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에이지 음악

백괴사전, 너희 모두의 백과사전
이동: 둘러보기, 검색

뉴에이지 음악안드로메다인들이 듣으면 안정을 취하는 음악으로 지구인컨트리 음악보다 잠재적인 힘이 더 큰 것으로 알려져있다.

정의[편집]

안드로메다인들이 득햏을 위해, 득햏에 좀 더 다가가기 위한 종교를 만들려다가 다 완성이 되었을 무렵, 2%의 개념이 부족해서 자신들이 만든 득햏교를 이해하지 못하는 지경에 빠지고 말았다. 대혼란을 맞은 안드로메다인들 중 일부는 자신들의 무개념 짓에서 더이상 가치를 발견하지 못하겠다는 갖가지 핑계를 대며, 부족한 개념을 채워주어 광란을 막기 위한 노래를 만들기 시작했다. 그것이 바로 뉴에이지 음악인 것이다. 바네사 메이는 거기에 안드로메다인들이 지구인의 컨트리 음악에도 면역이 생길 수 있는 부가기능도 넣으므로써 뉴에이지 음악의 틀을 확실하게 다졌다. (나베르에서는 좀 더 구체적으로 핑계를 대어주고 있다.)

지구에서는[편집]

종종 튀고 싶어하거나 교양있어 보이고 싶은 지구인들은 고대, 자신들의 조상인 안드로메다인들의 개념을 채워주고, 정신을 안정시켜 주었던 이 뉴에이지 음악을 듣는 척한다. 대부분의 일반 지구인들은 이 음악이 단지 따분하거나 밋밋한 음악으로 생각하지만, 뉴에이지 음악 추종 지구인들은 마치 이 뉴에이지 음악이 만병통치약이나 되는 듯이 광적으로 빠져들어 있다. 뉴에이지 음악은 안드로메다인들의 정신적 안정을 위해 만들어진 음악인 만큼 그 후예인 지구인들에게도 효과가 있을 것으로 예측되어진다.

 뉴에이지 음악을 들으면 표정이 기쁘고 편안해지는 사람이 있다면 실제 안드로메다인일지도 모릅니다.

도보시오[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