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나나

백괴사전, 너희 모두의 백과사전
(버내나에서 넘어옴)
이동: 둘러보기, 검색
Sundae.jpg 이 문서는 먹을거리를 다루고 있습니다.
부디 가 눈독을 들이다가 배고파서 죽지 않길 바랍니다.
방법:생물 분류 읽는 법생물 분류 읽는 법
버내나
일본인들의 주식(主食) 바나나
일본인들의 주식(主食) 바나나
멸종위기등급
왜놈들에 의해 멸종위기에 처함
생물 분류
계: 식물계
문: 속씨식물문
강: 외떡잎식물강
목: 위너(Winner)과일목
과: 원숭이음식과
아과: 왜놈음식아과
속: 바나나속
종: 버내나
학명
Japs food of tropical

“(미국에서) '바나나' 달라고 했더니 아무도 못 알아들어요. 그래서 버내나 이러니까 '아, 버내나' 이러면서 바나나를 들고 나오더라고요. 참 백괴스러웠어요.”

“Do you like bananas?”

어느

나나(영어: banana, 한국어: 버내나, 왜말: バナナ)는 원숭이의 주식인 열대 과일? 채소? 야채? 어쨌든 종을 정할 수 없는 식물이다.

생산지[편집]

바나나는 착각을 잘 하기 때문에 뜨겁고 바람이 많은 곳이라면 어디든지 잘 자란다. 꼭 옆나라 모 단체에서 독도대나무가 자라는 다케시마인 걸로 아는 것 마냥 말이다.

그래서인지 바나나 주위에는 원숭이가 많다. 원숭이와 바나나가 같이 있는 게 필요충분조건은 아닌데도 항상 모든 에서는 원숭이가 바나나를 들고 있다.

러시아에서는 바나나가 왜국 원숭이를 즐겨찾는다던데, 알 게 뭐야.

재배법[편집]

바나나는 그냥 하나 뜯어다 심으면 잘 자라는 걸로 알려져 있다. 그런데 이 간단한 방법을 사람들은 아무도 모른다. 그러니까 외국에서 수입해오는 거겠지.

수확법[편집]

열린 열매를 통째로 뜯어낸다. 주위에 원숭이들이 있으면 전부 다 뺏기니까 원숭이들에게 던져줄 사과를 많이 준비하도록 하자. 사과가 왜 필요한지는 알 게 뭐야.

열매[편집]

시장에서 파는 것들은 노란색이다. 이건 노란 바나나이고, 초록색을 띄는 푸른 바나나는 다른 종이다. 물론 노란색 바나나는 구입하고 푸른 바나나는 왜국에나 던져주자.

바나나는 이렇게 매달아 보관해야 한다. 땅에 두면 콘크리트라도 튼튼하게 뿌리박고 자라기 때문이다.

바나나를 보관할 때에는 오른쪽 그림과 같이 창가에 오징어 빨랫줄 널어놓듯이 널거나 옷걸이로 곱게 걸어두어야 한다. 물론 이 경우 주위에 원숭이가 있는지 없는지 잘 확인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지만, 멍청한 바나나를 오래도록 보관할 때에는 이렇게 해야 한다. 바나나는 나무에 걸려 있는 것을 매우 좋아하기 때문에 나무에서 떨어졌다는 사실을 알아채는 순간 강한 악취를 뿜으며 쪼그라든다고 한다. 너님 냉장고에 혹시 바나나 넣어두지 않았어? 빨리 꺼내서 빨랫줄에라도 널어놓으라구! 안 그러면...

같이 생긴 바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