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로토프 칵테일

백괴사전
이동: 둘러보기, 검색
Cementwalnut.jpg 이 문서가 먹을거리를 다루고 있는지에 대해서 편집자도 헷갈립니다.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대상은 음식이 아닐 수도 있으니 가 눈독을 들이다가 먹어버려서 죽지 않길 바랍니다.
Dialog stop hand.svg 이 도구는 너무나도 위험합니다!
부디 이 문서를 다 읽고 꼭 살아서 돌아오소서!

면책 조항: 이 도구로 인해 죽거나, 다치거나, 재산을 잃는 등의 피해를 입어도 백괴사전은 절대 책임지지 않습니다.

Ultimate gun.jpg
New Bouncywikilogo 60px.gif
전방을 향해 5초간 위뷁발사!! 야아아아아아아! 뜨아 에헤헤레게헤레레헭게겕 으흙그그
몰로토프 칵테일

“러시아에서는 몰로토프 칵테일이 핀란드군을 던집니다!”

러시아식 유머

“뭐야, 이거 개미에서 들어본 것 같은데. 아마 그 소설에서 등장하는 여자가 자기 남친과 세ㄱ... 으악! ”

어떤 언데드, 몰로토프 칵테일 공격에 불타오르며
몰로토프 칵테일

몰로토프 칵테일은, 올챙이로 가득찬 병에 김밥 추출물을 섞어 던지는 무기로, 병이 깨지면 엄청난 화염을 일으킨다. 알 수 없는 이유로 꽃병이라고도 부른다.

유래[편집]

프랑스 사람이 이 칵테일의 조리법을 발견했으나 이것은 곧 잊혀졌다. 그 이후 제 2차 세계대전이 일어났다. 당시 몰로토프라는 러시아 외무 장관은 핀란드와 불가침 조약을 맺였다. 그러나, 핀란드와 우리는 친구라고 구라를 깐 그 루스키가 갑자기 뒤를 뚫어버려서 강간당했다. 이 때 몰로토프는 핀란드의 굶주린 사람들을 위해 몰로토프의 빵 바구니를 핀란드에 공수했고, 핀란드는 몰로토프에게 보답하기 위해 친구인 몰로토프에게 선물을 주는 의미로, 그들이 사용한 대전차 화염병몰로토프를 위한 칵테일이라고 이름을 붙인 데서 이름이 유래되었다.

제법[편집]

오늘날 몰로토프 칵테일은 올챙이김밥, 흰 을 4:3:1로 섞어서 만든다. 더 야생적인 색을 넣기 위해서 어린 를 좀 섞기도 한다. 실제로 이렇게 만든 칵테일을 먹어 보면 피가 튀는 것도 장난이 아니고, 먹은 사람이 죽을 수도 있다.

무해한 제법[편집]

몰로토프 칵테일의 폭발성으로 인해서 무해한 제법을 연구하였고, 아래는 그나마 식품으로 먹을 수 있는 제법이다.

  1. 레몬, , 파인애플을 섞는다.
  2. 보드카 2잔을 섞는다.
  3. 보드카가 과일 속으로 침투하기 기다린다.
  4. 얼음을 넣고 섞는다.
  5. 찬 상태에서 제공한다.

살상용으로 사용하는 법[편집]

몰르토프 칵테일은, 강력한 화력으로 김밥을 쓰지 못하는 뒷동네 사람들이 저항할 때 사용한다. 제조법을 소개한다.

  • 병에 휘발유 30%, 신나 70%를 넣는다. 신나는 오랫동안 타오르게 하고, 휘발유는 순간 폭발력을 결정하는 요소다.
  • 병의 주둥이에 걸레를 쑤셔넣고, 거꾸로 세워 위의 혼합물이 걸레에 충분히 베어들게 한다.
  • 걸레에 불을 붙인다.
  • 걸레를 뽑아 던진다. 이 단계가 가장 중요한데, 가끔 멍청하게 화상을 입는 루저들이 생기기 때문이다.

도보시오[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