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괴책:그 많던 싱하는 누가 다 죽였을까

백괴사전, 너희 모두의 백과사전
이동: 둘러보기, 검색

위험!

이 문서는 제목이 길어서 읽다 보면 너는 죽게 됩니다. 삼가 고(故) 의 명복을 빕니다.


책의 표지이다.

그 많던 싱하는 누가 다 죽였을까는 싱하의 유일한 굴욕을 보여주는 책이며, 누가 지었는지 아무도 모르는 책이다. 일부 학교에서는 아이들의 폭력 방지 교육을 돕기 위해 필독도서목록에 넣기도 한다.

이 책의 내용[원본 편집]

이 책의 줄거리는 다음과 같다.

Quot-op.svg 옛날에 싱하횽이 강림하셨는데 어느 날 라는 아주 신성한 사람이 나타나 싱하횽과 맞짱을 뜨게 되었는데, 내 눈에는 싱하횽이 너무 많이 보여 싱하횽이 유일한 한명이나 난 그 많던 싱하횽이라고 적는다. (아, 물론 눈은 의 눈보다 좋다.) 그래서 싱하횽과 누랑 맞짱을 떳는데 결국 싱하횽은 온데간데 없이 사라졌고 누는 승리를 자축하며 한판 더 뜨기 위해 없어진 싱하를 같이 찾으러 간다. Quot-cl.svg

독자들의 반응[원본 편집]

독자들은 아주 환영하는 기운이다. 독자들의 말씀을 들어보자.

“쌤통이다 싱하횽.”

독자 1

“싱하횽따위 같이 밟혀 죽어야 할 이지 ㅋㅋ”

독자 2

그러나 이 두명의 독자는 한강 굴다리를 지나가다 결국 싱하횽의 방문 구타 서비스에 의해 죽어버렸다.

싱하횽의 반응[원본 편집]

싱하횽은 이에 대해서 매우 분노를 느껴 사기의 글이라고 주장하나 안타깝게도 말리에서 나오는 짱구의 출생 전설서에 의해 사실을 억지 인정하고 말았다. 왜냐하면 아무리 전설적인 싱하횽이라도 지구인 전체와 상대하긴 힘들기 때문이다. 그래서 누만 죽이려고 이야기의 줄거리의 역으로 누를 찾고 있다.

누의 반응[원본 편집]

누는 지금 영화를 찍으면서 발차기 대미지를 엄청나게 올리고 있다고 카더라.

세계의 문학
Invisable dragon.gif
기타 작품들을 보려면
아래 링크를 눌러주세요
목록 보러가기→
    
누는 어디에?

이 책의 교육적 의의[원본 편집]

이 책은 반사회주의자를 짜부시켜버리는 교육적 내용을 갖고 있으므로 일부 학교에서는 학교 폭력 예방을 위해 이 책을 필독도서목록에 넣기도 한다. 아, 물론 나는 아직 읽지 않았다.

필독도서목록.jpg

위의 목록에는 오타가 있는데 이는 싱하에게 끌려가는 것이 두려워서 인위적으로 낸 오타이다. 절대 내가 한 것이 아니라고 카더라.

가 작가인가?[원본 편집]

싱하횽한테 맞을까봐 두려워 출판 할 때 이름을 안적었다. 하지만, 누가 썼다는 이야기가 나돌고 있다 카더라. 다음은 조중동과 누의 기자회견에서 한 말이라 카더라.

Quot-op.svg
조:누씨, 그 많던 싱하횽을 누가 다 죽였을까?라는 글이 당신이 쓴게 사실입니까?
누:제가 뭣하러 싱하횽을 죽인다합니까?
중:그러면 여기 당신이 직접 싱하횽을 찾으면서 적혔던 이야기는 뭡니까?
누:아 그건 제가 안썼으니 제가 어떻게 아냐구요!!!!
조:사실대로 이야기하세요, 당신집에 그 책발매전에 이미 있었다는 증거가 있었다구요!
누:합성티 다납니다.
동:아 이거 내가봐도 합성티나네! 봐요 이게 진짜잖수.
누:넌 뭐야?
Quot-cl.svg

dl akfdms 'sn'fksms sodyddptj vjrksrjfk zkejfk.?

도보시오[원본 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