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만세!!!

백괴사전
이동: 둘러보기, 검색
Choding.jpg 초딩이 쓴 글
이 글은 초딩 혹은 초딩 수준의 어른이 쓴 글입니다.
글이 어른스러워지거나 편집이 제대로 되면 이 틀을 지워주세요.
Denohbuckle.svg 막장 문서라고!!!
이 문서는 처음부터 끝까지 막장이라고!! 그러니 주의해서 읽으라고!!! 안 그러면 위키뷁과가 덮친다고!!!! 그걸 알아야 한다고!!!!!
봐라. 이게 미국이 최고라는 증거임. 이의 있음? ㄲㄲ

미국 만세!!!(America is the best!!!) 그러니까 내 말은, 만세!!!라고. 만세!!! 미국보다 살기 좋은 나라가 어디 있겠어? Think about it.

이 세 나라 중 어느 나라도 미국보다 더 위대하지는 않다 이 말씀. 아, 영국은 좀 다를지 모르겠지만 알 게 뭐야. 유럽은 개찌질이 동네 된 지 오래고, 우리의 아메리카, 그러니까 진짜 아메리카(북아메리카중앙아메리카 그딴게 아니고)가 세계에서 제일 킹왕짱임. 미국 만세!!! 만세!!! 만만세!!!

일하러가라. 자식을 학교로 보내라. 패션에 따르라. 정상적으로 행동하라. 인도에 걸어다녀라. TV를 보라. 노후 준비를 위해 저축하라. 그리고 나를 따라해라. 나는 자유롭다.
역시 모든 것이 자동화된 미국, 킹왕짱!

미국 이야기 (미국이 킹왕짱이 된 과정)[편집]

미국 이야기는 성스러운 이야기임. 우리 미국의 적들말 같지도 않은 언어를 사용해서 진실을 억압하고 지하드를 한다며 테러리스트로 활동하지만 진실은 영원히, 우리 주님께서 돌봐주시는 이상 기독교적 가치 위에 영원할 것임.

제1장. 하나님이 미국을 선택하시다[편집]

“그리고 하나님께서 세상에 성령을 보내시어 염소와 양을 구분하셨느니라. 염소는 흑인동성애자로 이들은 불의 호수 속에서 타리라. 그러나 보수주의자라는 이름의 양은 세상 위의 가장 신성한 땅을 약속받나니, 그 땅이 바로 미국이라.”

제임스 돕슨 복음 3장 15절 ~ 16절, 미국의 건국

아까 말했다시피, 미국은 최고다. 근거가 뭐냐고? 당연히 성경에 그렇게 쓰여 있으니까 그렇지. 태초에, 하나님께서 아브라함한테 말씀하시길, 모든 쩌는 사람들은 새로운 세상에서 살아야 한다고 했거든. 성경에서 그게 어디라고 했는지는 정확히 기억은 안 나는데, 하여튼 미국을 의미한다는 건 확실함. 하나님께서는 머리에 수건 감은 새끼들, 히피 새끼들, 빨갱이 새끼들, 깜둥이 새끼들은 그 새로운 나라에 발도 못 붙이게 하셨음. 하나님 덕분에 이 새로운 나라, 미국에 사는 모두는 직업을 가지고, 잘 먹고 잘 살 수 있게 된 거임. 그 奀같은 짱깨 새끼들하고는 다르다고. 그러니까, 그 뭐시기냐 그 뭐야 에…

제2장. 아일랜드인들이 나타나다[편집]

“그리고 예수님께서 알코올의 사악함을 설명하시길 마치시고, 이 법칙의 축복받은 예외를 상기시켜 주셨다. 바로 아일랜드인들이다. “그들은 이 땅 위에 유일한 죄 없는 이들이니, 술을 마신다 하여 죄되지 아니하니라.” 라고 님께서 말씀하셨다.”

제임스 돕슨 복음 11장 14절, the Irish

사탄은 아일랜드인들이 술을 잘 마시는 것이 마음에 들지 않았기 때문에, 하나님의 자녀들을 마름병으로 저주했다. 하지만 하나님은 쿨했기 때문에, 그 자녀들과 그들의 게임을 빠지선에 실어서 미국으로 보내 주셨다. 우리 모두 알다시피, 미국은 국가(國歌)도 술마시는 노래에서 따왔기 때문에, 아일랜드인들을 두 팔 벌려 환영했다. 인디언들, 카레를 발명한 걔네들은 예외였는데, 그래서 우리는 그놈들한테 벌을 주기 위해 중국 옆 아시아에서 살게 쫓아내 버렸다. 으로 쏘아 죽일 인디언들이 없어졌다는 건 아쉬웠지만, 대신 아랍인들을 쏴 죽이면 되기 때문에 불편할 건 없다.

제3장. 유대인 놈들이 나타나다! 흑인 놈들하고 멕시코 놈들도 나타나다![편집]

“그리고 예수께서 사도들에게 말씀하시길, “하나님께서는 오직 한 종족에게만 마음다해 사랑을 주시니라. 또한 지금 흑마가 나를 입으로 애무하지 않는 것을 보아하니, 아직도 하나님께서는 백인만을 사랑하시는가 보다.”라 하시더라.”

제임스 돕슨 복음 30장 2절

그런데 오늘날 들어와서는 씨발 소수자 새끼들이 소동을 벌이면서 우리 나라를 시끄럽게 만들려고 작정하고 있다! 유대인들이 사방을 활보하고, 학교에는 깜둥이들이 있고, 멕시코 놈들이 국경을 넘어 들어오고 있다! 이런 상황을 어떻게 해결해야 할까? 그래서 우리는 두려움을 모르는 지도자 조지 W. 부시를 모셔왔다. 부시는 9-11, 허리케인 카트리나, 이라크 전쟁 같은 멋진 아이디어를 활용해 더러운 짐승들을 무덤으로 돌려보내고 우리의 조국을 순수하게 지켜냈다. 신께서 바라시는 대로.

그 외 미국이 존내 좋은 이유[편집]

맥도날드 프라이드 치킨은 쩐다. 다른 나라에서 이걸 먹을 수 있겠어? 내 생각엔 못 먹을 거 같은데…
  • 우리는 크다 - 아니아니, 편견이 심하다(bigoted)고 한 게 아냐. 사실 난 그게 무슨 뜻인지도 모르거든. 내 말은 크다(BIG)는 말이야. 땅은 1 톤이나 되고, 사람은 존나 많고, 다른 물건들도 졸라 많아. 아직도 미국이 이기적이고 무식한 인종차별주의자들만 사는 나라라고 생각하는 건 아니겠지? 생각해 보라고. 그러니까…… 잠깐만, ‘이기적’이 무슨 뜻이지???
  • 우리는 무기가 있다 - 그렇지, 우리는 마음만 먹으면 남한을 섬으로 만들 수 있는 기술력이 있단 말씀.
  • 세계 최고의 언어를 사용한다 - 맞아, 영어는 전 세계에서 奀같지 않은 유일한 언어야. 영어를 쓰는 나라가 더 있다는 소리는 쳐 하지 마. 왜냐하면 우리야말로 영어를 더 말 잘…, 아니 잘 말…, 하여튼 그렇거든. 니들이 쳐 지껄이는 다른 언어, 스페인어, 영국어, 듣기 거슬리는 아프리카 놈들 말 같은 건 하나도 못 알아듣겠어. 존나 넌센스에, 횡설수설이고, 언어적 설사야. 닥치고 우린 그냥 쩐다.
  • 많다 - 우리 미국의 은행들은 착한 미국인들이 자기 조때로 쓸 수 있게 무한히 돈을 찍어낼 수 있는 능력이 있다. 그 돈으로 우리의 위대한 지도자 사라 페일린 여사가 핵폭탄을 사서 순수한 우리 조국을 지켜주실 거다. 자유시장 자본주의를 반대하는 게이 새끼들이 우리 통화 가치가 떨어진다는 둥 어떻다는 둥 뭐라고 지껄이든 간에 그건 다 프로파간다고, 거지같은 유럽 새끼들이 유로화를 이용해서 세계를 정복하려는 음모의 일환에 불과하다.

됐음? 미국이 최고 맞지? 다른 사람들도 다 이렇게 생각함. 왜냐하면 우리가 최고니까! 미국 만세!!!

도보시오[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