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

백괴사전, 너희 모두의 백과사전
이동: 둘러보기, 검색
벌레.gif 이 문서는 백괴사전내에 인지도가 높고, 유명하나 그에 비해 문서의 양이 너무 적습니다!
당신이 글을 길게 써 주신다면 흑드라군 마리를 드리겠습니다.
Jam.png 이 문서는 이 없습니다.
잼이 듬뿍 들어간 글을 만드는 데는 너희 모두의 노력이 필요합니다. 바보같이 웃기지 않는 법도 참고해주세요.

“모든 인간은 우리의 적이다. 우리 동물들은 효과적이고 정당한 투쟁을 위해 완전한 단합과 철저한 동지애로 뭉쳐야 한다.”

조지 오웰, 자신의 소설 '동물 농장'에서

동물(動物)은 움직이는 물건을 말한다. 정확히 말하자면, 생물 중에서 균류식물이 아닌 것을 말한다. 즉, 이 세상에 있는 거의 모든 물건은 동물인데, 예를 들어 핸드폰이 진동할 때는 동물이 된다 카더라. 그러니 주전자님은 동물이다. 또 동물은 종, 속, 과, 목, 강, 문, 계로 분류되는데, 알 게 뭐야.

인간과의 관계[편집]

인간도 따지고 보면 동물의 범주에 들어가지만, 다른 동물들은 인간이 자신들과 같은 동물이라는 데에 상당히 수치스러워하긴 개뿔. 뇌용량. 그 동물들은 인간들을 마구 학대하며 잡아먹으려 든다. 그러나 역관광당하는 경우가 더 많다. 그러나 동물들에게 유일하게 관광당하는 인간인 54.83.133.189(은/는) 그들과 화해기를 바라지만 그런건 쓸데없는 생각이다.

Animal stub.PNG

이 문서는 동물에 관한 토막글입니다. 부위별로 토막난 돼지가 보이시나요? 서로의 젓가락을 모아 돼지고기를 구워 먹읍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