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턴 차 사건

백괴사전, 너희 모두의 백과사전
이동: 둘러보기, 검색
이 문서는 겁나게 진지하니 감수하고 읽으실 분들만 아래로 스크롤을 내리십시오.
당신의 뇌가 급증하는 정보량을 이기지 못하고 폭주하는 모습 이 문서는 그 내용이 위뷁처럼 진지하고 어려워서, 읽는 순간 다음과 같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다음 글을 읽는 순간 뇌량이 고장나 좌우 가 완전히 따로 놀게 될 것이며,
컴퓨터마저 오류를 일으킬 것입니다.
낚시그림.jpg 이 문서에는 소량의 낚시가 들어 있습니다.
슬기를 발휘하여 낚이지 않게 조심하십시오.
낚시질.jpg
New Bouncywikilogo 60px.gif
위키뷁과 보실래예? 문서가 억수로 진지하네?
보스턴 차 사건

보스턴 차 사건(영어: Boston Automobile Party)은 영국의 지나친 세금 징수와 말도 안되는 법령에 반발한 미국의 식민지 주민들이 인디언으로 위장해 1773년 12월 16일 보스턴 항에 정박한 배에 실려 있던 승용차 300여 대를 바다에 버린 사건이다. 이 사건으로 주민 14명이 차에 치어 죽었다. 그리고 米쿸이 독립했다.

개요[편집]

보스턴 차 사건 당시를 묘사한 삽화
보스턴 차 사건 당시의 참사 현장을 보여주는 자동차 잔해들

영국은 1773년 식민지 쌀나라에 대고 앞으로 미국인들은 모두 롤스로이스만 타고 다녀야 한다. 라는 법령을 내린다. 롤스로이스는 비싼 데다가 연비가 터무니없이 낮았고 또한 자동차세가 높았기 때문에 포드 를 잘 타고 다니던 미국인들은 반발한다. 그러나 영국이 강압적으로 미국에 롤스로이스를 판매하기 시작하고 롤스로이스 자동차가 잘 팔리지 않자 강매까지 시키는 등 온갖 만행을 한다. 그러자 미국인들은 포드의 지원아래 거사 계획을 품고 1773년 12월 16일을 기다린다.

모두 인디언으로 위장한 미국인들은 보스턴 항에 도착하는 영국 화물선에 침입하여 롤스로이스 차 300여대를 집어다가(!) 바다에 밀어버린다. 이것을 후세에 보스턴 차 사건이라고 기록하고 있으며 영국정부는 이를 심각한 폭동으로 간주, 즉시 영국 신사 150명과 훌리건 1만명을 미국 본토에 드랍하여 미국과의 전쟁을 선포했다.

그러나 조지고 부시고…가 아니라 :조지 워싱톤이란 먼치킨 소환술사가 독일, 프랑스 등지에서 온 다른 소환사들(이 들중 유명한 사람으로 소환사는 아니었지만 강화술사로 프랑스의 라파예트가 있다) 및 대륙군이라는 토착출신 깡패조직과 서반아 및, 불났어란 등치가 같은 먼치킨 맞장몹을 소환하여 영국의 진압은.... 아주 얻어터진 신사와 줘터진 군인 및 훌리건들과 모두 다 함께 랄랄라랄랄라♩♪ 실패하고 米쿡은 독립했다. 이 사건 이후로 미국에는 스모그산성비가 쏟아졌으며, 해상에서는 미국배에 대한 영국의 해적, 납치(아주 안좋았을 때 한정) 전쟁 후에도 전쟁처럼 연일 포드 차와 롤스로이스 차들간의 노상총격전이 전개되어 교통사고가 급증, 이후로 미국과 영국 사이의 관계는 더욱 악화되었다.

도보시오[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