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비 존스

백괴사전
이동: 둘러보기, 검색
      잠깐만! 혹시 크툴후 문서로 가려다가 실수로 이 문서에 온 게 아닌가?
Jam.png 이 문서는 이 없습니다.
잼이 듬뿍 들어간 글을 만드는 데는 너희 모두의 노력이 필요합니다. 바보같이 웃기지 않는 법도 참고해주세요.
뭘 보는 거냐, 이 자식아? 난 거울이 아냐. 뭐, 내가 좀 못생기긴 하지... 우후후후...

데비 존스(Davy Jones)는 해적으로 종종 오해되는 크툴루 스타 스폰 중의 하나다. 데비 존스는 터무니 없게 박살난 상태인 자기 배를 몰고 다니면서 익사자들을 랜덤하게 스카우트 해간다. 그 다음 해산물을 그들의 얼굴에 발라놓고 도넛을 구하기 위해 떠난다.

데비 존스는 스테인리스강을 발명하기도 했으며, 유명한 음악가이고, 남극에 최초로 도달한 물고기인간이다. 데비 존스는 비틀즈의 노래를 좋아한다고 알려져 있는데, 귀가 어디 있는지 보이지 않기 때문에 어떻게 듣는지는 불명이다. 존스가 가장 좋아하는 아이스크림 맛은 체리 붐 맛이다.

여러 가지로 싫은 소리를 많이 듣고 나서, 존스는 영화 《캐리비안의 해적》에서 등장하기도 했는데, 이때 존스를 연기한 배우가 바로 명배우 닥터 조디버그이다.그리고,현질플스토리에 나오는 데비 존과는 절대 다르다.짝퉁인지는 모르겠지만..

Hume.svg

이 문서는 사람에 관한 토막글입니다. 사람이 토막난 게 보이시나요? 서로의 몸을 보태어 인간을 만듭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