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게임국

백괴사전, 너희 모두의 백과사전
이동: 둘러보기, 검색
Disambig grey.svg 이 문서는 나라를 심시티에 비유해서 설명하는 것이거든. 그니깐 일반적인 내용에 대해서는 대한민국 문서를 참조하란 말이다.
준보호 이 문서는 신규 사용자나 비등록 사용자가 편집할 수 없도록 잠겨 있어서, 이 문서의 편집을 시도하다가는 안드로메다인들이 당신을 잡아갈 것입니다.
이 문서에 대한 의견은 토론 문서에 적어주시기 바랍니다.
ㅠ_ㅠ 이 문서는 뜯어 고쳐야 할 것 같기도 문서입니다. 세탁소에서 토론이 시작되었습니다.
이 문서에 대한 여러분의 의견을 세탁소의 해당 항목에 올려 주시기 바랍니다. 세탁이 끝나지 않았다면 이 틀을 제거하지 마세요.
Ancient relric.png 이 문서는 고대유물입니다.
이 문서는 여전히 있지만, 유통기한이 지났을 수도 있으니 섭취시 주의를 해야할 것 같기도 합니다.
Eighth notes and rest.svg 이 페이지의 배경 음악은 애국가입니다.
대한민주게임공화국
大恨民主遊興孔化國
Republic of Daehan Minju Game
or
Magnificent Democratic Gaming Province of South Corea
Samsung flag korea.JPG Game.jpg
(국기) (문장)
표어: 홍익인간 뜻으로 나라 세우니
국가: (비공식)
애국가 (1945년~1950년)
월북에서 탈북한 새까만 김상사(1950~1953년)
노오란 샤쓰 입은 줌마들(1953년~1964년)
기미 주근깨 가요 (1964년~1984년)
아! 대한민국 (1984년~1994년)
가카축지법 쓰신다 (1994년~2007년)
어리다고 놀리지 말아요 (2007년~2012년)
오빤 강남스타일 (2012년~현재)
Southkoreamap.png
공용어 (공식) 한국어
콩글리시, 영어, 일어, 중국어, 채팅어, 사투리, 테란어, 프로토스어, 저그어
수도 서울특별시, 세종특별자치시
큰 도시 서울특별시, 부산광역시 등 5대 광역시
정부 1945년 이전 - 전제군주제
1945년~1994년 - 민주공화국
1994년~2007년 - 온라인 대통령제
2007년~2013년 - 소녀시대에 의한 왕정복고 이후 사실상 입헌군주제
2013년 이후 - 5060세대의 반발로 인해 다시 온라인 대통령제 실시.
초대 원수 대통령 - 노운지
현재 원수 대통령 - 박그네
현재 부원수 국무총리 - 정씨총리
수호 성인 소녀시대
설립 기원전 5000년
화폐 네랄₩
가스$
종교 유교
도그신교
전주교
화재교
참고 : 셧다운제의 게임교 탄압으로 게임 관련 종교가 사라짐.
인구 190,000,000명
시간대 표준시
국가 도메인 .gpdrd
전화 코드 +8494946648944
New Bouncywikilogo 60px.gif
위키백과의 다음 항목을 참조하지 않은 너는 이미 죽어 있다.
대한게임국

“대한게임국은 자랑스러운 우리나라로, 동아시아에 위치한 나라로 대한 제국, 조선 총독부(대일본 제국)와 미 군정을 차례로 승계한 한반도의 력사적 정통 정부이며 위대한 수령 리승만 건국대통령박사동지와 위대한 령도자 박정희 동지의 혁명적 령도로 근대화의 길에 접어들어 한강의 기적을 이루었으며 반공 리념 및 사회주의자 타도를 국시로 하고 있다.”

엉터리 국사 교과서, 대한게임국에 대해서

대한민주게임공화국(大恨民主遊興孔化國, Republic of Taehan Minju Game)줄여서 대한게임국(大恨遊興國)은 BC 5,000,000년전 부터 20세기까지 아시아의 동쪽에 콕 박혀있던 국가였으나 노무현이 대통령 자리에 오르면서 키배와 입싸움으로 유라시아를 제패하였다.(주의: 자랑스러운 우리나라!!!) 2007년까지 대통령이 지배하는 민주 공화국이었으나 소녀시대의 등장으로 다시 왕을 섬기게 되었다. 하지만 실권은 이명박이 가지고 있었고 왕은 얼굴마담일 뿐이었다. 현재는 박근혜가 공식적으로 이명박의 후임으로 취임하였다.

대한게임국은 연방제 국가로 서울화학공화국,부산미소녀공화국, 인천사이다공화국, 대구페놀공화국, 경남민국, 전라민국 등의 자치국가로 이루어져 있다. 재미있는 것은 한 국가(대한게임국) 내에 여러 개의 국가(자치공화국, 제국)로 이루어져 있고 그 아래에 또 여러가지 국가가 있는 기묘한 형태를 취하고 있다는 점이다.

대한게임국의 이름

대한게임국은 한국인이라는 외부 지적문명에서 건너온 외계생명체들이 살고 있는 국가이다. 한국인이 세운, 기록이 확실한 문명은 약 10만 년 전의 환국이라는 국가이다. 하지만 환국의 실존에 대해서는 이 많기 때문에 환국, 배달국, 고조선의 존재를 부정하는 국사 교과서에 나온대로 따지면 구리다는 뜻을 가진 구리아(Qurea)라는 약 2000년전의 국가이다. 이 나라는 현재 한국의 공식 문자인 한글과 현재 유럽과 미국에서 사용하는 알파벳의 근원이 되는 2종류의 문자를 각각 사용했던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 알파벳이라는 문자가 실크로드를 통해서 유럽으로 넘어가게 되는데, 이때, 기록자의 오기로 Qu로 시작하던 국호가 Co로 변경되고, 왜국놈들이 Japan보다 Corea가 알파벳순으로 위라는 점에 열등감을 느껴 강제적으로 Ko로 변경되었다 카더라. 이 때문에 대한게임국과 유럽·쌀국은 C와 K의 사용이 거꾸로이다. 따라서 한국인들은 Republic of Korea라는 국명 대신 Republik of Corea라는 국명을 사용한다. 이 알파벳이라는 문자가 실크로드를 통해서 유럽으로 넘어가게 되는데, 이때, 기록자의 오기로 Qu로 시작하던 국호가 Co로 변경되고, 강대국이 로망스 계통 언어를 사용 하는 프랑스에서 게르만 계통 언어를 사용하는 영국으로 넘어가면서 Ko로 변경 되었다고 하는 환단고기를 믿지 않는 매식자들이 있는데 알 게 뭐야

정치

대한게임국의 국회. 國K-1 일진이라는 폭력단체들을 양성시키고 있다.

대한게임국은 입법부, 행정부, 사법부, 게임부, 가요부, 이렇게 5권이 분립되어 있는 5권분립 국가이다.

입법부: 國K-1

國K-1은 대한게임국의 주요 격투기 종목이자, 그 격투기 선수를 일컫는 말이다. 해를 넘길수록 여러가지 신기술을 보여줘 국민들을 열광시킨다. 주요 스킬로는 망치 빼앗기나 최루탄 투척 등의 스킬들이 있다.

자회사로 국회의 운영을 담당하는 K-Assembly가 있다. 지분은 격투기 선수 그룹이 나눠갖는데, 새누리당이 60%, 민주통합당이 40%를 차지하고 있으며, 다른 선수 그룹은 차지할 힘이 없는 것 같다.

행정부: 대한게임그룹

대한게임국은 공화국이라는 명칭을 달고 있지만 정작 왕을 모시는 왕국이다. 하지만 왕은 실권이 없으며 가카가 전권을 행사하는 기묘한 시스템을 가지고 있다. 왕을 제외한 대한게임국의 정부 체계는 모두 민영화 운영되고 있다. 백괴스럽게도 민영화된 회사의 전권은 대한게임국 국왕이 쥐고 있다. 모두 자사의 이익만을 위해 열심히 궁리를 짜내고 있으며, 지분은 대부분 외국인 투자자 소유이다. 즉, 대한게임국의 국민은 출생 순간부터 국민이기에 앞서 대한게임그룹 계열사의 '고객님'인 셈이다. 최근들어 각 기업들의 이름도 영문 이름으로 바뀌고 있는데, 이는 영어에 몰입시키기 위한 정부의 의지가 반영된 것으로 보인다. 선출된 대통령은 5년 동안 (주)블루하우스 코리아의 계약직 CEO로 근무하게 된다.

지분은 이사회 회장인 태연 여왕이 100%를 가지고 있다고 문서에는 명시되어 있으나 사실 이명박 가카의 차명계좌인 것으로 밝혀졌다.

대한게임그룹의 계열사

사법부: (주)K-Law

1988년까지 ‘대법원’으로 불리며 행정부 소속 기관이었지만 이후 국민들의 요청으로 독립기관이 되었다. 그런데 이명박 집권 이후 정부 기관을 민영화하면서 함께 민영화되었다. 민영화할 때 일본, 미국이 개입했다. 본래 대한게임그룹 소속으로 바뀔 예정이었으나 법관들이 반대하여 독립적 회사가 되었다.

지분은 일본 45%, 미국 40%, 대한게임그룹 15%.

게임부: 리그 오브 레전드

게임계는 현재 리그 오브 레전드가 주류를 이루고 있다. 이전까지 주류를 이루고 있던 스타크래프트는 장기집권으로 힘이 빠져 집권에 놓치고, 스타크래프트 2에게 권력을 넘기려 했지만, 자신들이 내쳤던 리그 오브 레전드에 권력을 내주고 말았다. 스타크래프트가 주류이던 시절에는 워해머커맨드 앤 컨쿼같은 대항마도 있었으나 모두 실패했다.

기타 게임들

태고의 초딩 용사들은 서든어택 혹은 마인크래프트를 한다고 한다. 그러나 일반인과 CD교단의 마인크래프트와는 다르다. 그들은 마인크래프트가 아닌 병신이라는 게임을 한다고한다

CD교단 크게 스팀파와 오리진 파로 나뉘며, 아직 스팀파가 더 많은 신도를 보유하고 있다. 그들은 돈을 내고 게임을 하는 특별한 신도며, FPS는 싱글 혹은 카스 시리즈나 팀포로 하고있으며. 신기하게 AOS부문은 맛도타2보다는 리그 오브 레전드를 많이 하는편이다.

가요부

가요계의 경우 최근 새로운 가수 정권이 소녀시대에 반발해 생성되었으나, 안티팬과 을 동원한 치열한 전쟁 끝에 몰락하고 만 가수가 여럿이 있다. 하지만 이 전쟁는 의외의 인물인 싸이에 의해 저지당하고 뜬금없이 가요부는 싸이에 지배당하게 되었다.

역사

대한게임국의 역사 문서를 참고하세요.

교육

아라 백괴책낚시nt.svg
백괴책에서 대한게임국의 교육에 대한 백괴스러운 책을 볼 수 있습니다.

대한게임국의 교육은 대부분 주입식 교육으로 이루어지며 고등교육 부터 기본적인 세뇌가 끝나고 수능이라는 시험을 봄으로써 대학을 간다. 일부 지역에서는 '비평준화 지역'으로 불려서 중등교육부터 세뇌교육을 한다. 그 이유는 알 게 뭐야. 이 교육제도는 유학을 장려하기 위해 만들어졌으며 대한게임국은 인재도 으로 만들고 다른 나라에 갖다 바치는 일을 하고 있다. 대학은 서울대(서울에 있는 대학)와 지잡대로 나뉘어지며 포항공과대학교와 대전의 카이스트, 그리고 각 독재자 양성소?를 제외한 서울에 없는 대학에 다니는 사람은 사람 취급을 안해주고 서울에 있는 대학들도 등급별로 지정되어 대한민국 사나이들은 마법사가 되느냐 마느냐의 관문에 놓이게 된다. 이 교육 제도는 굉장히 비효율적이며 차라리 똥구멍에 난 털을 빨아먹는 게 더 배울 점이 많다. 그런데 이 현상은 고스란히 입사하는 데에도 영항을 끼치는 문제가 발생하며, 만일 취업했다 하여도 자신의 생각대로 하지 못하고 상사의 눈치를 보며 짧은 시간 안에 주입식으로 받은 교육대로 해야 하는 문제 때문에 더 좋은 제품이 나오기에는 시간이 꽤 걸린다.

언어

대한게임국의 공용어는 한구거 하나뿐이었다. 그러나 한국인의 교육열이 워낙에 높아서 어렸을 때부터 영어를 배우다 보니 한구거보다 영어를 더 잘하는 인구의 수가 늘어나게 되었고, 이로 인해 한구거뿐만 아니라 영어도 사실상의 공용어가 되었다. 혹자는 먼 훗날에는 한구거가 사라지고 영어만 남게 될지도 모른다고 주장한다 카더라. 이 외에 대통령에 따라서 특별한 공용어가 생기고 사라진다. 아래는 그 목록. (윤보선,최규하,물태우 시절에는 특별한 공용어가 없다.)

이 밖에도 안드로메다 출신 이민자들로 인해 dksemfhdjicufjt 구사자도 늘고 있다.

대통령

대한게임국(제7공화국)의 대통령에는 현재 박근혜 대통령이 취임했다. 틀:대한게임국 대통령

문화

이 부분의 본문은 폐인입니다.
이 부분의 본문은 비정상적인 대화입니다.
이 부분의 본문은 케이팝입니다.

대한게임국의 문화는 주로 재벌 기업의 영향을 받고 있으며 그 중 대표적인 예로 스마트 기기와 케이팝 등이 있다. 게다가 재벌 기업의 경우 자신들의 수익과 함께 친한 관계에 있는 노동자한테 돈을 주지, 베풀지는 않는 문제 때문에 사람들이 기부를 꺼려한다. 그 외에 광고로 사람들을 세뇌키서 불매 운동을 막는 역할까지 하고 있다.

한편 대한게임국에는 잉여 문화가 발달했는데 이는 대한게임국에는 잉어가 많이 살고 있었고 그 잉어의 행동과 잉어(語)를 사용하는 모습을 본 누군가가 이를 따라하자 사람들이 따라해서 대한게임국 전체로 퍼지게 되었다.

스포츠

대한게임국 사람들은 엄청나게 잘났고 운지스럽기 때문에 혼자서만 하는 스포츠에서는 전세계에 몇 안 되는 절대강자이다. 게다가 대한게임국이 올림픽에서 메달을 따오는 종목들을 보면 죄다 치고박고 싸우고, 죽이는 종목들이지 축구 같은 백괴스러운 공놀이는 거의 없다. 공놀이는 기껏 해야 쓰레기같은 핸드볼 정도이다. 태권도는 종주국이라 그렇다 쳐도 유도, 권투, 레슬링, 양궁, 사격, 스타크래프트 등등 죄 치고박고 싸우고, 죽이는 종목들이다. 육상을 무지하게 못하는 주제에 백괴스럽게도 마라톤은 항상 금메달을 딴다.

축구는 그렇게 잘하는 편은 아니였으나 2002년 한해동안만 가장 강력하지만 백괴스러운 월드컵 우승후보였다. 2002년 한해동안만! 포르투갈, 이탈리아, 스페인 등 졸라짱쎈 팀들을 백괴스럽게 마구 갈아마셨다. 하지만 기회주의자 독일놈들이 이러느라고 힘이 다빠진 대한게임국을 쳐바르고 결승에 올랐으나 브라질이 우승하는데 큰 기여를 해주기만 했다. 그 이듬해 대한게임국이 체력을 모두 회복하고 다시 독일과 붙었을 때 대한게임국은 독일을 3-1로 개쳐발라 버렸다.

2010년 월드컵은 그냥 아르헨티나의 쓰레기가 되고 말았다. 아르헨티나에게 떡실신 당하더니 이를 불쌍하게 여긴 아르헨티나가 그리스를 개쳐발라 줘서 대한게임국을 16강으로 올려줬다.

2012년 올림픽 축구 종목에서 대한게임국은 합법약물인 면제로이드를 마구마구 복용하고 그 힘으로 동메달을 따버렸다. 그러자 박주영은 이렇게 말하였다고 한다.

                                                                                                                        "만세! 군대 안가도 된다, 만세!"

지리

어떤 유딩, 초딩같은 가이늄이 딸리는 인간들은 대한게임국이 동아시아에 위치해있는 작은 나라라고 하지만 사실은 유라시아와 오세아니아를 제패한 거대 제국이다. 또한 저쪼아래의 왜국을 식민지로 거느린 위대한 나라이다.

옛날 세종대왕 시절, 대한게임국은 왜국핵폭탄 9980개를 날려 왜국이 항복할 때까지 핵폭탄을 날렸다카더라.

그렇게 현재까지도 왜국의 원숭이들은 방사능, 라면, 초밥을 자국 3대 식품으로 뽑았다카더라.

인구

모든 시를 다 하기에는 너무 많으므로 top 17만 소개하겠다. (2012년 1월 기준)

전통 무예

  • 태권도: 태권도는 대한게임국의 전통(?!)무예이다. 동네마다 태권도장이 하나씩 있고 초딩들이 태권도를 한번이라도 안배웠으면 그건 거짓말이다. 태권도는 정신수련이 주 목표인데 태권도 유단자라고 깝치는 초딩이 있다 카더라. 일본 카라테와 택견을 섞은 짬짜면이라는 설이 있으나, 대한게임국의 국민 대부분은 태권도를 고구려 시대부터 내려온 전통무술이라고 굳게(?!) 믿고 있다.
  • 택견: 태권도 조상으로 보이는 무예인 것 같으나, 실은 한민족의 기상이 담긴 매우 아름다운 무예이다.
  • 國K-1: 國K-1은 태권도택견보다 더 오래된 대한게임국의 무예이다. 일제시대 때 탄압을 받아 소멸될 뻔 했으나 국회라는 기관이 생기면서 부활하였다. 주로 국회의원이라 불리는 무리들이 수련하는 무예이다.
  • 으촤 도: 개그콘서트에 나온 어떤 연예인이 소개 되자 마자 사라진 나랏말쓰미 이런 어쩌고 하는 허접한 무예다.
  • 같기도: 역시 개그콘서트에서 소개된 무예로, 지금은 배우는 사람이 있는 것도 없는 것도 아니다.
  • 꺾기도: 위의 으촤 도같기도 처럼 개콘에 나온 무술이다람쥐. 무술 사용자가 많다고 카더라.

컴퓨터

이 부분의 본문은 대한게임국 운영 체제 전쟁입니다.

컴퓨터는 사람을 돌아버리게 하는 무기로 IT(일명 ET)라고 불리는 무기 종류중 하나이다. 대한게임국에서 제일 많이 통하는 미제 무기?는 사람이 모르는 사이에 정신을 혼란하게 만들어 인터넷 익스플로러ActiveX 중독을 일으키는 아주 무서운 무기로써, 이에 반발하는 여론에 의해 대한게임국에서 최신 무기로 ITSTM-11이라는 최신무기를 발명하기 시작한다.(...고는 하는데 이도 정확한 정보가 아니다. 자세한 것은 국정원에 물어보도록.) 이에 쌀나라는 "그 무기 로 산다" 라는 말을 남겼다 카더라.

군사

대한게임국은 육군, 해군, 공군으로 이루어진 대한게임국 국군을 거느리고 있다. 군의 기반은 1 제곱킬로미터당 500 채의 포토 캐논과 총 10만 개의 미사일 터렛, 그리고 여기저기에 흩어진 벙커OS/2로 묶은 체계였지만, 임진왜란에서 2000기의 파일런이 파괴되면서 시즈탱크 중심으로 개편되었다.

국군 사령관의 역사를 살펴보자.

  1. 처음에는 황제 임요환이 엄청난 기세로 奀을 장악하였다.
  2. 하지만 이 폭풍을 일으키며 임요환과 경쟁하였다.
  3. 하지만 홍진호가 콩을 까기 시작하자 수달이 국군을 장악하였다.
  4. 그러나 마에스트로 마재윤수달을 잡고 국군을 조작하였다.
  5. 하지만 얼마 되지 않아 이제동네북의 시대가 왔으며 이제동에 도전하는 자는 코새끼이다.
  6. 코새끼는 얼마 되지 않아 패망하고 잉여호라는 고3이 와서 리쌍 시대가 되었다.
  7. 하지만 잉여호이제동네북코새끼를 모두 누르고 국군 사령관이 되었다.
  8. 그러나 덴징가Z는 이영호를 테러해 2달간 사령관에서 물러나게 했으나 잉여호는 2달 뒤 복귀되었다.
  9. 최근 이들을 이기려고 많은 이들이 노력하고 있기 때문에, 현재 대한게임국의 군사 정세는 듕귁의 춘추 전국 시대에 버금간다.

육군

파일:포맷변환 untitled3.png
1950년, 북진 통일 당시 大한게임국의 영토

대한게임국 육군은 유라시아 최강의 부대이다.? 초딩 때부터 모든 남성을 병역에 동원하기 때문이다. 반면 이 때문에 다른 걸 못해서 다른 분야는 후진국 이하이다. 그래서 IMF한테 얻어맞기까지 했다. 이로 인해 대한게임국에는 여자를 더 많이 낳는 성비 불균형이 일어나고 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대한민국의 여자들은 메딕으로 육성된다. 메딕의 생산비용은 50미네랄과 25가스로 마린보다 비싸 남녀 불평등의 우려가 높아지고 있다. 또한 모든 한국인 남성은 복무 중에 고대 젤 나가의 몸짓 언어인 태권도를 배워 익혀야 한다. 골리앗와 시즈탱크, 벌처는 최신예품만을 사용하기 때문에 메카닉 테란 전술은 세계 10위권에 든다지만, 개인장비라고는 여름에 땀차고 덥거나 겨울에 얼만큼 추운 명품 군복과 군홧발 정도면 금이 가는 초 고강도 헬멧(반어법), 2차 세계대전에서나 썼던 X밴드형 군장이라(한마디로 개인장비가 엿같아서) 바이오닉 테란 전술은 사실상 불가능하다고 한다. 그러나 개개인의 의지는 뛰어나다는 점을 한국 해병대 전력 세계 2위가 증명한 적이 있다. 그런데 요즘 남자들은 군대가길 싫어한다. 또한 똥별들을 갈아치우면 바이오닉 테란을 잘 쓸 수 있다는 이야기가 있다.

현재 대한게임국 육군은 아크라이트 시즈탱크? 6000대, 골리앗 3000대, 벌처 4500대, 9백만 대군의 마린 및 파이어뱃, 그리고 메딕 4백만 명으로 이루어져 있다. 최근에는 원샷 저격총인 TRG로 무장한 이른바 '유령' 들이 많이 등장해 더욱 더 강력해졌다고 한다. 그러나 TRG가 토끼사냥용 레져즐기기용 총이든 말든 알 게 뭐야. 현재 보병 용병에는 보병이면서도 두꺼운 장갑을 갖춘 불곰이 새로 등장한 것이 확인되었고, 불곰은 전천후로 쓸 수 있기에 대한게임국 보병은 더욱 더 강해질 것이다. 그리고 최근에 토르 3500대를 수입하면서 진정한 땅따먹기 강국으로 성장했다.


참고로 대한게임국을 책임지는 여군으로는 소녀시대가 있다. [1]

해군

해군은 있지만 배가 없다. 그 이유는 레이스배틀크루저 등의 강한 비행기가 있기 때문이다... 라고는 하지만 사실 젤 나가님께서 배를 못 만들게 했다. 그래서 해군들도 총쏘는 법을 배워서 마린이 되어 강한 바이오닉으로 승부한다. 많은 마린들을 이길 수 있는 건 오로지 더 많은 마린뿐이다. 현재 해군은 1백만의 마린과 5십만의 메딕으로 이루어져 있다.

공군

대한게임국 공군은 본디 레이스 3500대, 드랍십 3000 대, 발키리 7500대, 사이언스 베슬 2000대, 배틀 크루저 5000대밖에 없었기 때문에 육군의 비웃음을 샀다. 하지만 이명박프로토스저그로 부터 뮤탈리스크, 가디언, 디바우러, 스카웃, 커세어, 캐리어를 수입하고 또한 뮤탈 컨트롤의 귀재 이제동을 영입해 주로 SCV들로 구성된 해외 육군들은 더 이상 못 깝친다. 2010년부터 밤까마귀를 비롯, 위상 분광기, 워프레이, 불사조, 템페스트, 공허 포격기, 그리고 대한게임국 최강의 병기인 모선 등이 도입되어 공군은 더욱 강력해진다.

전략 무기

대한게임국은 통상적으로 핵병기를 소유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져 있으나, 최근 실은 기가톤급 핵무기 씨밤쾅 1000발을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파악되고 있다. 씨밤쾅은 고스트가 유도한 뒤 쏜다. 현재 대한게임국은 비밀리에 반물질폭탄을 개발중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 무기는 박정희 때 부터 연구중이었지만 가카때까지 연구를 해야 완성되었다고 한다 이 씨밤쾅반물질을 만들어서 한방을 모은다면 세계정복도 가능하다고 한다.아니면 말거나

대한게임국 군대의 진짜 정체

사실은 대한게임국의 국군, 특히 육군은 국방이 목적이 아니라 새로운 형태의 노예제도인 것이다. 높은 들이 자신들의 개인 치닥거리를 하기 위해 전 국민에게 모두 강제노역의 의무를 부과한 것인데 그것을 신성한 병역의 의무이니 뭐니로 위장하고 있다. 그 대표적인 예로 대대장급 이상의 지휘관들은 오늘도 휘하병력들을 자기 장난감으로 마음껏 활용하고 있다.[1] 지휘관들의 비뚤어진 지휘행각을 보면 다음과 같다.

  1. 빌어먹을 지휘관놈들은 자기 병력중 똑똑한 놈들을 뽑아다 지 자식 과외를 시키고 있다.
  2. 빌어먹을 지휘관놈들이 이사가면 그것을 병사들이 공짜로 이삿짐을 운반해준다.
  3. 빌어먹을 지휘관놈들이 박사과정을 밟고 있으면 그 논문을 병사들이 대신 써줘야 한다.
  4. 빌어먹을 지휘관놈들은 병력 중 하나를 자신의 집에 상주시키고 요리, 청소, 빨래, 설거지 등 온갖 잡일을 시키고 있으며 그러라고 만든 보직이 바로 공관병이다.
  5. 그 외에도 공짜로 노예부려먹기를 너무나 좋아하는 빌어먹을 지휘관놈들이 뭐든지 공짜로 부려먹기 위해 회관에서 서빙하는 인원들도 현역병으로 뽑고 있다. 충분히 민간업체에 맡길 수 있는 회관인데도 불구하고 말이다. 장교 계급장이 아깝다.

이러한 사실로 알 수 있듯 대한게임국의 병역의 의무는 국토방위가 아니라 지휘관 개인방위를 하기 위해 존재하는 제도인 것이다. 그 최대의 수혜자는 바로 자신의 개인방위를 최대한 활용해서 대통령 자리까지 획득한 전대갈 아저씨이다.

게다가 못된 송아지의 엉덩이에 뿔이 난다고 패면 말을 듣는 것으로 착각하는 사고방식을 대한게임국 육군에서 가르친다. 그렇기 때문에 개그맨 김정렬의 형은 군대에서 고참의 취미생활을 충족시켜주게 되었는데 하필 그 고참의 취미가 복싱이였다. 결국 개그맨 김정렬의 형은 고참의 인간 샌드백 역할을 하다가 폭행으로 사망했다.[2]

이명박 체제

이명박은 대한게임국을 거대한 게임공국으로 만들어 수출하겠다는 생각으로 패치선을 다시 개발한다고 한다. 부산미소녀공화국에서 미소녀들이 유혹을 해 진땀을 뺐다고 한다.

박그네 체제

박그네는 취임사에서 "게임중흥, 국민해피, 그네문화융성"을 하겠다고 다짐하였다.

에너지 강국으로의 발돋움

게임문화가 발달해서 독서량이 지극히 낮은 대한게임국. 한 국민이 그나마 을 읽어보겠답시고 책 한 권을 사서 읽었지만 그것은 도저히 책으로 보이지 않았다. 그래서 그가 책을 태웠는데 절묘한 재료의 배합으로 고유가시대를 극복할 새로운 연료라는 것을 대한게임국 국민들이 알게 되었다. 이 연료의 이름은 정의소녀환상이고, 이는 곧 대한게임국의 고유가 시대를 책임질 새로운 연료로 대중화가 되었다. 이로서 그 전까지 화석연료 주요 수입국이었던 대한게임국이 에너지 강국으로 발돋움하고 있다. 하지만 이에 따라 수입을 광고비로 충당하는 다국적 연료기업 메트로 에너지의 무료 연료가 이에 질세라 정의소녀환상의 경쟁 연료가 되고 있다.

대한게임국의 위기

왜국사람 츠키야마 아키히로의 대통령 당선

스타크래프트만 연달아 외치는 대한게임국을 아니꼽게 여긴 왜국은 급기야 엘리트 첩보원인 츠키야마 아키히로를 침투시켰다. 이로 인해 오타쿠빨갱이로 창궐하던 대한게임국은 츠키야마의 수중으로 넘어가고 대한게임국의 빨갱이들은 전대갈 이후의 절체절명의 위기?에 빠지게 된다.

듕귁침략 플랜?

2000년도 이후로 듕귁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과 대한게임국을 침략하기 위한 계획 수립에 착수했다. 이에 대응하여 이명박과 그의 부하들은 쌀국에게 해군력 증강을 요구했고 이에 따라 현재 쌀국제주도에 해군력증강에 따른 커맨드센터를 건설중이다. 놀란 듕귁은 스파이를 파견하여 건설을 막고 있다.

재미있는 것은 듕귁의 스파이들이 실제로는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에서 대한게임국에 파견한 감시원들이었는데, 듕귁의 침략 계획이 알려지면서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이 친대한게임국으로 돌아서자 듕귁이 그들의 감시원들을 매수해서 지금은 듕귁의 감시원들이다.

으로부터의 영향

대한게임국은 으로부터 많은 영향을 받았다. 가장 많은 영향을 끼친건 유교이다.? 유교에서 나온 남녀평등 파괴, 연소자의 인권 유린, 이공계 기피 현상이 아직도 영향을 끼치고 있어 이에 대한 대책이 시급하지만 전통이라는 미명 아래 아무도 신경 쓰지 않고 있다.

  • 남녀칠세부동석: 인간은 7세가 되면 강제적으로 남성과 여성을 분리해야 한다는 사상이다. 이는 개인행복추구권을 침해하는 것이다. 오늘날 중학교, 고등학교, 대학교를 성으로 나누는 사악한 행위의 근본이 되었으며, 마법사, 마녀 양성에 큰 영향을 끼쳤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 사농공상: 신분의 귀천의 순서를 정한 것이다. 이를 토대로 이공계기피현상은 조선시대부터 유례되었다는 주장이 있다. 오늘날에는 사상공농으로 바뀌었는데 이는 '사'자가 들어가는 직업 > 상인(주로 증권) > 이공계 ≥ 농업 을 뜻한다.
  • 부부유별: 조선시대에서 여성의 인권을 합법적으로 억누르는 토대였다. 현대 여성 중 일부는 어머니 세대의 피해가 자신에게까지 피해를 주는 것으로 오해를 하여 여성부라는 단체를 만들기도 하였으며, 된장녀, 루저녀 등을 탄생시키는 토대가 되었다.
  • 장유유서: 연소자의 인권을 유린하고 노년층의 인권을 특수화 시키는 바탕이 되었다. 오늘날 이를 극단적으로 지지하는 자들은 '나이가 깡패다'라는 표어를 내새우며 노약자석에 앉은 임신한 여성을 욕하는 행위를 즐겨하는 집단으로 발전하였다. 또한 이들은 가스통 할아버지라는 특수한 집단을 낳았다. 이것 때문에 대한게임국은 축구를 엄청 못한다. 바르셀로나FC의 경우 1987년 생의 리오넬 메시의 플레이를 방해한다는 이유로 1981년 생의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를 AC말란에 갖다 버렸다. 그런데 이런 일이 대한게임국에서는 절대 불가능하다. 이런일이 대한게임국에서 발생한다면 즐라탄이 아니라 메시를 리버플레이트로 갖다 버렸을 것이다.

주석

  1. 농담 아니고 이 뉴스의 기사 제목부터 사병은 군 간부들 머슴이다. 더 이상 설명이 필요한지?
  2. 개그맨 김정렬의 형은 고참에게 맞아죽었다.

틀:대한게임국

틀:대한게임국 대통령 인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