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로토프 칵테일

백괴사전, 너희 모두의 백과사전
이동: 둘러보기, 검색
Cementwalnut.jpg 이 문서가 먹을거리를 다루고 있는지에 대해서 편집자도 헷갈립니다.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대상은 음식이 아닐 수도 있으니 가 눈독을 들이다가 먹어버려서 죽지 않길 바랍니다.
Dialog stop hand.svg 이 도구는 너무나도 위험합니다!
부디 이 문서를 다 읽고 꼭 살아서 돌아오소서!

면책 조항: 이 도구로 인해 죽거나, 다치거나, 재산을 잃는 등의 피해를 입어도 백괴사전은 절대 책임지지 않습니다.

Ultimate gun.jpg

“러시아에서는 몰로토프 칵테일이 핀란드군을 던집니다!”

러시아식 유머

“뭐야, 이거 개미에서 들어본 것 같은데. 아마 그 소설에서 등장하는 여자가 자기 남친과 세ㄱ... 으악! ”

어떤 언데드, 몰로토프 칵테일 공격에 불타오르며
몰로토프 칵테일

몰로토프 칵테일은, 올챙이로 가득찬 병에 김밥 추출물을 섞어 던지는 무기로, 병이 깨지면 엄청난 화염을 일으킨다. 알 수 없는 이유로 꽃병이라고도 부른다.

유래[편집]

프랑스 사람이 이 칵테일의 조리법을 발견했으나 이것은 곧 잊혀졌다. 그 이후 제 2차 세계대전이 일어났다. 당시 몰로토프라는 러시아 외무 장관은 핀란드와 불가침 조약을 맺였다. 그러나, 핀란드와 우리는 친구라고 구라를 깐 그 루스키가 갑자기 뒤를 뚫어버려서 강간당했다. 이 때 몰로토프는 핀란드의 굶주린 사람들을 위해 몰로토프의 빵 바구니를 핀란드에 공수했고, 핀란드는 몰로토프에게 보답하기 위해 친구인 몰로토프에게 선물을 주는 의미로, 그들이 사용한 대전차 화염병몰로토프를 위한 칵테일이라고 이름을 붙인 데서 이름이 유래되었다.

제법[편집]

오늘날 몰로토프 칵테일은 올챙이김밥, 흰 을 4:3:1로 섞어서 만든다. 더 야생적인 색을 넣기 위해서 어린 를 좀 섞기도 한다. 실제로 이렇게 만든 칵테일을 먹어 보면 피가 튀는 것도 장난이 아니고, 먹은 사람이 죽을 수도 있다.

무해한 제법[편집]

몰로토프 칵테일의 폭발성으로 인해서 무해한 제법을 연구하였고, 아래는 그나마 식품으로 먹을 수 있는 제법이다.

  1. 레몬, , 파인애플을 섞는다.
  2. 보드카 2잔을 섞는다.
  3. 보드카가 과일 속으로 침투하기 기다린다.
  4. 얼음을 넣고 섞는다.
  5. 찬 상태에서 제공한다.

살상용으로 사용하는 법[편집]

몰르토프 칵테일은, 강력한 화력으로 김밥을 쓰지 못하는 뒷동네 사람들이 저항할 때 사용한다. 제조법을 소개한다.

  • 병에 휘발유 30%, 신나 70%를 넣는다. 신나는 오랫동안 타오르게 하고, 휘발유는 순간 폭발력을 결정하는 요소다.
  • 병의 주둥이에 걸레를 쑤셔넣고, 거꾸로 세워 위의 혼합물이 걸레에 충분히 베어들게 한다.
  • 걸레에 불을 붙인다.
  • 걸레를 뽑아 던진다. 이 단계가 가장 중요한데, 가끔 멍청하게 화상을 입는 루저들이 생기기 때문이다.

도보시오[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