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

백괴사전, 너희 모두의 백과사전
이동: 둘러보기, 검색
불금백과
너희 모두 불타는 백과사전
불금백과, 너희 모두 불타는 백과사전
Achtung.svg 이 문서를 편집하시기 전에
어떤 사람이 보기에는 이 문서의 내용이 너무 가짜 같아서 실제 내용으로 수정하고 싶을 것입니다.
그러나 이곳은 유머를 즐기는 백괴사전입니다. 진지한 내용으로 문서를 채우고 싶으시다면 위키백과가십시오.
백괴사전의 이러한 특성을 무시하고 편집하는 경우, 문서를 망치는 짓거리로 몰릴 수 있습니다.
낚시그림.jpg 이 문서에는 소량의 나치 낚시가 들어 있는 것 같기도 합니다.
슬기를 발휘하여 낚이지 않게 조심하십시오.
낚시질.jpg
Eighth notes and rest.svg 이 페이지의 배경 음악은 반야심경입니다.
Jesus gun.jpg
당신이 이 글을 보는 동안 이 세상에 존재하는 모든 신들과 성인들과 정령,
각종 요정, 요물, 악마, 귀신들이 전쟁을 벌입니다!

이 글을 보는 동안 당신의 뒤쪽에서는 하나님, 알라, 붓다, 제우스와 올림포스 12신들, 힌두교의 수억 신들, 날아다니는 스파게티 괴물 및 기타등등의 모든 신들이 각자의 성인들과 함께 싸움을 벌이고 있습니다!
골때리는 종교 분쟁에 휘말리거나 참여하기 싫거든 조용히 뒤로가기 버튼을 누르거나 무시한 듯 시큼하게 이 문서를 보십시오.
백괴사전의 문서는 어느 한 종교로 쉽게 기울어질 수 있는 문서가 아니기 때문입니다.
잘못해서 지옥에 들어가더라도 저희 백괴사전은 책임 못 집니다.
면책 조항 : 이 틀이 달린 글은 거의 사실이 아닐 수도 있고, 맞을 수도 있을 것 같기도 합니다.
New Bouncywikilogo 60px.gif
위키백과, 그리고 백괴사전. 싸워!!!
불교
Guideline icon e1.svg 절대 벌교 따위로 읽지 마라! 죽이는 수가 있다!
불교 卍

불교

기본 교의
색즉시공 고자되기 범어
주요 마법서
반야심경 금강경 신묘장구대다라니 팔만대장경판
주요 성인
석가모니 달마 원효 힙합틀러 송암 스님 뇌졸 스님 김길수 자동 스님
불교의 분류
종류: 소승불교 대승불교 왜식 불교
짝퉁: 원불교
주요 사찰
조계사 백담사 지장사 화엄사 관음사
대한민국의 불교 종단
대한불교도협회

인도의 잘못된 종교?

귀스타브 플로베르, 《통상 관념 사전》에서

불교을 숭배하는 종교이다. 불교상의 창조주는 태양으로, 일찍부터 지동설을 주장해온 것이 불교이다.

태양신과 석가모니[편집 | 원본 편집]

불교계에서는 태양을 태양신으로 부르며 숭배하는데, 불교계의 말을 들으면, 태양신은 타락한 인간들을 정화하기 위해 자신의 아들인 석가모니를 인간계로 내려, 석가모니가 나치의 상징인 모양의 십자가에서 죽으면서, 인간들을 용서했다고 한다. 이 말은 기독교베껴 만든 것으로 알려져 있다.

불교를 믿는 자들[편집 | 원본 편집]

깨달음을 얻어 존나 좋은 스님들.

불교를 믿는 자들을 크게 2개로 나눠 스님이라고 한다. 불교는 카스트계급을 가지고 있는데, 스님이 상위계급이고, 중이 하위계급이다. 여기서 중은 여러 가지 잡일을 하기 때문에 …하는 중, 혹은 진행형이라고도 불린다.

대표적인 스님으로는 송암 스님이 있다. 옆 그림처럼 득도하면 존나 좋고 허경영같은 능력을 가진다.

개독교[편집 | 원본 편집]

불교는 개독교사찰이 무너지게 하소서와 이단 취급하기 공격에 세력을 많이 잃은 상태이다. 이에 불교는 현재 반격의 칼날을 갈고 있다. 불교의 공격 특징이라면 불교의 스님들은 짠돌이 마냥 자신들이 빡빡 깍은 머리에서 태양과 같은 열과 에너지를 쏘아 적을 실명시킨다. 이를 태양권이라 부르는데, 박명수와의 무술대결 때 사용하였다.

불교 신자가 하면 안 되는 것들[편집 | 원본 편집]

생명을 살리면 이렇게 눈을 희번득하게 뜰 정도로 큰 희열을 느끼게 된다.

불교 신자들은 무조건 뭔가를 죽이면, 즉 살생을 하면 안된다. 그러니 동물들을 죽여도 안 되고, 남이 죽인 동물의 고기를 먹어도 안 되고, 심지어는 따뜻한 물을 심하게 낭비해도 살생이라고 한다.

그러면 식물이나 버섯은 맘껏 먹을 수 있느냐?? 그런 것도 아니다. 불교에서는 오신채(五辛菜)라고 하여 매움을 느낄 수 있는 다섯 가지 채소는 못 먹게 한다. 마늘, 파, 부추, 달래, 무릇이다. 무릇을 제외하고는 모두 부추과 부추속이라서 현대 불교에서는 양파도 부추속이라고 해서 똑같이 금했다. 참고로 왜 오신채를 먹는 것을 금하냐면, 먹으면 잡귀가 붙고, 식욕이 돋아져 수행에 지장을 초래하며, 정력이 세져서 그렇다 칸다.

잡담[편집 | 원본 편집]

사실 불교의 시초는 조로아스터교라고 한다. 그 이유는 조로아스터교가 먼저 불을 숭배했다는 이유라고 한다.

도보시오[편집 | 원본 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