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깔괴물

백괴사전, 너희 모두의 백과사전
이동: 둘러보기, 검색
눈깔백과, ⊙⊙의 백과사전
WidgetCharacterHome.png
I am not shadow.PNG 이 생물은 굉장한 살인마입니다!
이 생물은 살인마이니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맛있는 아기고기.png


강만수 피규어.png 이 글은 안티 오타쿠가 쓴 글입니다. 그래서 이 글의 소재는 360도 비꼬아져 있습니다.
혹시 당신이 이 소재의 팬이라면 "삐–"이라고 말할 수 없으며, "아름다운 나라눈깔괴물 미소녀가..."라고 말했을지도 모르죠.
No otaku.jpg
Nanjangpan2.PNG 이 문서는 꽤 역겨울 수 있습니다.
이 글을 읽다가 의 뱃속이 폭발하더라도 책임지지 않을 것입니다.
Overmind.gif
눈깔괴물의 조상님.
New Wikisplode 60px.gif
위키백과의 사람들은 유머 감각이 떨어지기 때문에, 이 항목을 만들 수 없습니다. 위키백과에서 찾거나 만들 생각은 꿈도 꾸지 마십시오! 만약 만들었다간 "똥.덩.어.리."가 될 것입니다.
Undictionary
백괴뉴스에서 눈깔괴물에 관한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남자가 마음속의 진정한 여자만을 사랑한다면, 세상의 여자는 그에게 무의미한 것이 된다.”

오스카 와일드

“왜국 애니메이션은 말이지, 대부분 관찰을 기초로 하질 못하고 있어. 인간 관찰을 싫어하는 인간이 하고 있는 거야. 그러니까 오타쿠 소굴이 되는 거지.”

미야자키 하야오

“오우-! 맘마미-아!!”

마리오, 눈깔괴물에게 닿아 쓰러지며

“오오오오… 내 취향”

오타쿠, 눈깔괴물을 보며

눈깔괴물(왜말: 目玉の怪物, 영어: huge-eyed monster, 듕귁어: 大眼怪物, dksemfhdj: snsRkfrhkanf, 불어: monstre des yeux, 스페인어: monstruo de ojos, 이탈리아어: mostro degli occhi, 독일어: großen Augen Monster, 학명: Aotus Similihomo)은 교토 애니메이션을 비롯해, 왜국 전반에서 모에 요소를 가진 만화나 애니메이션게임에 등장하는 오타쿠가 하악하악거리기 좋아하는 2차원 미소녀 캐릭들의 만국 공통의 표현으로, 굳이 ASCII를 빌리자면 ¡¢£¤¥¦§¨©ª«¬­®¯°±²³´µ¶·¸¹º»¼½¾¿ÀÁÂÃÄÅÆÇÈÉÊËÌÍÎÏÐÑÒÓÔÕÖ×ØÙÚÛÜÝÞßàáâãäåæçèéêëìíîïðñòóôõö÷øùúûüýþÿ와 같이 이 오타쿠들한테 계시를 내린 것으로 볼 수 있다.

아래에 나오는 2차원 눈깔괴물의 저주에서 살아남고 싶으면 여기로 넘어가도록!

눈깔괴물에 관한 충격적인 통계. 하지만 2012년 이후로 급격하게 줄어든 것을 볼 수 있다. (도쿄 대학 의과학 연구소의 눈깔괴물 안구 구조 연구팀의 보고)
전형적인 눈깔괴물의 모습. 눈은 크고 코는 없으며 지나치게 큰 머리에 비해 목은 지나치게 가늘다. (출처: 위키뷁과)
숫자가 증가할 수록 눈깔괴물로 변하는 그림으로, 4번부터 눈깔괴물이 된다.

가이늄[편집]

AAAAAAAAAAAAAAAA
AAAAAAAAAAAAAAAA
AAAAA!!!
그야말로 공포 그 자체다.
  • 이 말의 정의는 다음과 같다.
n≥1일 때,
눈과 코의 비율이 n:1이어야 할 것.
(눈과 코의 비율이 1:1에 가깝거나 1:n일 경우, 눈깔괴물의 범위에 들어가지 않고 사람에 가까운 캐릭터로 분류한다.)
코가 작아서 거의 안 보여야 할 것.
콧구멍 자체가 안 보여야 할 것.
눈의 아랫부분이 코의 윗부분과 거의 직선이어야 할 것.
눈이 커짐에 따라 눈동자도 같이 커져야 할 것.
눈이 얼굴의 절반 이상을 차지할 것.
눈동자의 형태는 태클 걸 필요도 없이 엿장수 맘대로.
눈 색깔도 역시 엿장수 맘대로. 왜놈은커녕 더 이상 인간의 축에 들 수 없다.

“잠깐, 그럼 코가 없으면?”

  • 이 말은 아이러니하게도 다음과 같은 의미를 가진다.
눈이 지나치게 커서 먼지가 쉽게 들어가거나 찔리기 쉽다.
눈이 지나치게 커서 안경을 써도 안경을 쓴 것 같지가 않다.
인간 얼굴의 구성 요소인 볼때기가 실종되었다.
코피가 나면 콧구멍을 찾기 힘들다.
이마가 넓어 보이는 효과를 가지지만, 오히려 주위에서 {{{2}}}}‎ 같다는 소리를 들을 수도 있다.

대표적인 캐릭으로 스즈미야 하루히, 이즈미 코나타, 샤나, 타카마치 나노하 등 걷잡을 수 없어서 가 데이터베이스화를 하지 못해 스스로 김밥을 먹고 자살했고, 의 집필을 기다리고 있으므로 책임을 지기 바란다. 안 그러면 목침을 베야 할지도 모른다. 특히 Key사에서 만든 작품 집단에는 더더욱 심한 눈깔괴물들이 있으니 필히 조심해라!

눈깔괴물의 물리·화학적 특성[편집]

실제로 인간(왼쪽)과 눈깔괴물(오른쪽)을 보면 왜 눈깔괴물이 위협적인가를 알 수 있다.
  • 야겜 등장인물을 제외하고는 임신률이 극도로 낮으며, 임신한 눈깔괴물을 한번도 본 적이 없다는 사람도 있다.
  • 아무리 먹어도 살이 찌지 않는다. 설령 살이 찌더라도 금방 빠진다.
  • 살이 찔 때는 단 몇 초만에 금방 비만으로 변하며, 살이 빠질 때는 단 몇 초만에 한꺼번에 빠진다. (메탈슬러그처럼)
  • 만고 불변의 외모를 갖고 있다.
  • 현실과 다르게 남자 인구보다 여자 인구가 훨씬 더 많다. 그런데도 인구가 그렇게 많은걸 보면 혼자서 생식하는걸 알 수 있다.?
  • 현실과 다르게 유소년층 및 청년층의 인구가 노년층의 인구보다 압도적으로 많다.
  • 아래서 죽어라 언급하듯, 머리가 크고, 눈이 비정상적으로 크며(특히 눈이 세로로 길다), 코가 작고 낮으며, 입이 작고 튀어나와 있으며, 귀는 '귓불 부착형 귀'가 대부분이며, 일부는 고양이 귀, 당나귀 귀, 토끼 귀 따위의 짐승의 귀를 가지고 있다.
  • 동공이 크다. 일부 학자들 및 오타쿠들의 말에 따르면, 이는 눈동자가 커 보이는 콘택트 렌즈?를 사용했기 때문이라고 한다. 그러나 동공이 커 봤자 대다수의 눈깔괴물들의 홍채가 동공의 90% 이상을 차지하거나 맥락막?과 홍채의 색깔이 비슷하다 보니 동공이 거의 없어 보인다 카더라.
  • 위 글에서 보듯 맥락막에 색깔이 있어서 빛의 산란이 일어나거나 특정한 색을 볼 수 없을 것이라고 추정된다.
  • 얼굴 형태가 대부분 오각형이며, 일부 개체는 입과 코가 튀어나와 있는 '개' 형태의 얼굴을 가지고 있다. 오각형 얼굴을 가진 개체의 턱은 너무 각진 나머지 뾰족하며, '개' 형태의 얼굴을 가진 개체의 턱은 둥글다.
  • 머리에 뿔이 달린 종도 있다.
  • 어깨에 날개나 나뭇가지, 규산염 광물로 추정되는 물질이 달린 종도 있다.
  • 꼬리가 달린 종도 있다. 꼬리는 귀의 형태가 결정한다고 한다.
  • 거의 모두 백인들처럼 흰 피부를 갖고 있다. 그러나 일부 극소수의 종은 보라색, 갈색, 분홍색을 띠는 피부를 갖고 있다.
  • 머리색과 홍채색이 다양하다. 카더라 통신에 따르면 이는 색소 이상에 따른 돌연변이로 추정되며, 유전 여부는 아직 확인되지 않았다 카더라.
  • 현실의 여자에게 없는 '개성' 이란게 있으며, 개성이 강하다. (이 때문에 오타쿠들이 하악거린다. Oh! 삐–)
  • 현실의 여자와 다르게 다양한 매력을 가지고 있다. (역시 이 때문에 오타쿠들이 하악거린다. Oh! 삐–)
  • 현실의 여자와 다르게 대부분 선량하고 순수한 마음씨를 가지고 있다. (그 역시 이 때문에 오타쿠들이 하악거린다. Oh! 삐–)
  • 현실의 여자와 다르게 개체의 반 이상이 절벽이다. (하지만 오타쿠들은 무심한 듯 시크하게 신경 쓰지 않고 하악거린다. Oh! 삐–)

주위의 반응[편집]

초딩들도 좋아하는 눈깔괴물.
모닝구무스메의 인기 가수 쿠스미 코하루. 이제 16살인데 벌써부터 돈 때문에 눈깔괴물의 성대가 되다니, 모무스 팬들한테는 지못미.
눈깔괴물의 해부학적인 모습. 참으로 백괴스럽다.
후진 TV의 아나운서 타키가와 크리스텔이 보도하는 눈깔괴물의 실태. 왜국에서는 눈깔괴물 때문에 돌이킬 수 없는 지경에 이르렀다고 전한다.
눈깔괴물을 피해 도망가는 아이. 사람은 본능적으로 눈깔괴물을 혐오하하게 진화했다고 한다.

왜국 만화에서는 인물의 얼굴이며 동작이며 행위를 표현하는 방식이 규격화되어 있다. 눈은 크고 동그랗게, 괴물은 흉측하게, 에로티시즘은 너무 노골적이지 않게 표현해야 한다는 식이다.”

베르나르 베르베르, 자신의 저서 의 한 구절 중 눈깔괴물에 대한 언급으로

“이것만은 하기 싫었는데 돈 때문에 억지로 하게 되었어요!”

쿠스미 코하루, 어느 눈깔괴물이 주역인 애니 성우를 맡으며

“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고이즈미, 스파르타아아아레오니다스를 떠올리며

“하악하악~ 보는 것만으로도 행복감이…”

노다메

“즤랴라녜。”

롑흔리나

“소련에서는 애니메이션 캐릭터들은 얼굴이 눈의 반을 차지합니다!!”

러시아식 유머

D'oh!

호머 심슨

!”

네드 플렌더스, Björk 문희준과 합창하며

“이것은 소리 없는 아우성”

유치환, 주변 사람들의 대화를 듣고

“우습고 유치해, 꺼져”

윤지후

“이 미실이 눈깔괴물을 보고 불평을 해야 하겠습니까?”

미실, 눈깔괴물을 보고

“정말 끔찍한 광경이었어요.”

아라가키 유이, 역시 눈깔괴물을 보고

“저도 마찬가지예요.”

박태환, 베이징 하계 올림픽의 악몽을 눈깔괴물을 보자 다시 떠올라서

“국민 여러분, 지금 행복하십니까, 이런다고 살림살이 좀 나아지셨습니까?”

권영길, 대선 때 눈깔괴물 양산 억제 공약을 내세우며

“녹아 버릴 것 같아 ♬”

오타쿠, 싱글벙글 동화의 녹아내리다 손그림PV를 보며

“취향입니다. 존중해 주십시오.”

오타쿠, 눈깔괴물이 나오는 미연시를 하면서

“여러분, 이거 다 거짓말인 거 아시죠?”

이명박, 위 의견을 부정하며

“검증의 쓰나미가 몰아닥칠 것입니다”

박근혜, 위와 위의 위의 의견을 부정하며

“그래도 현실의 여자보다 백 배 천 배는 낫지. ”

임의 문서로 한 번 눌렀다가 공포를 느꼈어요!”

어느 백괴인, 임의 문서로 기능을 사용하다가 하찮은 미국 문서로 떨어지며

오타쿠를 제외한 대다수의 사람들은, '눈이 너무 커서 재수 없다', '그림체가 맘에 안 든다', '그림체가 참 씹덕이다', 'ㄹㄹㄹㄹㄹ ㄹ ㄹㄹ ㄹㄹ', '러시아에서는 재수는 눈깔괴물이 없습니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가끔은 이걸 보고 놀라는 사람들도 있다.

눈깔괴물의 생태[편집]

당신의 뇌가 급증하는 정보량을 이기지 못하고 폭주하는 모습 이 문서는 그 내용이 위뷁처럼 진지하고 어려워서, 읽는 순간 다음과 같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다음 글을 읽는 순간 가 제 스스로 포맷을 할 것이며,
['Press Any Key to Boot From Brain'....]
컴퓨터마저 포맷될 것입니다.
방법:생물 분류 읽는 법생물 분류 읽는 법
눈깔괴물
틀용눈깔괴물.png
멸종위기등급
멸종위기등급: 아름다운 나라왜국에 넘쳐나서 문제임
생물 분류
계: 동물계
문: 척색동물문
강: 포유강
목: 영장목 (Primates)
아목: 진원아목
하목: Smiiformes
소목: 신세계 원숭이 (Platyrrhini)
과: 올빼미원숭이과 (Aotidae)
종: 눈깔괴물
아종: A. Homo-de-Iaponia
(미상, 1950)와
A. Homo-de-Mangalandia
(미상, 1990)를 포함한
12만여종이 존재
학명
Aotus Similihomo
이명법
Aotus Similihomo Magnioculihomo
삼명법
Aotus Similihomo de-Magnioculos
이 부분의 본문은 과학적으로 본 눈깔괴물입니다.
눈깔괴물들의 해골바가지는 눈이 뚫리는 부분이 엄청나 끔찍하게 생겼다고 카더라.
눈깔괴물의 조상으로 추정되는 동물
런돈 오심픽에서도 왜국의 눈깔괴물을 모티브로 그렸다가 미소녀가 아닌 진짜 눈깔괴물을 그려서 모든 오타쿠들에게 먼지처럼 까였다.

눈깔괴물들은 소위 다음과 같은 법칙 때문에 인간으로 분류하기가 드럽게 어렵고, 이에 따라 반드시 외계인으로 분류해야 한다.

  • 안구가 크면, 눈이 보통인 사람에 비해 눈을 깜빡일 때 0.1±0.142857142857142857142857…초가 더 소요된다. 그러므로 눈을 항상 소중히 해야 한다.
  • 안구 안쪽으로 해부해서 본다면, 앞의 말도 안 되는 커다란 안구에 비례하여 뒤쪽의 안구도 얼굴의 절반 이상을 차지하고 있을 가능성이 100%이며, 안구의 크기에 따라 코의 산소 유입 통로를 가로막으며, 엄청난 눈깔 크기에 따라 동공과 기타 기관들은 커지고 뇌는 작아진다.
  • 머리 색만큼이나 다양한 색상을 낼 수 있는 눈깔괴물들에게 홍채는 뇌와 연관이 깊기 때문에, 안구 크기에 비례해 지속적인 두통이 수반될 수 있다. 따라서 눈깔괴물들은 눈깔 때문에 코를 짓누를 만한 압력을 견디는 엄청난 괴로움을 극복해야 하지만, 호흡량이 인간의 66.666666666666…% 정도인 눈깔괴물들한테는 이런 압력을 이용하여 산소이산화탄소의 교환이 인간의 150% 정도로 증가하여 별 차이 없다 카더라.
  • 일반적으로 눈깔괴물들은 쓸데없이 많은 생식 행위로 인해 에너지 소비 효율 등급이 낮다고 생각된다. 하지만 그들은 남성의 먹어서 에너지로 쓰기 때문에 에너지에 관한 한 문제는 없다고 한다. 이들 중에는 성관계에 관여하지 않는 부류도 있는데, 이들은 대신에 단 것을 먹기 때문에 찌질함이 훨씬 덜한다 카더라. 이는 카더라 통신이 전한 바이므로 정확한 사실이니라. 그럼 어떻게 번식하냐고? 같은 원숭이들이 무한정 생산해낸다. 그들은 성관계를 해도 아이가 생기지 않는단 말이다.
  • 일반적인 눈깔괴물들은 눈에 신종플루토늄이나 우라늄 등의 방사선 동위 원소를 가지고 있으므로, 장시간 동안 눈을 보게 되면, 눈에 있는 간상 세포 및 원추 세포가 파괴되어 더 이상 자신을 컨트롤할 수 없다 카더라. 하지만 같은 눈깔괴물들끼리는 중성자 반응으로 인하여 임계 질량에 도달하여, 그 사이에서 핵폭탄에서 일어나는 반응이 일어나게 된다 카더라.
  • 좀 더 과학적 지식을 동원해 보면, 눈깔괴물은 눈에 먼지가 들어갔다는 언급을 찾아 보기 힘든 것으로 보아 중력 가속도가 우리가 살고 있는 지구의 중력 가속도와 다르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눈깔괴물 출현 가설[편집]

  • 일부 학자들은 '눈깔괴물 바이러스'가 있다고 하고, 눈깔괴물이 생기는 것은 그 바이러스 때문이라고 하지만, 그 바이러스가 실제로 존재하는지는 아무도 모르며 아직까지 발견되지도 않았다. 따라서 이 학설은 무시당하고 있다.
  • 이 외에도 돌연변이설이 있다. 이 가설은 한 사람이 돌연변이를 일으켜 눈깔괴물이 되고 그 자손들도 눈깔괴물이 돼서 현재에 왔다는 가설이다. 현재 가장 유력한 가설이지만, 돌연변이가 된 이유가 방사능에 오염되었다거나 번개에 맞았다는 등 서로의 의견이 달라서 이 가설은 분단될 위기에 처해 있다.

흠 좀 무서운데[편집]

눈깔괴물한테는 다음과 같은 필요 충분 조건 수식이 성립한다.

{\mathrm  {{\frac  {{eyelength}_{{p-p}}}{{noselength}_{{p-p}}}}={absoluterate}}}

위의 눈깔괴물인지 아닌지를 판단할 수 있는 비율 계산식에서 eyelengthp-p은 시작점(위)에서 끝점(아래)까지의 눈의 길이를, noselengthp-p은 시작점에서 끝점까지의 코의 길이를 뜻한다. 특히 코의 길이를 측정할 경우, 눈의 끝점을 양쪽으로 이은 부분을 코의 시작점으로 본다. 그러므로 두 값을 나눈 값인 absoluterate가 눈깔괴물을 좌지우지하는 요소이다. 이 값이 1에 근접하거나 1 이하이면 그 캐릭터는 인간 범주에 들어갔다고 볼 수 있지만, 그 값을 벗어나면 눈깔괴물이라고 보는 게 옳을 것이다. 이에 대해 사진 순서대로 이에 따른 설명과 비율을 기술하였다.

{\mathrm  {{\frac  {eyepixels}{facepixels}}\times {100}=eyeoccupy}}

위 식은 얼굴 전체에 대한 눈의 비율을 계산하는 식으로, eyepixels는 눈에 대한 총 픽셀 수, facepixels는 얼굴 전체(머리카락에 숨겨진 부분 및 눈썹 포함)에 대한 총 픽셀 수이고, 이들을 나눈 값에 100을 곱한 값이 얼굴 전체에 대한 눈의 비율이 된다. 단위는 퍼센트로 표기하며, 4% ~ 7% 이하는 정상, 10% 이상은 눈깔괴물 우려 증상, 15% ~ 20% 이상은 눈깔괴물의 범위에 들어간다. 특히 23% 이상에 가까운 비율의 경우 눈깔괴물 위험군으로 분류하여 주위로부터 우선 격리가 필요하다.

망할 삐– 교토 애니메이션[편집]

아아… 말도 안돼! 이럴 리가!
덕후들이 이따위 그림을 좋아하다니 도저히 믿을 수 없어!
하앓%^!@%!@^#$!@… 헐
노다메하악을 하려다 발음이 꼬였다.
  • 교토 애니메이션Key사의 대횡포작인 클라나드(그 클라나드가 아닌)의 '후루카와 나기사'라는 캐릭터를 조사한 결과, 10.57이 나왔다. 하지만 눈의 아래 부분이 코 끄트머리보다 더 아래에 있다니! 눈 길이뿐만 아니라 미간 길이에서도 이미 인간이 아니다. 저 태평양처럼 넓은 눈 사이를 보라.지랄 같은 그림체는 분명 히노우에 이타루라는 초딩 짓이라고 볼 수 있다고 카더라 통신에서 보도했다 카더라. 너무 극도로 밸런스가 안 맞아서 안드로메다윤희이건 인간이 해서는 안 되는 흑역사로 가득 찬 예술 분야라고 칭하면서 -0.000001초만에 기절했다고 전해진다. 이에 따라 코의 비율이 음의 값을 가지므로 두 값을 나눈 비율이 -10.57이 되니 는 이 그림을 본 즉시 아래의 두 더듬이 같은 머리카락에서 나오는 RavMonQQ라는 저주에서 벗어나기 위해 오래 전에 불탄 숯례문이 있는 곳에서 달러 멘디와 함께 탈출하지 않으면, 그 사이에 듕귁인들이 알보칠을 갖고 40000km/h만큼의 속도로 쫓아가서 생쥐깡을 먹일 것이니 주의하여라.
  • 스즈미야 하루히의 우울에 나오는 아사히나 미쿠루라는 캐릭터를 조사한 결과, 7.4520819563780568407138136153338...이라는 미치고도 남을 비율을 보였다. 역시 오타쿠들이 하악하악댈 만하다.
  • 심지어 이 애니에 나오는 악의 눈깔괴물 스즈미야 하루히EUC-KR로는 표현이 불가능한 을 비교해 보면, 눈과 코의 비율이 말도 안 될 만큼의 차이를 보인다. 즉, 하나는 인간에 가까운데 다른 하나는 인간이 아니라는 이야기다. 왜냐하면 쿈은 0.34146341463414634146341463414634…라는 값이 나와서 인간 축에 낄 수 있지만, 반면에 하루히는 5.5555555555555555555555555555555…라는 지랄 같은 비율로 오타쿠들의 눈에만 인간으로 보일 뿐이지, 실제로 그러다가는 지나가던 초딩도 공포에 질려 위 섹션의 옆의 그림과 같은 표정을 지을 것이다. 이 얼마나 백괴스러운가!!!
  • 당연히 러키☆스타히이라기 츠카사도 예외는 아니다. 7.545253863134657836644591611479…나 되는 비현실적인 비율을 보고 있으면 당장 모니터 전원을 끄고 싶어할 정도다.
  • 그런데 희한한 것은 쿈이 성전환을 하면 눈깔괴물이 된다는 것이다. 뷁!!
  • 위 글을 본 어느 누리꾼이 다음과 같은 연구 자료를 블로그에 올리기도 했다. [1] 하지만 이 블로그에서 눈이 얼굴의 절반을 차지한다고 기술해 놨지만, 아무리 봐도 절반으로 보이지 않아 포토샵포토삽을 이용하여 정밀 측정한 결과, 눈깔이 얼굴의 17.749…% ~ 24.981…%나 나왔다. 보통 사람도 비율이 5% 이하인데, 실제로 본다면 얼마나 무서울지 짐작이 가지 않는다.


눈깔괴물에 눈이 먼 샤프트[편집]

사사하라 케이코는 이걸 보다가 지쳐서 실망했다고 한다.
  • 파니 포니 대시라는 애니에 나오는 레베카 미야모토는 코가 거의 안 보인다고 한다. 그래서 비율이 무섭게도 6.2857142857142857142857142857143…이나 되니 샤프트가 얼마나 눈깔괴물에 집착하는지를 보여 준다.
  • 같은 애니의 '카타기리 히메코'도 예외가 아니듯, 6.221568627450980392156862745098…라는 비율로 보는 이들을 아연실색하게 만들어 실망감을 무한대로 줄 수밖에 없었다.
  • 히다마리 스케치라는 애니에 나오는 '미야코'라는 캐릭터를 조사한 결과, 6.625라는 떡실신에 가까운 비율을 보였다. 이미 눈깔이 얼굴의 30%를 넘으니.


기타[편집]

허어억…!
하악과 헷갈리지 마라.
우웩 볼이라고 해도 알 게 뭐야.
  • 키라링 레볼루션이라는 애니에 나오는 주인공 '츠키시마 키라리'라는 캐릭터를 조사한 결과, 5.375라는 역시 치타맨이나 스타 스톤처럼 저질 같은 비율을 보였다. (눈깔괴물 사상 최악의 비율을 자랑한다 카더라.) 하지만 그것보다도 더 놀란 것은 모닝구무스메의 멤버인 쿠스미 코하루성우를 맡았다는 점이다. 이게 사실이라니 좀 무섭다.
  • '카노콘'이라는 19금 같은 애니에 나오는 주인공 '오야마다 코타'라는 캐릭터를 조사한 결과, 6.3846153846153846153846153846154…라는 마치 알보칠을 깨진 발톱에 발라서 주체 못할 고통을 안겨다 줄 비율을 보였다. 게다가 더 놀랄 것은 남자인데도 이런 개 같은 비율을 자랑하고 있다는 것이다. 이런 경우는 어떻게 해야 할까?
  • 모 집사 애니에 나왔다가 부산미소녀공화국 전 대통령을 지낸 '카츠라 히나기쿠'를 조사한 결과, 2.25라는 다른 눈깔괴물들보다는 못하지만 인간에는 속할 수 없는 비율을 보였다. 이걸 보고 '이 공화국의 다른 미소녀들은 비율이 어떻게 될까?' 하다가 안티 오타쿠들이 부산미소녀공화국 전역에 씨밤쾅을 날릴 수 있으니 주의해라! 참고로 이 애니의 원작은 더 눈깔괴물이니 참으로 무섭다.
  • 요구르팅이란 게임에 나오는 '안나'라는 캐릭터를 조사한 결과, 국산 게임인데도 3.75라는 우웩 볼처럼 지랄 같은 비율을 보였다. 덕분에 요구르팅은 대한게임국에서 오덕 게임으로 취급받아 망하였고 타이에서만 살아남았다. 아름다운 나라에서조차 망했는데 그 이유는 아무도 모른다 카더라.
  • 타르타로스의 주요 등장인물 7명을 조사한 결과 핑코4.6이라는 놀라운 비율을 보였다. 거기다가 눈의 아래 부분이 코 끄트머리보다 아래에 있다! 흠좀무.
  • 노기자카 하루카의 비밀이라는 애니에 나오는 캐릭터 2명을 조사한 결과 왼쪽의 하렘 전담 '아야세 유토'는 0.68888888888888888888888888888889…이라는 인간 축에 끼는 비율을 보여 줬으나 오타쿠 주인공인 '노기자카 하루카'는 5.9963144963144963144963144963145…이라는 보는 사람은 실성하고도 남는 비율을 보여줬다.
  • '딸기 마시마로'란 애니에 나오는 '마츠오카 미우'란 초딩을 조사한 결과 4.5836758661186142102172636523782…이라는 샤메이마루 아야와 김가란이 환상 풍미와 헥토파스칼 킥을 동시에 구사하는 더러운 비율을 보여줬다. 아무래도 이름이 나토리 우미를 베껴서 그런가 보다.
  • '제멋대로 카이조'의 왼쪽의 카츠라 코토노하를 죽인 경력이 있는 '나토리 우미'는 비율이 2.5882352941176470588235294117647…로 전형적인 눈깔괴물들의 랭크에 뒤지지 않았지만, 오른쪽의 병크 '카츠 카이슈카이조'는 1.0294117647058823529411764705882…이다. 역시 눈깔괴물의 성 차별은 보편적인가 보다.
  • 세 번째에 언급했던 그 집사 만화의 '사기노미야 이스미'도 동 작품의 다른 눈깔괴물들보다 심한 비율을 자랑한다. 2.986294148655772272008434370058…이니 보는 것 자체가 심히 부담스럽다.
  • 아즈망가 대왕에서 전형적인 대판 사람 말투를 쓰는 '카스가 아유무'는 생긴 것 때문에 '대판 사람은 눈깔괴물'이라는 오해를 낳았다. 눈의 비율도 3.3636363636363636363636363636364…이다. 손담비가 이걸 본다면 '미쳤어'가 절로 나올 정도다.
  • 이제는 루스키(혹은 러시아 여자)를 갖다가 Key사에서 대놓고 눈깔괴물로 만들려고 하고 있다. 이름을 Кудрявка Анатольевна Стругацкия라고 지었는데 왜놈과 혼혈이라니, 이런 같을 것아! 일부러 8.3296703296703296703296703296703…으로 만들었지? 더 이상의 자세한 사항은 생략한다.
  • 더 놀랄 만한 사실은 위키페탄눈깔괴물이라는 것이다! ! 당연한 거지만 비율이 5.7272522522522522522522522522523…이나 된다.


90년대를 장악한 눈깔괴물들[편집]

손오공도 눈깔괴물을 두려워한다.
눈깔괴물
  • 80년대 후반 ~ 90년대 초 아이들의 뇌리를 장악했던 전설의 눈깔괴물 카드 캡터 체리. 눈과 코의 비율(사실은 코가 없어 인중의 길이를 조사했다)은 6.333333333333…이라는 역시 눈깔괴물 중 중등도에 속하는 비율을 보여 줬다.
  • 그 외에 얼마나 많은 눈깔괴물들이 있는지 내가 알 게 뭐야.


한국의 눈깔괴물[편집]

롤링스타즈 수지.gif롤링스타즈 수지.gif롤링스타즈 수지.gif롤링스타즈 수지.gif롤링스타즈 수지.gif롤링스타즈 수지.gif롤링스타즈 수지.gif롤링스타즈 수지.gif롤링스타즈 수지.gif롤링스타즈 수지.gif롤링스타즈 수지.gif롤링스타즈 수지.gif롤링스타즈 수지.gif롤링스타즈 수지.gif 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



:



!! 여기 눈깔괴물들의 세계잖아!!!


이 문서는 너무 위험해... 난 여기서 빠져나가야되겠어!

세상에나!!!![편집]

이 따위 즉시삭제감 그림들은 마치 {{{2}}}}‎이 '-니다'라고 해서 속이 듕귁 음식을 먹은 것 같은 느낌이야!
하고 고이즈미가 이 문서를 지나치다가 말했다.
  • 대한게임국의 한 유명한 은햏인 SC제일은행에선 눈깔괴물을 광고 모델로 채용했다고 한다. 이 얼마나 백괴스러운가! 왜국에나 있을 줄 알았던 눈깔괴물이 대한게임국에 상륙했으니 말이다. 그냥 보기엔 사진이 작으니 확대해서 보길 바란다. 제일은행의 이런 백괴스러운 짓은 내가 알 바 아니다. 덤으로 싱가포르에도 실렸다고 한다.
  • 이건 위 사진의 오른쪽 눈깔괴물을 확대해서 비율을 계산한 결과 11.3344...라는 후루카와 나기사를 능가하는 지랄 같은 비율로 많은 사람들에게 후루카와 나기사의 공포를 다시금 안겨 주었다. 현재 대한게임국은 계엄령을 선포하여 이 눈깔괴물을 눈에 불을 켜고 찾고 있는 중이며 이 눈깔괴물을 부른 제일은행을 압수 수색 중이라고 한다. 이 눈깔괴물을 접한 안드로메다의 윤희는 세상에! 후루카와 나기사보다 더 눈깔괴물이라니… 헬게이트가 열렸구나!라며 기절했다고 전해진다. 며칠 후, 이 눈깔괴물도 후루카와 나기사처럼 눈 아랫부분이 코 끄트머리보다 아래에 있다는 내용이 보도되면서 윤희는 더 큰 충격과 공포를 받아 또 기절했다고 전해진다.
  • 일부 소덕후들은 소녀시대 멤버들을 눈깔괴물로 만들어 버리는 만행을 저지르기도 했다고 카더라. 이 링크를 타고 가면 백괴스러운 눈깔괴물이 된 소녀시대의 처참한 모습을 볼 수 있다.
  • 일부 카덕후들은 카라 멤버들을 눈깔괴물로 만들어 버리는 만행을 저지르기도 했다고 카더라. 때로는 카라도 처참한 눈깔괴물이 될 수도 있다. 만약 자신이 카라 팬이면서 안티 눈깔괴물이라면 이 링크를 클릭하지 않는 것이 좋을 것이다.
  • 그 밖에 티아라, 포미닛 등도 잔인한 팬들에 의해 눈깔괴물이 되는 고통에 빠졌다. 덕후가 아니고서야 어떻게 그런 짓을 할 수 있는지는 의문이다.
  • 아이폰 App Store에 미친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인 Gift가 올라와 있는 것이 확인되었다. iPod Touch 크기만 키워서 iPad를 만들더니 애플이 드디어 미쳤나 보다. 도대체 이 애플리케이션을 승인해 주었는지 알 길이 없다. 다들 안 그럴 것이라고 믿지만, 혹시 해 보고 싶다면 이 링크를 타고 가면 된다.
  • 대한게임국 출신 게임에도 눈깔괴물이 있다. 티치엘 쥬스피앙의 눈 비율은 2.727272727272…이다. 심각하지만 다음에 나올 눈깔괴물에 비하면 정상인인데…
  • 아나이스 델 카릴의 눈 비율은 무려 4이다. 이 로리는 테일즈위버 개발팀의 편애를 받아 도트도 몇 배 공들이고 난리라 카더라. 아나이스가 나오면 테일즈위버는 아나이스로 뒤덮일 것이다. 그뿐만 아니라 씹덕스러움이 가속되어 대한게임국 테일즈위버는 망하게 될 것이다. 하지만 열도의 테일즈위버는 더 잘 나가게 될지도 모르겠지만, 알 게 뭐야.
    • 이런 로리를 편애해 마지않는 것을 보아 테일즈위버 개발팀은 덕후 집단임을 알 수 있다.
  • 쌀국사우스파크마을에는 위 그림과 같이 눈깔괴물들만 몰려산다. 2차 세계대전 당시에 왜국에서 건너갔다고 하며 진화론의 지리적 격리설의 대표적 예라고 하지만 알 게 뭐야.

새로 떠오른 가설[편집]

위 자료를 본 기글즈는 '이런 !'이라고 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기글즈도 이 링크와 같이 눈깔괴물화돼 버렸다.

백괴사전 내의 주장들[편집]

혹자의 연구[편집]

우리는 이 가설을 보고 좀 더 주의 깊게 생각할 필요가 있으나, 확실한 것은 눈깔괴물은 시작점과 끝점뿐만 아니라 폭까지 넓은 점이다. 위 가설에 나온 그림의 경우는 코가 작더라도 눈이 꽤 큰 비율이 아니라면(과 같은 형태일 때) 눈깔괴물에는 해당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누의 연구[편집]

한편 카더라 통신의 포착에 따르면, 월남 사람인 디엔 쭝 뜨엉 하(땡볕: Điền Trung Tướng Hạ)가 그린 캐릭터들도 눈깔괴물이라고 한다. 하지만 앞모습과 옆모습을 비교해 보니, 정말 백괴스러운 사실을 유도해 냈다. 일반적으로 까오 뚜 롱 니(땡볕: Cao Tu Long Nhi)와 박 톤 흐우 딱(땡볕: Bắc Thôn Hữu Tác)은 원래 눈깔괴물에 속하지 않는 그림체라서 특별한 점은 못 느끼지만, 문제는 풍 판 다이 하(땡볕: Phùng Phản Đại Hà), 쩟 찌 탓 나이 레(땡볕: Trất Chi Thật Nãi Lê), 쑤옌 다오 아 미(땡볕: Xuyên Đảo Á Mĩ)의 모습이다. 앞모습은 흔해 빠진 눈깔괴물 모습을 하고 있지만, 옆모습의 비율과 동시 비교를 한 결과 비율 공식 값이 절반 내지는 몇 배 이상 떨어진 것을 알 수 있다. 특히 쑤옌 다오 아 미의 경우는 앞모습의 비율이 5.333…으로 눈깔괴물 중증이지만, 옆모습의 비율은 1.266…으로 가히 정상 비율의 126%에 근접하기 때문에 참으로 백괴스럽다고 볼 수 있다. 역시 그들은 우리가 아는 이 세상의 존재가 아닌 것 같다.

모의 연구[편집]

모가 주장한 바에 따르면, 눈깔괴물의 눈동자는 길쭉한 타원형이라고 한다. 자세히 보면 모든 눈깔괴물의 눈동자가 길쭉한 타원형으로 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이는 안구 크기가 세로 방향으로 비대하다 보니, 자연스레 눈동자도 세로 방향으로 비대한 것으로 보인다. 이에 따라 프로덕션 L.I.G.의 작품에는 눈깔괴물이 없다는 판정을 내렸다.

하지만, 는 프로덕션 L.I.G.의 작품에도 눈깔괴물이 존재한다고 위 그림에서 주장하고 있었다. 그러나 개사료의 반박?으로 쿠사나기 모토코의 눈깔괴물설은 단숨에 일축되었다.

아무의 연구[편집]

한편 다른 쪽 일각의 주장은, 어차피 애니메이션 자체가 현실이 될 가능성은 별로 없는 만큼 신경 쓰지 않아도 된다는 것이었다. 단지 눈깔괴물은 작가들이 사용하는 하나의 외형적 도구로서, 상상적인 요소라는 것이다.

또 눈깔괴물의 정의 중 눈이 움직일 범위를 중요 요소로 꼽는데, 기아 타이거즈의 선수처럼 눈이 크다는 말은 눈동자 자체가 크다는 뜻은 아니므로 눈동자의 크기가 눈의 2/3 정도를 초과할 때 눈깔괴물의 요소 중 하나가 채워지는 것이라고 정의했다.

미상의 연구[편집]

미상이 기억의 저편에서 끄집어낸 기억에 의해 이 공식의 파멸을 불러오는 범죄적 예외 사항?을 발견하였다. 드래곤볼의 크리링이 그 예외사항이다. 그의 눈 크기와 상관없이 그는 코를 갖고 있지 않기 때문에 눈의 크기를 미지수 X로 하고 공식을 대입하면, {\frac  {X}{...}} Perdition은 이것이 매우 위험한 행위임을 알기 때문에 연구를 중단했고, 세상에 널리 알려져 있지 않지만 이에 대해선 필히 인식을 하여 범죄를 사전에 예방하여야 한다고 주장한다.

을의 연구[편집]

환골탈태가 눈깔괴물로 지구를 멸망시키는 기술을 발견했다. 우선 눈깔괴물의 눈에 압도적인 정신적 공격을 당해 쓰러진 사람이 적지 않으며, 코가 없는 눈깔괴물의 경우 (눈의 크기) ÷ (코의 크기)에 눈의 크기 n과 코의 크기 0을 대입하면 이렇게 돼 버리기 때문에 결국은 지구를 멸망시킬 수도 있다.

누군가의 연구[편집]

대한게임국에 거주하는 누군가가 연구한 가설이다.

눈깔괴물의 눈은 사실 진짜 눈이 아니라, 눈을 대체할 새로운 감지 장치를 단 것이다. 따라서, 언제라도 장착과 탈착을 할 수 있으며, 이 새로운 감지 장치를 때어내면 정상적인 눈으로 돌아간다. 눈깔괴물이 눈을 감았을 때, 안구의 크기에 맞춰져서 정확한 모양으로 반원을 그리며, 그 눈을 감았을 때의 크기는 우리가 잘 아는 정상적인 눈의 위치와 정확하게 맞아 떨어지는데, 눈을 뜨면 갑자기 서너 배의 크기로 커진다. 이 때문에 눈깔괴물의 눈은 사실 새로운 감지 장치이며, 진짜 눈은 따로 있다고 보는 것이 적합하다.

눈깔괴물은 인중이 없는데, 인중은 입을 쉽게 움직이게 하며, 진화론적 관점에서 인간이 원숭이의 틀을 벗어나지 못했음을 말하는 유일한 근거가 되는 진화적 주름이다. 진화론적 관점에서 볼 때, 눈깔괴물은 그들의 눈을 대체하는 새로운 감지 장치를 부착하기 위하여 강제적으로 진화할 필요가 있었고, 그 결과로 인중이 사라진 것이다. 강제 진화는 또 다른 부작용을 낳았는데, 입술 윗부분과 아랫부분이 사라진 것이다. 간혹 입술이 남아 있는 눈깔괴물도 목격되는데, 이것은 강제 진화의 의한 부작용으로 입술이 사라져 가는 과정을 보여 주는 근거이며, 눈깔괴물의 입술은 점점 얇아져 가다가 마침내 사라진 것이며, 대부분의 눈깔괴물이 입술이 없는 것으로 보이는 것은 이와 같은 이유 때문이다.

그런대, 이것은 매우 특이한 형태이다. 근수 동물의 이빨은 나뉘어져 있지 않고 하나로 이어져 있는데(진화론적 관점에서는 풀을 씹기 좋게 하기 위함이라고 본다), 일부 눈깔괴물들에게서 근수 동물의 그것과 같이 이가 하나로 이어진 경우가 목격된다. 반면에 이가 나뉘어져 있다 못해 말끔한 경우도 있는데, 이것은 눈깔괴물도 육식성과 초식성이 있음을 말한다. 이는 몇몇 눈깔괴물이 되새김질을 한다는 것을 의미하며, 따라서 소화의 시간이 오래 걸리므로 밥을 자주 먹지 않는다는 결론이 나온다.

눈에 새로운 감지 장치를 단 수준이면, 기계의 힘을 빌리지 않고 외관과는 상관없이 근 섬유의 비약적인 성장 가속이 가능하다 볼 수 있다. 따라서, 가냘픈 외관과는 다르게 마치 땅에 트램펄린이 있는 것처럼 10미터에 이르는 엄청난 뜀뛰기가 가능한 것과, 착지를 무리없이 사뿐히 할 수 있는 것도 가능한 것이다. (심지어 몸의 색을 바꾸는 경우도 있다. 모든 눈깔괴물은 기계의 힘을 빌리지 않고 신체 자체가 신체 개조를 한 것이다.) 또한, 새로운 감지 장치의 힘으로 뛰어난 동체 시력을 갖춘 경우도 볼 수 있다.

눈깔괴물의 모발은 또한 매우 흥미로운데, 이들의 모발은 체모가 자란다는 개념이 아니다. 이들의 모발은 체모가 아니라, 일종의 손톱이 자라는 것과 같은 개념이다. 이들의 모발은 일종의 손톱 섬유로 구성되어 있는데(머리에 털이 자라는 것이 아니라 손톱이 자란다는 것이다), 이 섬유질은 인간의 모발보다 300배는 신축성이 있으며, 300배는 더 가볍다. 따라서, 약간만 흔들려도 머리카락이 요동치는 것이다. 그런데, 일단 손톱과 같은 섬유질이기 때문에, 머리카락이 어떻게 흐트러지던 결국 원 상태로 돌아온다. 따라서 한번 머리 모양이 고착되면 의도적으로 바꾸지 않는 한은 그대로 유지되며, 심지어 길이까지 유지된다.

눈깔괴물의 내장 구조도 또한 매우 특이하다. 예를 들어 총알을 맞은 경우, 총알이 회전하면서 몸 안으로 파고 들어오는 것은 똑같다. 하지만 일반인의 경우 총알이 내장을 전부 다 긁어 놓기 때문에 총알을 맞고도 가만히 서 있을 수는 없는데 비해, 눈깔괴물들은 총알을 맞은 후에도 멀쩡히 서 있을 수 있다. 이것으로 눈깔괴물은 내장의 위치를 순간적으로 옮길 수 있고 따라서 내장 파열을 피할 수 있기 때문에, 관통상이든 박힌 총상이든 출혈은 발생하지만 가만히 서 있을 수 있는 것으로 추정된다.

눈깔괴물의 피부 구조도 내장 구조만큼이나, 혹은 그 이상으로 특이한데, 이는 자상을 입은 경우를 보면 알 수 있다. 자상을 입은 눈깔괴물들은 시간이 흐르면 50% 정도는 원상 복귀가 되며, 좀 더 시간이 흐를 경우 누군가가 봉합한 것처럼 실자국 같은 것이 생겨난다. 이들의 피부는 신축성은 물론 점착력도 존재하는 것이다! 따라서 출혈도 매우 빨리 멈추게 된다.

눈깔괴물의 정신 구조는 매우 특이하여 이해하기 어려운데, 눈깔괴물이 겁을 상실하는 것이 대표적인 예다. 이러한 겁의 상실은 아드레날린의 과다 분비로 인한 것이다. 분노하게 되면 아드레날린이 대량으로 분비되어 겁을 상실하게 된다. 그것보다 놀라운 것은, 이들은 자기보다 강한 상대에게 공격받아서 쓰러질지언정, 절대로 살기 위해서 굴복하지 않는 것으로, 이들의 정신관은 남녀를 불문하고 전사도가 박혀 있으며 이는 거의 독립 투사 수준이다. 그런데 정작 자결을 하는 경우가 없다. (굴욕에 대한 대가로 할복 자살을 하는 것과 같은 사례가 없다는 것이다.) 즉, 자기 목숨을 부지할 줄 아는데(생존 본능이 존재) 정작 겁은 없는 것이다. 이 모순적인 구조로 보아, 눈깔괴물은 매우 특수한 호르몬과 같은 물질이 채내에서 분비되며, 이것이 생존 본능과 함께 나타나는 공포를 제거하는 것으로 추정할 수 있다.

뒷받침 자료들[편집]

이 부분의 본문은 눈깔괴물의 해부학입니다.
  • 그림 1: 리사 심슨을 예로 들면 리사는 {\frac  {50}{20}}={2.5}라는, 나토리 우미와 비슷한 비율을 보이고 있으나 눈깔괴물로 판정할 수 없다. 이는 눈 자체가 크지만 눈동자가 작아 눈동자가 이동할 수 있는 범위가 넓고 또한 눈동자의 형태도 정형원(○)이기 때문이다. 또한 리사는 해골을 분석해 봤을 때 다른 눈깔괴물들과는 달리 입과 이빨이 잘 발달 되어 있다 카더라.
  • 그림 2: 이즈미 코나타의 모습에서 희한한 것을 발견했다. 눈이 머리카락보다 앞에 있다니!! 이를 보면 눈깔괴물은 눈이 홀로그램으로 되어 있는 것으로 추정된다. 아니면 광투광성의 백괴스러운 머리카락 조직을 가지고 있을지도…
  • 그림 3, 4: 앞서 언급한 월남 사람인 까오 뚜 롱 니와 박 톤 흐우 딱의 원래 모습이 알려졌는데, 이들 또한 눈깔괴물임이 밝혀져 백괴스러움을 선사해 주고 있다. 어찌 하여 남장을 하는 것만으로도 눈깔괴물로 보이지 않는 착시 현상을 일으킬 수 있는지에 대한 여부는 며느리에서 한창 연구가 진행중이다.

눈깔괴물의 모순[편집]

{\frac  {35.67}{3.33}}=10.711...
이 사이즈를 보고 놀란 표정이 압권이다.
  • 그림 5: 일단 눈깔괴물인 이상 일반인 혹은 눈깔괴물이 아닌 존재들에 대한 상당한 괴리감 때문에, 보는 이들을 불면증 내지는 신경 쇠약에 이르기까지 6500여가지 질병에 걸리게 만들 수 있다고 한다. 하지만 이런 눈깔괴물도 모순된 면이 적잖은데, 왼쪽 그림의 눈깔괴물을 기반으로 만든 로봇과 비교한 장면에서 위와 아래가 상이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림의 대사를 보면 '왜냐하면 애니에서는 이렇게 보여도 현실에서는 이렇게 보이는걸'이라고 하는데, 눈깔괴물이 이런 얼토당토 않는 대사를 하는 자체가 모순이 아니면 무엇인지, 정말 답이 없다.
  • 그림 6: 눈깔괴물 쩟 찌 탓 나이 레와 비슷한 얼굴형과 비율을 가진 눈깔괴물이 아닌 여자한테 눈깔괴물에 대한 수식을 적용해 보니, 각각 {\frac  {38}{6}}=6.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과 {\frac  {13}{11}}=1.1818181818181818181818181818182…이 나왔다. 이런 결과를 보고 동성 차별이라고 해야 하는지 모르겠다.

쌀국 전문가들의 분석[편집]

프로토스의 집정관 페닉스의 399세 때 모습. 이래 봬도 프로토스 기준으로 30대 청년이다. 어쩌면 눈깔괴물도 프로토스와 비슷한 수명일 듯.

쌀국에서도 눈깔괴물의 폐해를 예견했는지, ANI(Analysis Numeric Institute)라는 기관을 세워 연구자들한테 듕귁 음식을 주면서 갖은 연구들을 하기 시작했다. 그 결과 중에 생긴 문서가 RSC-00103이라는 제목으로 된 논문으로, 이 논문에서는 삼명법을 응용한 학명과 얼굴 구조를 기술하였는데, 그 내용이 너무 획기적이어서 조만간 대한게임국 내에서도 반향을 일으킬 것으로 보인다. 그런데 아쉽게도 눈깔괴물의 비율 공식을 적용하지 않아 주변 전문가들한테 까이고 있는 실정이다.

프로토스와의 관계[편집]

프로토스인들은 카더라 통신의 정신체를 조작할 만큼 지능과 포스가 뛰어난 외계 종족으로 알려져 있는데, 이들이 눈깔괴물과 생태학적으로 유사성이 입증되는 몇 가지 사례들을 들 수 있다.

  • 프로토스인들은 눈에 해당하는 기관이 발광 기관으로, 어둠에서도 살아가는 데 적응이 가능하다. 한편 눈깔괴물은 눈이 머리의 30% 가까이를 차지할 정도로 커서 시야가 넓을 것으로 추정된다.
  • 프로토스인이나 눈깔괴물이나 둘 다 눈이 지나치게 발달하였으나, 코와 입은 거의 퇴화되어 얼굴로서의 기능이 축소됨을 알 수 있다.

좀 더 극단적인 비교[편집]

러시아에서는 실성이 사람을 만듭니다!
({\frac  {70}{4.5}}=15.556...)
두루미와 뒤에 있는 강마에는 위의 눈 밑과 코가 일직선으로 만나 비율이 심히 방대한 월남 눈깔괴물 쩟 찌 탓 나이 레가 나오는 장면에 차바퀴말로 자막이 나오는 것을 보자, 두루미는 이성을 잃고 다이제 비스켓 7개를 입 안에 밀어넣었고, 강마에도 역시 이성을 잃고 손을 물어뜯고 말았다..
  • 그림 7: 현시연 일반인 패널 참가자이자 사이타마 현 카스카베 시를 모에화한 카스카베 사키와, 오른쪽의 모 집사 만화의 성모 마리아의 이름을 표절한 메이드를 비교해 보면 그 차가 심각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카스카베의 경우 눈의 비율은 0.86792452830188679245283018867925…인데, 오른쪽에 있는 메이드는 2.9078855547801814375436147941382…나 된다. 비교해 보면 무려 3.350389878333687…배나 되니 섬뜩함이 와 닿을지도 모른다.
  • 그림 8: 남혜석절대 눈깔괴물이 아니다({\frac  {24}{60}}=0.40). 그 대신 왕눈이라는 별명이 붙는다.
  • 그림 9: '히다마리 스케치'의 '히로'라는 눈깔괴물과, 마봉춘의 '거울공주'가 된 이정민 아나운서를 비교한 자료인데, 서로 목의 굵기는 같지만 눈깔괴물의 머리 크기가 이정민 아나운서보다 9배나 더 크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너무 충격적인데 그것도 모자라서 눈의 비율을 서로 비교해 보면, 이정민 아나운서는 눈의 비율이 0.39393939393939393939393939393939…이지만, 왼쪽의 눈깔괴물은 무려 4.2307692307692307692307692307692…이나 된다. 결국 눈깔괴물이 성립하기 위해서는 눈뿐만 아니라 대가리도 커야 한다니, 정말 답이 안 나올 수밖에 없다. 정말 섬뜩해서 답이 없다.
  • 그림 10: 신세기 에반게리온의 '소류 아스카 랑그레이'와 스즈미야 하루히의 우울의 '아사히나 미쿠루'의 비교. 10년 차이면 강산도 변하고 눈 크기도 변한다.
모리미 사키(에덴의 동쪽의 에덴, 위)
아키야마 미오, 타이나카 리츠, 코토부키 츠무기, 히라사와 유이(케이온, 아래)
  • 그림 11: 2009년 4월에 제작된 재패니메이션 중, 그림의 캐릭터들에서 눈과 코의 비율에서 상당한 차이를 느낄 수 있다. 이를 표로 정리하면 다음과 같다.
캐릭터 이름 눈의 비율 코의 비율 눈깔괴물 공식
모리미 사키 142.00 135.00 1.0518518518518518518518518518519
아키야마 미오 85.5 35.00 2.4428571428571428571428571428571
타이나카 리츠 87.5 23.00 3.8043478260869565217391304347826
코토부키 츠무기 91.00 19.00 4.7894736842105263157894736842105
히라사와 유이 97.00 22.00 4.4090909090909090909090909090909
  • 어느 블로거의 연구 결과에 따르면 실제 인간은 0.21~0.29대의 비율을 보인다고 한다. 이를 보면 눈깔괴물의 눈 비율이 얼마나 지랄 같은지 짐작이 갈 것이다.


충격적인 결과[편집]

지금까지 본 눈깔괴물과는 비율이 전혀 다르다.
위: {\frac  {13.335}{42.5}}=0.313... (정상)
아래 왼쪽: {\frac  {80}{5.67}}=14.109...
아래 오른쪽: {\frac  {80.5}{4.6665}}=17.256...

더 확실한 차이를 보여 주기 위해 왜국의 배우 우에노 주리와 'GA 예술과 아트 디자인 클래스'의 두 눈깔괴물 노자키 나미코(왼쪽)와 노다 미키(오른쪽)를 비교해 보았다. 이 그림에서 왼쪽과 오른쪽 눈을 중심으로 코와 비교한 비율이 서로 맞지 않기 때문에 산술장기하평균에 따른 평균값으로 보간을 한 결과, 그림 9의 결과처럼 참담하기 짝이 없는 충격적인 결과를 보였는데, 우에노 주리의 경우 눈의 비율이 0.31376470588235294117647058823529…이고 얼굴에 대한 눈의 비율이 눈 702픽셀, 얼굴 25623픽셀이므로 2.739726027397260273972602739726…%라는 지극히 정상적인 비율을 보였다. 그러나 눈깔괴물인 노자키 나미코는 눈의 비율이 14.109347442680776014109347442681…나 차지하고 얼굴에 대한 눈의 비율도 눈 7136픽셀, 얼굴 31262픽셀이므로 22.826434649094747616915104599834…%나 되었다. 게다가 노다 미키는 눈의 비율이 무려 17.256162915326902465166130760986…인데다 얼굴에 대한 눈의 비율도 눈 7080픽셀, 얼굴 28944픽셀이므로 24.461028192371475953565505804312…%나 차지하여 세간에 상당한 충격을 주고 있다. 그러므로 항간의 사람들이 말하는 노다 짱 오라는 단순한 광원의 반사가 아닌 눈깔괴물의 시각적 테러를 상징하며, 이로서 노다 미키는 눈깔괴물의 비율 측정 상 가장 심각한 비율을 차지하는 눈깔괴물에 속하므로, 눈깔괴물을 혐오하는 사람들은 이 항목은 무조건 피해 가는 것이 좋다.

눈깔괴물의 피해를 입은 환자를 수술하던 중, 갑자기 또 다른 피해자 때문에 응급 전화가 걸려와 응급 처치가 상당히 곤란해진 모습. (출처: 카더라 통신)


하지만 아래 그림은 더더욱 충격적이다. 경고! 매우 메스꺼운 사진이 나옵니다. 구토 봉지를 준비하세요.

자 심호흡을 한번 크게 하시고…

이명박을 눈깔괴물화해 보았다. 자 어떤가?

눈깔괴물쥐박.jpg


눈깔괴물을 접한 결과[편집]

Nunggal monster attacking Koizumi.jpg

이 문서에 실린 눈깔괴물 그림 때문에 발생한 시각적 테러로 고이즈미는 노이로제를 앓게 되었다. 위의 왜말을 풀이하면, 고이즈미가 '눈깔괴물은 죽이러 온 거야! 나를 죽이러…'라고 하자, 칸나가 '진정해!'라고 할 정도라니 눈깔괴물이 얼마나 무서운 존재인가를 확신하게 해 주는 증거라고 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이들을 접하고 갑자기 속이 이상해져 '나 암모니아 먹은 것 같아'나 '조커고담대구시티로 끌고 가려 해'라고 말하거나, 일부 오타쿠가 되고자 하는 자들은 하악하악~ 하악하악~ 하게 되니 필히 조심하여야 한다.

눈깔괴물에 대한 여러 가지 추측[편집]

눈깔괴물의 개념 및 수많은 사례, 다양한 연구를 통해 다음과 같은 추측을 얻어낼 수 있다.

눈깔괴물은 눈만 큰 게 아니라 눈동자도 이에 비례하여 꽤 크다.
눈동자가 이동할 수 있는 범위가 꽤 한정되어 있다. 즉, 눈동자가 이동하는 장면을 보기 어렵다.
앞모습과 옆모습의 괴리가 상당히 크다.
눈깔괴물의 종류에 따라서는 눈이나 머리카락 둘 중에 하나가 홀로그램으로 만들어졌다.
성별상 여자이지만 눈깔괴물과 눈깔괴물이 아닌 존재의 차별이 심하다.
눈동자는 보통 인간의 정형원(○)이 아닌, 길쭉한 형태의 타원(0)으로 되어 있다. 정확하게 말하자면
행성 궤도의 형태이다. (원에 가까운 타원임을 반증한다.) 이는 아무추가 연구로 밝혀졌다.

대처법[편집]

위에서 눈깔괴물들의 피해를 입은 사람들은 Studio Ghibli™에서 만든 애니메이션이나 리얼한 그림체가 주류인 작품이나 드라마를 보면서 심신을 최대한 달래는 것이 좋다. 뿐만 아니라 오타쿠들을 정상으로 돌리기 위해서는 이러한 그림들을 자주 보여줘야 하는 결과가 나오고 있다는 학계의 의견도 보인다. 그러므로 러시아에서는 안정이 눈깔괴물이 아닌 자들을 만듭니다!

한편 왜국에서 마스다 코스케라는 사람이 '라라미☆리얼리티'라고 하는 눈깔괴물 비판 UCC를 제작하기도 했다.

눈깔괴물과 콘택트 렌즈[편집]

이 부분의 본문은 콘택트 렌즈입니다.

눈깔괴물들 중 일부는 실제 눈깔괴물이 아니라 콘택트 렌즈를 오래 쓴 결과 눈이 커진 것뿐이란 설이 있다. 그러나 어쨌든 이미 눈과 코의 비율이 안드로메다로 가 버렸으니 불쌍하게도 이 눈깔괴물 아닌 눈깔괴물들은 눈깔괴물과로 분류된다.

최근에 이런 일도 있었다던데[편집]

바로 이 장면에서 우리는 눈깔괴물의 공포를 느꼈다.

대한게임국에서 잘 나가는 프로그램인 '황현희 PD의 소비자 고발'의 황현희 PD가 눈깔괴물의 실태를 고발한 적이 있다. 또한 웹툰 '세 개의 시간'에서도 눈깔괴물을 까는 내용이 나온다. 이들은 아주 지능적인 돌려 까기로 시청자들의 박수를 유도해 냈다.

세상에 이런 일이[편집]

확대해서 보쇼

가장 왼쪽에 있는 매형은 왕눈이이나 할배, 막내(유모차 타고 있는), 옆집 누나(액퍼패3 로고 왼쪽쯤), 고종 할배(액 위쪽), 작은삼촌(~ 위쪽), 아쿠(오른쪽 위 하트 밑, 눈 뜨면 노다 미키보다 더 큰 눈깔을 가진 눈깔괴물이 된다 카더라), 이모 딸과 사촌 큰형(몽몽이 개 사이)는 눈깔괴물이다. 눈깔괴물이 아닌 인물과 눈깔괴물이 알콩달콩 살고 있어서 씨밤쾅을 맞았다고 한다.

눈깔괴물을 지배하거나 이기는 자들[편집]

그들은 오덕후와 일반인들과 달리 눈깔괴물을 지배해서 부려먹거나, 이겨서 승리를 쟁취하는 사람들도 있다. 그러니 눈깔괴물 보다 무서운 존재로 근처에 가지 않는 것이 좋다!!!!

  • 노홍철: 그는 소녀들의 대통령으로, 젊은 여자라면 닥치는 듯이 세뇌해 버린다. 그가 무한도전 50 특집에서 눈깔괴물 티셔츠를 소장하는 것을 봐서는 그는 눈깔괴물을 컨트롤할 수 있다. 그가 오덕후와 다른 이유는, 오덕후는 단순히 보거나 좋아할 뿐이지만… 노홍철은 눈깔괴물을 직접 조종하거나. 눈깔괴물들이 그의 노예다! 그러니 일반인이라면 그를 조심하는게 좋을 듯하다.
  • 드렁큰 타이거: 그들은 눈깔괴물을 이긴다! 최근에는 눈깔괴물이 그와 동맹을 맺어 드렁큰 타이거가 감사의 뜻으로 monster라는 곡을 만들었다고 한다. 그러나 그들의 유사품인 페이트/스테이 나이트의 후지무라 타이가랑 토라도라의 타이가를 무지 싫어한다 카더라!

눈깔괴물과 현실의 만남[편집]

현실의 여자들이 갈수록 악랄해지고 있고, 남자들에 대한 착취도 심해지고 있다. 최근 이런 현실에 안타까움과 아쉬움을 느끼며 현실의 여자보다 눈깔괴물을 선호하는 남자가 늘어나고 있다.

카더라 통신에 따르면 눈깔괴물과 결혼하는 남자들도 속속들이 생겨나고 있다 카더라.

눈깔괴물보다 심한 종족들[편집]

눈깔괴물은 일단 시작에 불과하고.. 우리 생활 속에 자리잡을 수까진...(?) 있으나..(끔찍) 눈깔괴물보다 하이퀄리티 백괴스러운 사악한 종족들이 있다고 한다. 그들은 눈소괴물이라고 하며 그들의 조상이 건빵이라...도저히 유인원아니.... 유전학적으로 인간과는 전혀 안맞다고 한다. 눈도 너무 작아서 초능력을 가진 외계인들 축에도 끼지 못한다고 한다.? 대표적으로 김제동,남희석이라는 괴물이 있고... 눈깔괴물은 좋아하는 사람이라도 있으나... 눈소괴물을 좋아하는 사람은 이 세상 지구나 우주를 눈씻고 찾아봐도 아무도 없다고 한다. 그리고 그들의 눈은 너무 작아서 작은눈을 좋아하는 서양인들에게도 까인다 카더라.? 그러나 남희석과 김제동은 눈소괴물에게 강간당하여 모습이 그렇게 변한 인간이라는 말도 있다 카더라! 이는 카더라 과학통신?에서 직접 전한 정보이니 100% 정확하다.

실사판 눈깔괴물[편집]

Big-eyed monster.jpg
왼쪽은 절대로 실사가 되면 안 된다는 점을 보여 주는 그림이다.

하지만 오른쪽은 정말 그런 사람이 존재했다는 것을 보여 준다! 아… 앙대!!!! 그리고 레이디 가가는…

Passiveeyewoman.png


도보시오[편집]

  • 오타쿠
  • 미소녀
  • 교토 애니메이션: 세계 유수의 눈깔괴물들을 양성하는 악덕 기업
  • 샤프트: 모에 요소에 눈이 멀어 눈깔괴물들을 등용하는 악덕 기업
  • 눈깔괴물교: 눈깔괴물 캐릭들을 좋아하는 오타쿠들이 만든 종교로, 스즈미야 하루히, 타카마치 나노하 등을 모시고 있다 카더라.
  • 눈깔괴물의 해부학: 눈깔괴물의 형상을 접한 안드로메다인 내다리내놔(Soekflsoshk)가 집필한 책.
  • 과학적으로 본 눈깔괴물: 눈깔괴물을 과학적 차원에서 접근했을 때 일어날 수 있는 물리적, 생화학적 현상들을 다룬다.
  • 리얼리티의 죽음: 키오 시모쿠의 그림체 변천 과정을 나타낸 것으로, 과거에는 실제적인 그림체였으나 현재에 이르러서 모에와 눈깔괴물로 변질된 현상을 일컫는다.
  • 프로덕션 LIG: 러시아에서는 눈깔괴물이 프로덕션 LIG를 싫어합니다!
  • 망원경: 갈릴레오 갈릴레이에 의해 큰 눈은 망원경, 즉 망원경은 큰 눈이라 했으니, 이들은 모두 눈에 망원경을 달고 있는 것이다! 이 얼마나 놀라운 일인가? 시력 하나는 이로써 끝내줄 것 같지만, 애초에 망원경은 기계라 뇌가 없다. 즉 눈깔괴물도 지능은 낮다.

주석[편집]


Symbol star FA.svg 특집 기사
이 글은 특집 기사입니다. 좋아하는 글을 특집 기사로 만들고 싶으면 특집 기사 요청에 알려 주세요.
특집 버전: 2009년 3월 12일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주기 ↓

1 1
   H   

2
O
2 3
Ng
4
   Fe   

5
Cl
6
Pa
7
Km
8
NH
9
Aq
10
He
3 11
Cu
12
Mc

13
Na
14
Pp
15
Ph
16
Bn
17
Ch
18
Pl
4 19
Ag
20
Ms
21
   Cz   
22
   Qi   
23
Bs
24
Lg
25
Fk
26
En
27
Ha
28
Li
29
Gt
30
Mp
31
Dk
32
W
33
Yo
34
Rs
35
Ds
36
Kr
5 37
Pt
38
No
39
Ks
40
Cd
41
Ta
42
Es
43
In
44
Hu
45
Ad
46
Ne
47
Se
48
Mn
49
Cn
50
Ps
50.5
An
51
B
51.5
Mb
52
Cm
6 53
Au
54
Tr
*
63
Ma
64
Va
65
Co
66
Sl
67
St
68
Ap
69
Nd
70
Zz
71
Ex
72
Fr
73
Al
74
Hg
75
Od
76
Tn
77
Yu
7 78
U
79
Wb
**
80
G
81
Oh
82
Ve
83
Uy
84
Ba
85
Sn
86
Sf
87
Le
88
S
89
Js
90
Sb
91
Fi
92
Om
93
Su
94
Ww
8 95
Hn
95.5
Pu
***
96
Gm
97
Do
98
Rn
99
De
100
Tm
101
Fg
102
Lv
103
Hm
104
Ol
105
Ac
106
Sc
107
Nv
108
Fo
109
P
110
Fm
9 111
Ra
111.5
Pt
****
112
Pg
113
Am
114
Ig
115
Lf
116
Wg
117
Dt
118
Dg
119
Dm
120
Sg
121
Po
122
Wl
123
Dr
124
At
125
Dr
126
Vg
10

*****?
127
Gp
128
C
129
Rd
130
Di
131
Cb
132
Gl
133
Bd
134
O
135
D
136
E
137
L
138
La
139
Lv.

발견
10-100
Ar
11 (미발견) 145
DC
146
N
******
147
La
148
Pa
149
Bo

발견

발견

발견

발견

발견
155
Gs

발견

발견

발견

발견

발견

발견

* 여백 부족 55
Cs
56
Ca
57
Re
58
Th
59
Cr
60
Uu
61
Sa
62
Ln
62.1
Ub
62.3
Ie
62.5
Ff
62.7
Gc
62.9
Sr
62.99…
Op

Np
** 조에 족 ?
UV

XY

XX

Sh
::::
Ys
·
Vb

Br

Md

Cv
초딩
Ms
뇌없플
Hj
SC
I
SC
II

Js
0
Nl
*** 우주 족 ??
Dt
141
O
142
U+
Sk.jpg
T
144
Hello
sm
발견

Bm
구골
Sv
V
El

발견

발견
·
Mj
$
Mn
삐–
Ti
**** 오체불만 족 Δ
Tn
괜찮아?
Df
-1
정치
폭행
Pk
미싱노.PNG
___
__
___
i
In
룬덕
Rc

Ht

Yd

발견

발견

Bg

발견

BL
***** 자석 NS#1
Ns
NS#2
Nd
?
Sm

발견

발견

발견

발견

발견

발견

발견

발견

발견

발견

발견

발견
****** 예비
발견

발견

발견

발견

발견

발견

발견

발견

발견

발견

발견

발견

발견

발견

발견
주기율표의 화학 계열
물질 원소: 유연한 금속 단단한 금속 대장금속 자석 원소 준비금속 비금속 할로젠 비활성 물질 마크 원소
정신 원소: 바이샤 족 브라만 족 프로토스 족 드립 족 미분류
표준 온도 압력 (1013.25hPa, 298.15K)에서의 상태
원소 기호 위의 숫자(문자)를 가리킨다.
기체 상태 액체 상태 고체 상태 플라즈마 모호한 상태
천연으로 존재
물질 원소 미분류 정신 원소
폐기 처분된 주기율표에서 수헬리베붕탄질산을 찾으려면 이 글씨를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