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리 라스푸틴

백괴사전, 너희 모두의 백과사전
이동: 둘러보기, 검색
Eighth notes and rest.svg 이 페이지의 배경 음악은 Rasputin입니다. 들리고 있다고 상상해 주세요.
242 Day.jpg
이 문서가 설명하는 대상은 눈깔괴물을 보고 말았습니다. 그리고 이제 백괴시티바다로 만들기 위해 전투순양함을 탔습니다!!
해골.png

주의! 이 글은 발광한 사용자가 썼기 때문에 읽으면 머리가 썩습니다!


F0093645 4bcf98da3b276.jpg ☭리 글른 듕귁 공싼당과 쏘련레써 쓴 글립네다!
리 글른 듕귁 공싼당과 쏘비레트 련방레 릐해 쓰려진 글립네다. 게다가 뤌남 공싼당과 奀선로동당레서도 썼르니 각별히 주릐하씹! 쏘련레서는 공싼주릐가 려러분를 강료합네다!
Super Mario Red Star.png
Wildehead.PNG 이 문서는 뭔가 무심한 듯 시크한 것과 관련이 있는 듯합니다만 여백이 부족하여 알 수가 없습니다.
이 문서를 읽다가 벨로시랩터에게 습격받아도 백괴사전은 절대 책임지지 않을 것입니다.
I am not shadow.PNG 이 사람은 굉장한 살인마입니다!
이 사람은 살인마이니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맛있는 아기고기.png


Jesus gun.jpg
당신이 이 글을 보는 동안 이 세상에 존재하는 모든 신들과 성인들과 성령,
각종 요물, 악마, 귀신들이 전쟁을 벌입니다!

이 글을 보는 동안 당신의 뒤쪽에서는 하나님, 알라, 붓다, 제우스와 올림포스 12신들, 힌두교의 수억 신들, 날아다니는 스파게티 괴물 및 기타등등의 모든 신들이 각자의 성인들과 함께 싸움을 벌이고 있습니다!
골때리는 종교 분쟁에 휘말리거나 참여하기 싫거든 조용히 뒤로가기 버튼을 누르거나 무심한 듯 시크하게 이 문서를 보십시오.
백괴사전의 문서는 어느 한 종교로 쉽게 기울어질 수 있는 문서가 아니기 때문입니다.
잘못해서 지옥에 들어가더라도 저희 백괴사전은 책임 못 집니다.
면책 조항 : 이 틀이 달린 글은 거의 사실이 아닐 수도 있고, 맞을 수도 있습니다


촉새의 최후 edit.jpg 이 문서가 설명하는 대상은 너무나 지랄 같습니다.
지랄 마 야.
Dontransack.jpg 이 녀석의 흑역사를 들추지 마십시오!!
이 문서는 부끄러운 흑역사로 가득찼습니다! 절대 들추지 마십시오!!
Wildehead.PNG 이 문서는 뭔가 무심한 듯 시크한 것과 관련이 있는 듯합니다만 여백이 부족하여 알 수가 없습니다.
이 문서를 읽다가 벨로시랩터에게 습격받아도 백괴사전은 절대 책임지지 않을 것입니다.
중독자.png Achtung.svg경고! 이 미디어는 보면 볼수록 헤어나오기 어렵습니다!
이 문서가 설명하는 대상은 윤희클락, 한뚝배기 하실래예?, 란란루, 마시쪙?, 간 때문이야, 내가 고자라니··· 또는 이들에 버금가는 중독성을 지니고 있습니다. 항시 세뇌 당하지 않도록 알아서 각자 조심하십시오!
Mcdonaldkill.jpg Achtung.svg경고! 이 맥 문서™는 맥 로날드™ 맥도날드™에게 맥 지배™당했습니다.
이 맥 문서™를 보는 맥 ™는 이 맥 문서™를 맥 보자마자™ 맥 배™가 맥 고파™져서 맥도날드™에 맥 가서™ 맥 광우병™에 걸린 맥 쇠고기™로 만든 빅 맥™을 맥 먹고™ 맥 몸™에 맥 콜레스테롤™과 맥 투명프리온™이 맥 축적™되어 맥 당신™은 맥 비만™, 맥 심근경색™ 등의 맥 합병증™으로 맥 고통™을 맥 겪다가™ 맥 란란루™를 맥 외치며™ 맥 죽게™ 될 것입니다.


면책 조항™ : 이 맥 틀™이 달린 맥 글™이라도 맥 사실™이 맥 아닐 수도™ 맥 있습니다™.
도날드.JPG
Nanjangpan2.PNG 이 문서는 꽤 역겨울 수 있습니다.
이 글을 읽다가 의 뱃속이 폭발하더라도 책임지지 않을 것입니다.
Ivy King Blast.jpg 이 문서는 엉망진창이 되었습니다.
이 문서에는 "미친소 갈아마시면 국회태권V와 함께 넌 나를 이길 수 없어 그런데 멍청하게 내가 내공냠냠이나 하고 있다니 젠장" 같은 문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외계인이 남긴 경고 메시지가 암호화되어 숨겨져있는지 모르겠으니 부디 신중하게 읽어주십쇼.
Crystal eyes.svg
이 문서는 겁나게 진지하니 감수하고 읽으실 분들만 아래로 스크롤을 내리십시오.
당신의 뇌가 급증하는 정보량을 이기지 못하고 폭주하는 모습 이 문서는 그 내용이 위뷁처럼 진지하고 어려워서, 읽는 순간 다음과 같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다음 글을 읽는 순간 가 흥분을 하여 당신의 두개골에서 뛰쳐나올 것이며,
컴퓨터마저 제 기능을 못하게 될 것입니다.
I am not shadow.PNG 이 사람은 굉장한 살인마입니다!
이 사람은 살인마이니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맛있는 아기고기.png

“Ra, Ra, Rasputin~ Russia's greatest love machine~”

Boney M.

그리고리 예피모비치 라스푸틴(러시아어: Григо́рий Ефи́мович Распу́тин 1869년 1월 22일?~1916년 12월 29일)은, 한마디로 말해 러시아의 돌팔이이자 땡중놈이다. 그런데 그는 땡중 치고는 역사상 대단히 백괴스러운 자에 속한다. 어떻게 했는지는 모르지만 갑자기 상트 페테르부르크 겨울궁전에 나타나 알렉세이의 혈우병을 고쳐 주었으니까! 그런데 중요한 것은 그것이 아니다.

기차게 백괴스러운 죽음[편집]

True.svg 이 문단은 사실을 근거로 한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이 문단은 비록 백괴사전에 등록되어 있지만 최대한 사실에 근거하여 만들어진 문단입니다.

면책 조항: 이 틀이 달려 있더라도, 사실이 아닐 수 있습니다.

무기력한 니콜라이 2세를 제치고 황후 알렉산드라의 비호를 받게 된 라스푸틴은 자신을 반대하는 귀족들과 전에 자신을 죽이려고 모의했던 귀족들을 모조리 죽이겠다고 날뛰었으며 러시아 제국을 개밥 말아먹을 듯한 기세를 보였다. 그래서 몇몇 귀족들이 모의를 계획했고, 1916년 12월 28일에서 29일 넘어가는 사이 그를 처치하기로 했다. 물론 라스푸틴은 몰랐다.

다음은 카더라 통신이 발췌한 이 사건의 과정이다. 주의 : 반드시 24시 진행 방식대로 읽으시오!

  • 황태자 펠릭스 유스포프 공과 로마노프가 귀족인 드미트리 파블로비치 공, 변호사 바실리 마크라코프, 귀족 대여섯명이 그를 죽일 목적으로 유스포프 공의 모이카 궁으로 신년 파티에 초대했다. 그들은 라스푸틴이 먹게 될 모든 음식에 독으로 처리해 놓았다. 그 독은 시안화칼륨(청산가리)이었다.
  • 우선 그들은 라스푸틴에게 독이 든 케이크를 주었다. 그런데 죽지 않았다.
  • 그래서 그들은 라스푸틴에게 독이 든 포도주를 주었다. 그런데 죽지 않았다.
  • 그래서 그들은 이것저것 다 먹였으나 죽을 기세가 안 보였다. 심지어 독을 더 쳐발랐는데도.
  • 귀족들은 모두 흠좀무.
  • 라스푸틴이 발랄라이카를 좀 쳐 달라고 해서, 귀족들은 그렇게 했다. 라스푸틴은 춤추고, 다른 놈들은 감히 그럴 엄두를 내지도 못했다. 그렇게 한 2시간 반 동안은 그렇게 놀았다.
  • 흠좀무 유스포프는 아침까지 라스푸틴이 살아 있을 가능성을 피력하며 기다렸다. 물론 라스푸틴은 살아 있지.
  • 아침이 되자 겁쟁이 같는 귀족 놈들은 윗층으로 제 몸 숨기기에 바빴다.
  • 유스포프가 위로 달려가 그들을 설득한 다음, 라스푸틴이 있는 방으로 되돌아왔다.
  • 라스푸틴이 뭐 하던 말던 간에, 그들은 거의 최후의 수단으로 리볼버를 심장에 쐈다.
  • 라스푸틴은 쓰러졌고, 그제서야 귀족들은 궁전을 나갔다.
  • 유스포프도 마찬가지로 외투도 안 걸치고 잽싸게 튈까 하다가, 라스푸틴의 시신을 끌어 올 작정으로 되돌아갔고, 귀족들과 궁전에서 라스푸틴의 몸을 살펴봤다.
  • 그런데 갑자기 라스푸틴이 눈을 떠 일어나서 뭐라고 지껄이기 시작했다.식겁한 귀족들은 총을 3발 쏴 댔고 막대기로 두개골을 몇 번이고 내리쳤다. 라스푸틴은 또 다시 고꾸라졌다.
  • 귀족들은 라스푸틴의 시체를 종이로 감싼 다음에, 얼른 얼은 네바 강에 던져버렸다. 그러니까 그는 독을 먹고, 총탄 4발을 맞고, 신년빵을 즐겁게 맞은 후에야 죽은 것이다.
  • 그런데 상트페테르부르크 경찰이 3일 후에 발견해서, 부검 결과로 뭐랬냐면 익사란다!! 팔은 위로 뻗어 있었는데 라스푸틴이 얼음 강에서 빠져나오려고 안간힘을 썼다는 증거였다!! 심지어 부검 결과는 그가 마신 독은 치사량을 훨씬 넘는 수준이라고 했다!!
  • 더군다나 라스푸틴을 집어넣은 강 위에 얼어붙은 얼음에서는 라스푸틴의 손톱자국이 발견되었다. 결국 실탄 4발+죽어라 휘두른 몽둥이 찜질+청산가리 한웅큼=뻘짓이 돼버리고 말았다.[1] 이로서 라스푸틴은 세상에서 가장 맷집이 좋은 사람으로 기네스북에 등재되었다.

알렉산드라 황후는 슬퍼하며 라스푸틴의 시체를 차르스코야젤로에 묻어 주었다. 하지만 2월 혁명 후, 노동자들이 시신을 찾아 내 나무장작 위에 놓고는 휘발유를 부어 태웠다. 노동자들도 겁이 났던 것이다! 그런데 그들이 진짜 겁을 먹게 된 계기는 또 따로 있었던 것이, 원래 노동자들이 시신의 근육을 끊어야 했음에도 너무 서툴러서 대부분이 근육이 화장 전까지도 적절히 절단되지 않았던 것이다. 그래서 시체가 열을 받을 때 근육이 수축되어 다리를 굽혔고, 허리가 굽혀져 상체가 올라오게 된 바람에, 그는 앉아 있는 것처럼 보이게 된 것이다! 진짜 흠좀무 된 노동자들이 휘발유를 감칠나게 더 쳐퍼부은 다음에야 마무리 될 수 있었다.

그제서야 모든 이들이 라스푸틴이 죽었다고 확신할 수 있었다.

What the fuckass....

머나먼 과거 그리고 2004년의 그의 행적[편집]

라스푸틴은 사실 물에 빠졌을 때 고대신 오그드루 자하드와 접촉하여 지구를 아키하바라로 만들려는 임무를 부여받아 죽지 않고 살아나게 된다. 그는 곧 강에서 빠져나와 은신처를 찾게 되고 그곳에서 연구에만 몰두하며 은둔하던 중 1940년대 당시 독일의 최대 포르노 비디오 유통 기업인 나치당 내의 악명높은 흑마법 한다고 깝치는 오덕후 무리들이 2차 하드웨어 전쟁당시 옆나라 쌀귁에 의해 독일이 수세에 몰리기 시작하자 독일의 유명한 전경 대원인 하인리히 히믈러에 의해 라스푸틴은 나치에 고용되게 된다.

라스푸틴 그 또한 역시 덕후여서 스코틀랜드에서 나치의 지원을 받아 그가 소유한 러시아산 세이버짱 피규어로 오그드루 자하드를 소환시키려 하나 쌀귁의 공수 프로그래머 사단 병력 의 저지로 포탈에 지가 빨려들어가게 된다. 그러나 2004년 그의 추종세력인 나치의 악명높은 여의사 일자 홉스타인과 지 몸에 칼대면서 느끼는 변태 깡통 카를 루프레흐트 크뢰넨 대령에 의해 다시 라스푸틴은 부활하게 된다.

2004년, 그는 또다시 고대의 유물들을 모아 지옥문을 열어 오그드루 자하드를 불러 세계를 종말을 고하려 하나 60년 전 스코틀랜드에 있었던 소환 의식 도중에 지구에 딸려온 악마인 오그드루 자하드의 아들 지옥소년에게 패해 그는 또다시 죽음을 맞게 된다.

부활[편집]

한편 최근 대한게임국에서는 라스푸틴이 부활한 것 같은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이명박의 집권 당시 고소영이라는 신조어가 나온 것처럼, 최근 소망교회에도 라스푸틴이 생기고 있다고 한다. 특히 이 부활한 라스푸틴들은 진짜 라스푸틴보다 더 악랄해서, 대한게임국을 붕괴시킬 음모를 꾸미고 있다고 한다.

화학계의 라스푸틴[편집]

“플라스틱은 현대의 물질에서 라스푸틴과 같은 존재입니다. 당신은 그것을 쪼개고, 자르고, 갈기갈기 찢고, 불사르고, 파묻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그리 호락호락 죽지 않습니다!”

스티븐 페니셸

일본의 라스푸틴[편집]

일본에도 라스푸틴같은 사람이 딱 2명이 있었다. 그들은 바로 도요토미 히데요시와 이시다 미츠나리였다.

만화의 라스푸틴[편집]

명탐정 코난에서 라스푸틴의 후손이란 스콜피온이란 계집 듕귁인으로 위장해서 로씨야와 관련된 사람의 왼쪽 눈알을 마구 쏘아댄다. 삐–

라스푸틴에 대한 의문점[편집]

그는 어째서 부활을 자주 하는가에 대해 수많은 농민들의 의문이 제기되었다. 무슨 바퀴벌레도 아니고 왜국의 게임제작사 슨크전투기의 임금에 나오는 보스 캐릭터 루갈도 아니고 왜그렇게 부활을 자주 그리고 뻔질나게 해대는지에 대해 아직도 농부들과 연구자들이 연구에 연구를 거듭하고 있다.

주석[편집]

  1. 오오~ 맷집 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