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라에몽

백괴사전, 너희 모두의 백과사전
이동: 둘러보기, 검색
도라이백과,같은백과
Jam.png 이 문서는 이 없습니다.
잼이 듬뿍 들어간 글을 만드는 데는 너희 모두의 노력이 필요합니다. 바보같이 웃기지 않는 법도 참고해주세요.
Nuvola apps kcmsystem.svg 이 문서의 대상은 기계입니다.
기계가 고장났을 경우 고물상에서 바꿔 먹거나 고스트로 락다운을 하시기 바랍니다.
락다운.jpg
Adult neon.gif 안전하지 않음
일을 하던 도중, 이 문서를 보실 경우 위험도가 재수 없게 무한히 오릅니다!
만약에 잡히실 경우 책임은 져드릴까요, 말까요?
New Bouncywikilogo 60px.gif
졸릴 때 아래를 참조하라. 들기 딱 좋다.
도라에몽

“쥐다!!”

도라에몽, 햄스터를 보고..

“도라에몽~ 도라에몽, 도라에몽, 도라에몽~~!”

진구, 방에서

“쥐다!”

-도라에몽, 굵은 이쥐명박 짬뽕글자.PNG을 보고

“여러분 이거 다 거짓말인거 아시죠?”

가카, 국민들 앞에서

도라에몽왜국만화애니메이션이다.


등장인물[편집]

도라에몽[편집]

도라에몽

도라에몽은 스스로가 22세기에서 왔다고 하는 고양이 괴물이다. 사실은 왜국의 어딘가에 살지만 대한게임국서울에 산다고 구라를 까며 대한게임국의 초딩들을 왜국화하고 있다. 서울에 주택가가 있을 리가 없다. 아파트 숲 아니면 달동네인데 말이다. (그런데 쥐는 있다.) 진구에게서 단팥빵을 뜯는 것이 주 목적이다. 대부분의 들은 그의 머리에 슈퍼컴퓨터가 들어 있다고 생각하겠지만 사실 안에는 에니악의 고장난 진공관이 잔뜩 들어 있어 아이큐가 430도 채 되지 않는다.? (아, 물론 는 430을 넘는다.) 넘어질 때 나는 소리는 진공관이 깨져서 나는 소리이다. 만화책에는 공중부양을 할 수 있다고 되어 있으나? 사실 진구보다도 느리다. 이 쓰레기같은 로봇의 동력원으로는 단팥빵이 쓰이고 있는데, 그 이유는 깨진 진공관을 팥으로 채우기 위함이라고 한다. 도라에몬이라고도 부르는데 사실 디지몬 친구들과 한패라고 카더라.

구성성분[편집]

60% 대나무헬리콥터의비행역학연구, 10% 진구에게 들려줄 잔소리, 10% 아놔 미래로 가면 머하지, 19% 단팥빵, 1% 도라미 생각

취미[편집]

낚시그림.jpg 진구와 낚시하길 좋아하나 사실 이 뒤에는 진구를 물에 빠트려 제거하려는 음모가 있다. (뻥 치지마쇼 만화책에서 빠트리지 안음) 도라에몽에서는 도라에몽이 진구를 낚습니다!

주머니의 정체[편집]

4차원 주머니라고 알려져 있으나 사실 단팥빵을 먹고 소화한 물건들을 배출하는 곳이다. 그러나 울트라 스톱워치만은 예외. 이 울트라 스톱워치는 사실 이자요이 사쿠야의 회중시계를 훔쳐서 이것을 '울트라 스톱워치'라고 이름을 바꾸고 쓴다. 그리하여 패드장은 비상용을 쓴다고... 만약에 노진구한테 이 주머니가 있었으면 안에 있는 도구들은 다 버리고 주머니만 쓸 것이다. 3212321232123212321 (다 거짓말이다 뻥치지마쇼

노진구 (노비타)[편집]

요약

  • 덕후

본문

도라에몽과 같이 대한게임국과 왜국에 동시에 거주하는 이듕귁적자. 이 세상 모든 덕후들의 표본. 대부분의 여자들이 이자식이 아무리 덕후짓을 해도 내색하지 않는 것으로 보아 여자를 꼬시는 포스를 가졌다. 특히 이슬이를 좋아하며 자기 맘대로 인생설계에 집어넣으며 혼자 괴로워하고 실실 쪼개면서 온갖 을 다 한다. 사실 도라에몽이 오기 전에는 무능력자였는데 도라에몽이 소화해낸 단팥빵들을 잘도 이용해서 애들한테 더 쳐맞는다. 일본명인 노비타는 비타민 결핍(no Vita)때문에 붙여진 이름이라 카더라.

그리고 진구가 어른이 되어서는 도박에 빠져서 그나마 있는 돈도 다 날려먹었다고 카더라, 그럼에도 불구하고 도박에 빠질대로 빠진 나머지 도박자금을 마련하기 위해서 연이자율이 2000%나 하는 불법사채를 빌려쓰다가 갚지 못하자 야쿠자한테 끌려가서는 도쿄만에 수장되었다고 카더라, 물론 이때는 도라에몽도 외면했다고 카더라, 이는 카더라 통신에서 전하는 사실이니까 사실이니라

그런데 원본은 이렇게 병신이라 도라에몽이 할 수 없이 잉카제국으로 가서 노비타를 복제했더니 외모만 똑같을 뿐 모든게 정반대인 복제인간을 만들어냈다. NC 다이노스에서 틀:이호성 성님에게 빠따교육을 받은 노진구의 카게무샤는 퉁퉁이를 밟아죽여버렸다.

퉁퉁이 (자이안)[편집]

'나는야 퉁퉁이'라는 명곡을 남긴 덩치가 큰 유명한 가수. 매일 마을에서 그의 콘서트가 열린다. 노래의 특징은 완벽한 고음을 내며 어떤 사람들은 그의 노래를 듣기 싫다고 하지만 몇몇 사람들에게는 찬사를 받았다. 대사로는 넬슨 먼츠의 '니노막시무스카이저소제소냐도르앤스파르타잭스패로우'만큼이나 유명한 '니 건 내 거, 내 건 내 거'가 있다.

퉁퉁이의 경제재정[편집]

퉁퉁이는 현재 29만원을 가지고 있으며, 그중에 99.9%가 친구나 선생님, 그리고 조직폭력배와 사채업자한테 뺏은 것이다. 그리고 그 돈의 98%를 진구를 괴롭히는 데 쓰이는 무기를 사는데 낭비하고 있으며, 나머지 2%는 지폐로 남으면 그냥 씹어먹고, 동전으로 남으면 역시 씹어먹는다.

퉁퉁이의 능력[편집]

  • 퉁퉁이는 윤희한테 에너지 0.1만 남기고 안타깝게 진 존재며, 영민이를 같이 밟아 버릴 수 있는 아주 천재적인 존재이다.
  • 만약 가 도라에몽 세계에 있었다면, 퉁퉁이보다는 더 강력한 존재다.
  • 만약 가 도라에몽 세계에 있었다면, 퉁퉁이한테는 발리는 존재다.
  • 퉁퉁이의 야구 리더쉽은 대만에서 인정받아, 퉁퉁이를 기원하기 위해, 대만 프로야구에는 통이라는 프로야구팀이 있다.(아 물론 대만은 찌라시 듕귁인들의 후손들이 모여있는 집단이기에 혀구조상 통이라고 불렸다.)
  • 퉁퉁이의 개, 뭉뭉이는 퉁퉁이의 혼을 받아 퉁퉁이랑 똑같은 지능을 가지고 있다.
  • 퉁퉁이는 힘으로 코끼리를 냉장고에 갖다 쑤셔 박아 넣었다.
  • 퉁퉁이는 감자탕이라는 음식을 만들때 없어서는 절대 안된다. 감자탕을 만들때 그의 역할은 감자탕을 만들려는 사람에게서 쇠고기를 강탈한 뒤 혼자 다 먹고 뼈찌끄레기를 버리는 역할인데 그때 버리는 뼈찌끄레기는 감자탕의 중요한 재료가 된다.
  • 퉁퉁이가 야구를 좋아하는 이유는 축구를 너무 못해서이기 때문이다. 바르셀로나에 리오넬 메시 대신 퉁퉁이를 넣고 아메리칸 사모아 국가대표팀과 친선경기를 한 결과 11-0으로 퉁퉁이표 바르셀로나가 패했는데 퉁퉁이는 자살골로 해트트릭을 달성했다.

퉁퉁이의 명곡, '나는야 퉁퉁이'의 가사'[편집]

나는야 퉁퉁이 / 골목 대장이라네
나는야 퉁퉁이 / 우주 대장이라네
모두가 좋아하네 (딴딴따라딴) / 모두가 사랑하네 (딴딴따라딴)
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

제 2 히트곡 '사랑은 멀티미디어'[편집]

사랑멀티미디어 나는야 퉁퉁이!!!!!(36의 26만 제곱 번 반복)

퉁퉁이의 정체[편집]

그의 정체는 사실 도라에몽이 만들어낸 고음암살사이보그 라고도 하고, 도라에몽이 만들어낸 흔적없이 암살할 수 있는 고음 기계라고도 한다.

비실이 (스네오)[편집]

말 그대로 비실한데, 찰스 몽고메리 번즈보다는 그나마 나은 편이다. 퉁퉁이를 자신의 든든한 백으로 믿고 퉁퉁이와 함께 매일 진구를 괴롭힌다. 갖고싶은게 있으면 매일 엄마나 아빠한테 졸라서 결국엔 얻고야 마는 마마보이이다. 이렇게 비실이는 자기 엄마한테 뜯어낸 장난감을 동네 애들한테 자랑하다 가끔 쳐맞는다. 이상한 점은 그의 성별인데 다른나라에서는 어디를 다녀도 남자인데 희한하게도 대한게임국에만 들어오면 성별이 여자로 바뀐다는 점이다. 그래서 비실이는 여자옷이 입고 싶어지면 대한게임국에 입국한다.

이슬이 (시즈카)[편집]

이슬이는 말 그대로 '이슬'이며, 진구를 좋아해주고 이해해 줄 정도로 전세계에서 그 누구의 자비보다 더 자비로운 아주 천재적인 인간이다. 바람에 치마가 뒤집히면, 아무 죄없는 사람에게 210dB, 9999999Hz의 소음과 함께 배지터의 눈이 세로 10cm만큼 커지는 전투력을 동원한 펀치를 날리는 필살기를 갖고있다. 다행히 담임샘버프가 존재하는곳에선 이 필살기가 일어나지 않는다. 그외에 이보다 쌘 싸다구 스킬이있다고 하는데, 알 게 뭐야.

이슬이의 성씨논란[편집]

처음에 삐–을 알린 마봉춘은 일본에서 시즈카란 이름을 뭘로 정할까 고민하다가 참이슬을 마시고 지어서 처음엔 "참"씨라고 칭했다 한다. 그러나, 재능방송과 챔프, 애니원들은 참씨 대신 신씨를 써서 신성한 이슬이의 성씨를 모욕하고 억울하게 신씨를 욕하게 되었다고 한다.

영민이 (데키스키)[편집]

이 인간은 도라에몽의 음모를 아는 인간이며, 백괴스럽다. 뇌에는 엄청난 정보가 들어가도 겨우 1% 간당간당 넘기는 아주 그냥 존재할 수 없지만 내눈에는 보이는 아주 같은 존재이다. 그 뒤론 알 게 뭐야 이 인간은 뇌 용량이 2048512EB이고, 클럭수는 1024코어 256.8THz라 항상 100점만 처 맞는다 카더라. 그런데 90점 밑으로 내려가면 죽어버리기 때문에 선생이 부정으로 고쳐서 100점을 맞게 해준다 카더라. 아주 나쁜 놈이다. 윤희 황제에게 하고 욕해서 윤희가 졌다고 하지만 실제로 윤희는 사람이고 그는 로봇이라 카더라.

영민이의 전설[편집]

  • 영민이는 야구경기서 대타로 한방 치다가 숙제를 느낀 퉁퉁이가 다하면 100만년이 걸린다고 처절할 때 그 인간은 "삐–허졉아, 난 그따구는 1초도 안돼서 다푼다"고 하여 퉁퉁이 외 18인한테 다굴당했다.(그러나 영민신께서는 그님들에게 간단히 주먹을 쥐고 그 나머지 18명의 볼에다가 살짝 피부만 건들였으나 그들은 전부 옥수수맛을 느꼈다고 한다.?
  • 영민이는 이 말로 인해 여자아이들이 감동(?)하여 영민교를 창설한 자이기도 하다.
  • 영민이는 자기 혼자 분신술을 배워서 일부러 9명 이상으로 만든 다음 한국 프로야구팀을 만들었다고 한다.(넥센 히어로즈)
  • 영민이는 남들이 1조년 걸리는 것을 1초만에 할 수 있다.
  • 영민이는 윤희황제를 이기는 몇 안되는 것 중에 하나이다.
  • 영민이는 현재 넥센 히어로즈에서 투수가 되었지만 성적은 같다. 그래서 감독이 항상 그를 방출시키려 하지만 삐–처럼 실패한다

특기사항[편집]

  • 도라에몽은 22세기에서 왔고 신기하게 생겼지만 모든 사람들은 신기하게 보지 않고 평범하게 본다. 심지어 그의 동생인 도라미와 22세기의 도구를 가지고 다른사람들한테 보여주면서도,

장구가 노진구한테 할아버지라고 하면서도 남들은 그걸 평범하게 보고있다. 정말로 백괴스럽다.

  • 홍콩에는 진짜 도라에몽과 진구가 있다.
  • 오프닝에는 빌리 헤링턴이 출연했다.
  • 듕귁에서는 짝퉁 도라에몽이 짝퉁 진구를 토막살인을 했다 카더라.



도보시오[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