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투쟁

백괴사전, 너희 모두의 백과사전
이동: 둘러보기, 검색
Under section sign, swastika.svg 면책 조항

이 문서 또는 미디어 파일은 민족사회주의 독일노동자당 (NSDAP/나치/Nazi) 정권에서 사용되던 상징이나 그와 비슷한 모양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 문서나 파일의 사용 또는 공공 게재는 독일, 오스트리아, 헝가리, 폴란드, 체코, 프랑스, 브라질, 이스라엘, 캐나다 등의 나라에서 불법입니다. 독일에서 해당 법률은 형법(StGB) 제86a항에 있으며, 폴란드에서는 형법(Dz.U. 1997 nr 88 poz. 553) 페이지 256쪽에 있습니다.

그런 고로, 만약 귀하께서 독일이나 오스트리아, 헝가리, 폴란드, 체코, 프랑스, 브라질, 이스라엘, 캐나다 등에 계신다면, 백괴사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우리는 자유롭게 나치 상징을 뿌리고 있습니다! Sieg Heil, und Deutschland Über Alles!

나의 투쟁(독일어: mein kampf)은 아돌프 히틀러가 친히 개발한 연료이다.

소비지[편집 | 원본 편집]

주로 독일에서 소비를 많이하고, 가끔 일본이나 한국에서도 이 연료를 사용하는걸 볼 수 있다 카더라.

독일 다음으로 이 연료를 사용하는 나라가 러시아카더라.

그러나 이 연료를 사용하면 나치에 굴복하게 되니 조심하도록 하자. 총통 만세!

사용할 경우[편집 | 원본 편집]

연료를 사용하게 되면 언젠간 나치에 굴복하여 매일 아침 점심 저녁 하루 세번마다 "총통 만세!"를 외쳐야 하며 머리를 대머리로 박박 깎고 유대인같이 생긴 놈들을 때리게 된다 카더라.

도보시오[편집 | 원본 편집]

History distortions.png 이 문서은 역사에 관한 토막글이구만요. 역사가 왜곡된 게 보이시죠잉? 서로으 단서를 덧붙여 왜곡된 역사를 바르게 고쳐 나가장께요.
나치백과
세계에서 제일 악랄한 백과사전
나치백과,세계에서 제일 악랄한 백과사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