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우병

백괴사전, 너희 모두의 백과사전
이동: 둘러보기, 검색
그냥 농담
Denohbuckle.svg 막장 문서라고!
이 문서는 처음부터 끝까지 막장이라고! 그러니 주의해서 읽으라고! 안 그러면 위키백과가 덮친다고! 그걸 알아야 한다고!
Adult neon.gif 후방주의! 안전하지 않음
이 문서에는 개방된 공간에 적합하지 않은 내용이 있습니다.
만약 후방을 잡히더라도 책임은 져드릴까요 말까요?
I am not shadow.PNG 이 질병은 생명에 매우 치명적입니다!
이 질병에 걸리면 죽을 지도 모르니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맛있는 아기고기.png

이 문서의 내용은 너무 왼쪽에 치우쳤습니다.
여기가 가운데입니다.
Undictionary
백괴뉴스에서 광우병에 관한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익혀먹으면 안전합니다. 안심하시고 드세요.”

굵은 이쥐명박 짬뽕글자.PNG, 낚시 하며 - 사실 800도 이상에서 익혀먹어야 한다. 양잿물 같은 데에 씻어먹어야 한다. 하지만 그렇게 된다면 고기가 고기가 아닐 것이다.

“익혀먹으면 아~무 문제가 없는데도 여긴 믿질 않아...”

奀선일보, 2009년 4월 28일자 만평에서 광우병 드립을 치며

“즤랴랴녜。”

롑흔릐나

“미국산 쇠고기를 먹느니 청산가리를 먹는게 낫다!!!”

김민선 (舊 김규리)

“49억 분의 1 확률의 미국산 쇠고기 광우병은 나라를 멸망시킬 대재앙이요, 수십 명의 신생아가 죽은 듕귁 멜라민은 운이 안좋을 뿐이다.”

입진보주의 행동강령

광우병(영어: Bovine Spongiform Encephalopathy)은 뇌세포가 무심한 듯 시크해지는 병이다. {{{2}}}}‎이 어렸을 적, 심심한 나머지 자신의 2밀리바이트짜리 뇌 세포 중 2밀리비트를 떼서 지나가던 사슴에게 무심한 듯 시크하게 던져주자 사슴이 그것을 받아먹고는 잠시 후 무심한 듯 시크하게 육류선풍을 행하였다. 이후 뇌세포가 다시 자라자 이번에는 에게 던져주었는데, 양이 그것을 받아먹고 사슴과 같은 증세를 보였다. 이후 {{{2}}}}‎은 수 많은 동물들에게 실험을 하였는데, 에 실험을 할 때에 인간에게까지 감염이 되어 인간 광우병(영어: variant Creutzfeldt-Jakob Diseas)이라는 이름이 붙었다.

조지고 부시고CIA와 비밀리에 개발한 병이라. 최근 타이완이탈리아에서 발병하였다.

원인과 증상[편집 | 원본 편집]

{{{2}}}}‎의 2밀리바이트짜리 속에는 BBK(Brain Break Killer)바이러스라는 바이러스가 서식하는데, 이 바이러스에 감염되면 뇌세포 하나당 용량이 2밀리비트(Mb와는 다르다!)가 되어 안에 들어 있는 정보를 감당하지 못하고 뇌세포가 폭발해버린다. 그러면 아직 감염되지 않은 다른 뇌세포들이 이 정보를 받아들이려다가 역시나 뇌세포의 용량이 초과되어 폭발해버리고, 이러한 현상이 반복되어 결국 뇌세포가 무심한 듯 시크하게 되어 육류선풍을 행하며 죽게 된다. 하지만 {{{2}}}}‎의 뇌가 갖고 있는 BBK 바이러스는 감염자가 세계적으로 아주 적은 수에 불과하므로, 가 걸릴 가능성은 희박하다.

예방법/치료법[편집 | 원본 편집]

카더라 통신에 따르면 없다. 다만 무심한 듯 시크해졌을 때 벨로시랩터의 공격을 받으면 고통을 크게 줄일 수 있다. 이것조차 아프면 는 죽어도 마땅하다. 그런데 최근에는 마야족의 약을 마시면 산다고는 하지만 확실한지 모른다. 예방법은 소고기를 안 먹으면 되는 것인데 , , 그리고 공기로도 전염된다는 얘기가 있다 카더라. 사실 제대로 연구가 되지 않은 질병이므로, 진짜 발명원인은 며느리도 모른다.

이명박[편집 | 원본 편집]

{{{2}}}}‎이 BBK 바이러스를 보유하고 있음에도 아직 대한민국의 대통령직에 있을 수 있는 이유는, 이명박의 사고회로가 뇌가 아니라는 추론이 정설이다. 이에 대해서는 여러 가설들이 있지만 대표적으로 척수가 사고회로라는 척수설과 앞니가 사고회로라는 앞니설 등이 있다.

노무현과의 관계[편집 | 원본 편집]

이 모든 것이 노무현 이 된 이유는 노무현이 2밀리비트짜리 뇌세포의 이식요구를 거절했기 때문이다. 이것은 여간 고통이 심한게 아니라서 노무현은 자살하고 말았다.

모든 대한민국 사람들은 위 노래에 나온 행동을 똑같이 따라하게 생겼다.

  1. 늘 힘이 드니 늘 하늘을 보고 심리적으로 안정을 느낀 뒤(마약과 같은 효과), 자기 자신은 늘 혼자가 아니라고 위로하고,
  2. 쥐구멍에도 볕 들 날이 있다 생각하며 살 것이고,
  3. 늘 눈물 나게 아프니 수시로 소리를 지를 것이며,
  4. 그렇게 해서 슬픔을 없앨 것이다.
  5. 그래도 슬픔이 안 가신다.그래서 미쿸산 쇠고기를 먹는다.

도보시오[편집 | 원본 편집]

에이 귀찮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