 진흙과 갯벌에 자신들을 찬양하는 건축물을 세우고 정기적으로 안드로메다인들을 인신 공양 받았다고 한다.

현재도 지구에서는 게를 영어로는 Cancer라고 하는데, 이 Cancer라는 것은 병명으로 쓰면 을 뜻하기도 한다. 이는 한때 무서운 게들을 앎에 비유한 안드로메다의 언어에서 유래한 것으로써 한때나마 게들이 얼마나 큰 위협이 되었는지 알 수 있다.

몰락[편집]

안드로메다의 저항군 지도자 신구

어느 날 노예화 하지 않은 채 안드로메다의 저항 세력(레지스탕스)을 이끌고 이던 선지자 신구(dksemfhdj: tlsrn, BC 1024~BC 941)는 부상당한 게를 우연찮게 살해하여 그 살을 먹고는 살이 매우 맛이 좋다는 것을 알게 된다. 그후 신구는 니들이 게맛을 알아?! 라는 표어 아래 수많은 안드로메다인들을 저항군으로 뭉치게 했고, 지배자인 게들을 상대로 전쟁을 일으켰다. 거기다가 신구는 게를 뜨거운 물에 담그면 붉게 변해 죽는다는 백괴스러운 사실을 알게 되었고, 붉게 변한 게가 더욱 맛있다는 걸 알게 되어 많은 지구인들이 게맛을 알기 위해 스스로 게를 사냥했다. 많은 피해자들이 발생했으나 이 혁명은 성공적으로 끝나 마침내 오랫동안 지속되온 게의 지배가 종식되었고 유순한 안드로메다인이 사악하고 흉폭한 지구인으로 퇴화하게 되었다.

이후 흉폭한 지구인들은 게에게 우라늄을 원료로 한 유전자 역결합 퇴화광선을 49일낮 49일밤동안 조사해 작은 게를 만들어냈고, 게에게 복수를 하는 의미에서 신구가 만든 크랩버거를 롯데리아에서 시판하는 것을 시작으로 여러 요리법을 발견했다. 이에 듕귁에선 '게맛살'이라는 것을 만들어냈지만 게맛살은 사실 게가 안 들어 있는 듕귁다운 가짜 음식이다.

이때 게와 인간의 전쟁을 기록한 소설/영화가 바로 스타쉽 트루퍼스다.

무기화[편집]

지구의 저명한 화학자였던 김수미 박사는 게와 간장을 결합시키면 간장게장이라는 김밥과 맞먹는 화학무기가 탄생한다는 연구결과를 내놓고, 곧 생산에 들어간다. 간장게장의 파괴력은 곧 서울역 노숙자들을 모두 제거해버릴 만큼 대단했으나 간장게장의 위력시범 이후, 이러한 간장게장의 엄청난 파괴력을 두려워한 정부는 몰래 김박사에게 간장게장을 먹여 암살해버렸다.

문화 생활[편집]

게들은 머드피아의 지하에 대도시를 건설했다. 머드피아의 지상이 황량해 보이는 것은 이 때문인데, 머드피아는 빈약한 대기권을 뚫고 태양열방사능, 태양풍 등이 들어오는 행성이었기에 게들은 이들을 피해 지하에서 생활할 필요성이 있었다. 현재 지구에 사는 게들은 고향 머드피아와 비슷한 환경의 뻘에서 서식하며 역시 지하에서 문명을 건설하고 있지만, 지구인들이 24시간 감시체제를 가동중이기 때문에 반란이나 혁명을 일으킬 생각은 전혀 하지 못한다. 그리고 사실 게들은 동성애를 즐겨한다. 게이라는 말은 이런 게들의 문화생활에서 유래했는데, 게 2마리가 함께 다니는 모습을 보면서 "게 2마리가 동성애를 한다" 라는 말이 "게 2마리" → "게2", 즉 게이로 확 줄어버린 것이다. 현재도 대부분의 게들은 게이다.

사진[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