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글라데시

백괴사전, 너희 모두의 백과사전
이동: 둘러보기, 검색
이 문서는 겁나게 진지하니 감수하고 읽으실 분들만 아래로 스크롤을 내리십시오.
당신의 뇌가 급증하는 정보량을 이기지 못하고 폭주하는 모습 이 문서는 그 내용이 위뷁처럼 진지하고 어려워서, 읽는 순간 다음과 같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다음 글을 읽는 순간 가 급증하는 정보량을 이기지 못하고 타버릴 것이며,
컴퓨터마저 타버릴 것입니다.
Jam.png 이 문서는 이 없습니다.
잼이 듬뿍 들어간 글을 만드는 데는 너희 모두의 노력이 필요합니다. 바보같이 웃기지 않는 법도 참고해주세요.
틀:방글라데시 정보
New Bouncywikilogo 60px.gif
이성 솔로를 향해 덮쳐온다! 얼른 아래 위뷁 링크로 들어가서 솔로대첩을 승리로 이끌자!
방글라데시

방글라데시, 정식명칭 방글라데시 인민 공화국갠지스 강 유역에 세워진 나라이다.
마트라 자하나시의 민족 운동과 달러 멘디의 비폭력, 불복종 운동으로 인도가 독립하고 난 뒤 인도 근처에 있던 이슬람 국가인 바퀴스탄은 서바퀴스탄과 동바퀴스탄으로 나누어졌다.
서바퀴스탄에 바퀴벌레가 많다는 이유로 서바퀴스탄은 바퀴스탄이 되었고,동바퀴스탄은 방글라데시라는 이름으로 따로 떨어져 독립하였다.
하지만 사실 방글라데시에 습기가 많아 오히려 이쪽에 바퀴벌레와 모기, 파리 등이 많이 살고 있으며 질병도 많은 관계로 많은 국민이 고통받고 있다.

지리[편집]

서쪽, 북쪽, 동쪽으로 모두 인도와 국경을 접해 있고 미얀마와도 국경을 접해 있다. 강이 워낙 넓은 관계로 매년 여름마다 강이 넘치지만 그래도 계속계속 살아나는 사람들이며 정부 또한 국민들의 인내심 테스트를 위하여 제방을 만들지 않고 있다.? 이렇게 매년 홍수와 싸워 자라나면서 방글라데시인은 성인이 되면서 혹독한 경험을 바탕으로 워리어,위자드,아처 등으로 전직하기도 한다.


역사[편집]

True.svg 이 문단은 사실을 근거로 한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이 문단은 비록 백괴사전에 등록되어 있지만 최대한 사실에 근거하여 만들어진 문단입니다.

면책 조항: 이 틀이 달려 있더라도, 사실이 아닐 수 있습니다.

땅이 너무 습한 관계로 옛날에는 사람이 살지 못하는 땅이었다. 이곳은 모기와 바퀴벌레의 세계였다.
방글라데시의 역사는 모기와 바퀴벌레의 전투에 의해 전개되어 왔다. 679년 모스키토왕조의 방글방글 모스키토 3세가 방글라데시의 영토를 크게 넓혔다. 이들 중 일부는 인도와 부탄까지 진출했으나 곧 윤희말라야 산맥의 혹독한 기후에 죽어나갔다. 반면 모스키토 3세의 바퀴벌레 탄압 정책으로 인해 대부분의 바퀴벌레는 미얀마로 빠져나갔고 결국 690년 모스키토왕조는 멸망, 방글라데시는 곧 빈 땅이 되었다.
곧 인도가 이 땅을 점령했으나 여전히 기후가 습한 관계로 사실상 빈 땅인 상태로 지속되었다가 1899년 드디어 이 지역으로의 이주가 시작되어 지금에 이르고 있다.

국가명의 유래[편집]

그 옛날 모스키토 왕조 왕들의 이름 앞에 항상 '방글방글'이 붙었듯이 지금 국가명은 오래 전부터 쓰였다고 할 수 있다. 확실치 않으나 모스키토왕조는 웃음을 만병통치약이라 여겨 방글방글이라 이름지은 모양이다.
실제로 인도 점령 기간 동안 주로 편입되면서 이곳의 이름은 '방글방글주^ㅂ^*' 가 되었는데 정부에서 이모티콘까지 붙인 걸 보아 이 나라 이름의 유래는 방글방글이 확실한 것 같다. (다만 이 이모티콘이 단순히 지구침략에 나섰던 귀여니민지의 소행이라고 하는 사람도 있다)
그리고 홍수가 날 때 주민들이 대시를 하며 마을을 빠져나간다 하여 '방글라데시'가 된 모양이다.
또는 할 짓이 없는 주민들이 종종 방에서 뒹굴거렸다는 사실에서 나왔다고 하는 방굴러데시 설도 있다.

방글라데시인의 일생[편집]

어릴 때부터 수많은 질병과 홍수를 겪어온 이들에게 두려운 것은 아무것도 없다. 이들은 성인이 되면 전직을 할 기회를 가지게 되나 곧 병진이 되어버리는 사람이 많다.
이들은 워리어, 위자드, 아처 등의 직업으로 전직하며 일부는 '주유소 알바'라는 최하위 직업으로 전직을 하게 된다. 사실 워리어 등으로 전직하는 사람은 거의 귀족이다.

사회적 문제[편집]

몇몇 파이터로 전직한 방글라데시인들 중 간혹 컴퓨터를 접한 이들은 아가리 파이터변모 하는데,? 이는 큰 사회적 문제가 되고 있다. 몇몇 왜국의 애니메이션에 놀아난 키보드 워리어는 오덕후로 변해버리는 무시무시한 상황이 벌어지기도 한다.(3차 전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