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소 계산기

백괴사전
이동: 둘러보기, 검색
Dialog stop hand.svg 이 도구는 너무나도 위험합니다!
부디 이 문서를 다 읽고 꼭 살아서 돌아오소서!

면책 조항: 이 도구로 인해 죽거나, 다치거나, 재산을 잃는 등의 피해를 입어도 백괴사전은 절대 책임지지 않습니다.

Ultimate gun.jpg
New Bouncywikilogo 60px.gif
헤헤헤 위뷁도 모르는 것들이 잘난척 하기는!
마소 계산기

“이런! 5초밖에 안 남... *타당!*”

홍리나, 마소 계산기
마소 계산기의 기능 중 하나인 희망을 북돋워 주는 메시지.
마소 계산기도 0으로 나누기는 못 버틴다.
마소 계산기

마이크로소프트 계산기(줄여서 마소 계산기)는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와 같이 딸려 오는 프로그램으로, 사람남은 수명을 계산해 준다.

만들어지게 된 계기[편집]

마소 계산기는 자기가 언제 죽는지 궁금해 하던 누군가의 생각으로 만들어졌다. 그는 남은 수명을 초 단위까지 정확히 계산할 수 있는 '계산기'를 발명했다. 어느 날 마이크로소프트는 이것에 대해 알게 되었고, 돈벌이가 되는 정보를 입수했을 때 늘 하던 대로 그 계산기를 슬쩍했다. 그 누군가는 원래 디지털 계산기를 만들 생각을 하지 않았고 대신 진짜 탁상용 계산기를 만들었다. 그래서 마이크로소프트는 디지털 계산기를 만들었고, 누군가가 아이디어 무단 도용으로 마소 계산기 최신판을 법정에 고소하자 마이크로소프트는 자기들 것은 완전히 디지털이고 누군가의 것은 탁상용이라고 말했다. 마이크로소프트의 재판이 법정에서 열렸고 결국 마이크로소프트가 승소했다.

주요 기능[편집]

마소 계산기의 새 기능

마소 계산기는 많은 기능을 가지고 있는데, 반드시 언제까지 살아 있어야 하는지, 죽을 때까지 시간이 얼마나 남았는지, 희망을 북돋워 주는 메시지(죽고 나서), 현재 시각 등을 보여 준다.

수명 늘리기[편집]

돈 10만원을 받고 수명 100분을 더 늘려 주는 마소 계산기.

마소 계산기로는 수명까지 더 늘릴 수 있는데, 1분에 1000원이 든다. 이 기능은 주로 멍청한 부자들이 쓰는데, 몇 억 원이 들든지 말든지엔 상관없이 그냥 영생을 누리고 싶다는 생각 때문이다.

판매[편집]

마소 계산기로 인해 늘어난 윈도 판매 수요는 1년에 약 18,000,000대 정도 된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억 원 단위로 돈을 긁어 모으는데, 이는 말 그대로 돈을 다른 곳에 쓸 것이라는 말이었다. 마소는 나중에 마소 계산기로 번 돈을 마소 엑스박스를 만드는 데 다 썼다.

바뀐 사항[편집]

마소 계산기 사용자들에게 몇십 번, 몇백 번 소송을 당한 뒤 마소는 손해를 줄이기 위해 마소 계산기에 새 기능을 넣었다. 새 기능은 바로 '계산'으로 주로 수학 문제들을 풀 때 쓰인다.

또한 마소는 수명 계산 기능을 이 사이트에 넘겨 주었다.

다음 버전 윈도에서 쓰일 마소 계산기의 새 디자인.

도보시오[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