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백괴사전, 너희 모두의 백과사전
이동: 둘러보기, 검색


Dialog stop hand.svg 이 도구는 너무나도 위험합니다!
부디 이 문서를 읽고 꼭 살아서 돌아오소서!

면책 조항: 이 도구로 인해 죽거나, 다치거나, 재산을 잃는 등의 피해를 입어도 백괴사전은 절대 책임지지 않습니다.

Ultimate gun.jpg
낚시그림.jpg 이 문서에는 소량의 낚시가 들어 있습니다.
슬기를 발휘하여 낚이지 않게 조심하십시오.
낚시질.jpg
다이얼전화.png 이 문서를 보다가는 에게 장난전화가 걸려 옵니다!
가 이 문서를 보고 죽든 말든, 꼭 장난전화가 걸려올 것입니다. 싫으면 이 문서를 보지 마시든가.

장난전화를 받고 싶지 않으세요? 010-0417-1181로 전화하시거나, 9558 + 무선 인터넷 키를 누르시면 장난전화를 막을 수 있습니다.

면책 조항:
이 틀이 달린 글이라도 사실이 아닐 수 있습니다!
장난전화를 걸다가 재산을 잃는 등의 피해를 입어도 백괴사전은 절대 책임지지 않습니다.

레고전화.png
New Bouncywikilogo 60px.gif
가엾고 딱딱한 위키백과로다. 이제 이 백괴의 막강한 에 짓밟히고 말 것이거늘!
레고

레고날아다니는 스파게티 괴물님께서 지구를 창조할때 사용한 12가지 도구 중 하나이다.

기원[편집 | 원본 편집]

기원전 8300년경 레고마을의 모습

태초에 스파게티님이 계셨다. 스파게티님은 맥주를 많이 마시고, 지구를 만든 후 남은 이틀을 숙취로 주무셨다. 이때 스파게티님께서 맥주와 함께 사용한 것이 바로 이 레고였다. 태초에 레고는 텍(TEC)이라고 불렸으며, 이는 지구 창조기(The Earth Creater)의 줄임말이다. 레고는 크고 작은 블록들을 이용하여 지구를 창조하는데에 사용되었으며, 특정한 모양을 잡아 쌓으면 그 모양대로 이루어지는 신비한 창조주의 도구이다. 창조주들이 떠난 후 2억년이 지난 후에야 안드로메다인들이 지구에 도착했고, 안드로메다인이 퇴화한 지구인들은 창조주들이 지구에 남겨놓은 레고를 발견했으며, 이것을 소형화하여 모조 플라스틱 완구를 만들어냈다. 이를 창조주들인 '은하 감시자들이 남긴 유산'이라는 뜻으로 LEGO(LEgacy of Galaxy Overseers)라고 부르기 시작했다.

처음으로 레고를 만들어 상품화하는데 성공한 자는 덴마크의 목수 크리스티 얀센으로 알려져 있다. 얀센은 레고를 만들고, 그것으로 덴마크인을 만들었다. 그러나 지구에서 만든 레고는 창조주의 것만큼 정교하지 못했기에 레고에 생명을 불어넣는데에는 실패했다. 그래서 현재 덴마크인들은 모두 레고다.


레고의 저주[편집 | 원본 편집]

여기까지 보면 알겠지만 태초의 인간들은 모두 레고였다. 그러던 레고가 인간으로 변하게 된 경위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하고자 한다.

초기[편집 | 원본 편집]

초기 지구상엔 FSM님이 창조한 레고 낙원이 있었다. 스파게티경을 보면, FSM님께서는 처음에 난쟁이로부터 시작하여 지구인을 창조했다고 하는데 이 난쟁이가 바로 레고 인간이다. 레고 인간들은 모두 사이 좋았으며, 함께 레고를 쌓으며 FSM님을 도와 지구를 건설해 나갔다. 이 모습은 FSM님이 보기 좋았다고 한다. 그러나, 지구 아래에는 모두 상상조차 할 수 없는 끔찍한 위협이 도사리고 있었다. 레고 인간들은 아무것도 몰랐지만 이는 곧 레고와 지구의 역사를 송두리째 뒤바꾸어 놓을 수 있는 위험한 진실이었다.

중기[편집 | 원본 편집]

촉수달린 심연의 악마와 싸우는 레고인들

어느 날부터, 레고 인간들은 자신들이 왠지 '물렁물렁해졌다' 는 사실을 깨닫는다. 레고는 원래 단단하고, 내구력이 높았는데 어느 순간부터 몇몇 레고 인간들은 레고에 스치기만 해도 다치고, FSM님의 몸에서 흐르는 케찹과 닮은 빨간 액체를 흘리곤 했다. 레고 인간들은 무엇인가 심상치 않게 돌아간다는 사실을 깨달았다. 이들은 FSM님께 곧 이 사실을 전했고, FSM님께서는 그 원인을 찾아냈다. 바로 지구 아래의 심연에 살고 있는 고대의 악마들이었다. 이들은 FSM님과 비슷하게 생긴 촉수를 가졌지만 신성하지도 않고 레고 인간들을 마구 해치는 사악한 존재였다.

레고 인간들은 배가 고프기 시작했다. 원래 아무것도 먹지 않았던 레고인들은 배고픔을 호소했고, FSM님께서는 자신과 닮은 스파게티를 만들어 이들의 배를 채워줬다. 그리고 FSM님께서는 몇몇 레고인들을 뽑아 함께 심연의 악마를 물리치러 바다 아래로 떠났다. 곧 그곳에서 심연의 악마들을 싸워 이겼지만, 때는 이미 늦어서 모든 레고 인간들은 심연의 악마가 뿌려놓은 '기생성 숙주 공생체'에 감염된 상태였다. 이 공생체에 감염되면, 레고의 구조가 약해져 물렁물렁해지고 몸이 살덩이와 피, 근육, 뼈 등으로 변하면서 필멸의 존재로 변해버리는 것이었다. 그러나 이 공생체를 섣불리 제거하면 레고인들이 죽을 수도 있었다.

말기[편집 | 원본 편집]

결국 FSM님은 중대결정을 내렸다. 우선 기생성 숙주 공생체가 더이상 퍼지지 않도록 모두 잡아 없애버린 후, 이미 감염된 모든 레고인간들은 땅 아래에 봉인하기로 결정한 것이다. 레고 인간들은 방법이 없다는 걸 깨닫고는 모두 FSM님의 명령에 따라 지하에 봉인되었다. 그로부터 수천년 후, 안드로메다에서 안드로메다인들이 지구에 내려왔다. 안드로메다인들은 석유를 찾으러 땅을 파다 우연히 레고인간들을 다시 발굴해냈고, 과거의 모든 진실에 대해 깨닫게 되었다. 레고인간들과 안드로메다인들은 신체구조적으로 큰 차이가 없었기에 이들은 쉽게 융화했고, 현재의 지구인이 되었다카더라.

현재[편집 | 원본 편집]

요새는 가끔 '레고의 저주를 풀겠다' 라면서 설치고 다니는 미친 놈들이 존재한다. 그러나, 레고의 저주에 걸린 장난전화를 받게 된다.

장난 전화가 자주 걸려서 지금은 사용하지 않는 레고 전화. 백괴스럽다.

현재 상황[편집 | 원본 편집]

요새는 레고로 만든 애니메이션도 나온다. 미친 놈들이 그런 유치한 애니를 보면 삐– 라 말하게 된다고카더라.

LEGO의 파생[편집 | 원본 편집]

LEGO의 파생으로 GECK 이라는 도구가 있다. GECK은 Garden of Eden Creation Kit 으로 오덕양산화 기구 라고 불린다. 이걸 사용하는순간 갑자기 방사능 수치가 3배는 늘어나고, 핵폭발이 일어나게 된다.

볼트에 있는 사람들은 아마 살겠지만, 어느날 의 아버지가 갑자기 나가게 된다!

아버지를 찾게되면 인클레이브에게 미트스핀을 시전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