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질

백괴사전, 너희 모두의 백과사전
이동: 둘러보기, 검색
Gedit.svg 해설이 있는 문서
이 문서에는 일반인의 이해를 돕기 위한 해설이 있습니다.
위에 있는 해설 탭을 눌러서 이 문서에 대한 해설을 참조해 주십시오.
언어의 부적절성.svg 이 글에는 부적절한 언어가 들어 있습니다!!
한국마약산업진흥원에서 이 문서에 안 좋은 말이 많다고 하여 청소년 이용 불가 판정을 내렸습니다. 이 땅의 청소년 여러분, 좋은 말만 사용하십시오. 하지만 알 게 뭐야.
!
Adultgame.svg
República Federativa d'oh Brasil
우라질레이션 연방 공화국
브라질
150px Brazilian-Football.png
(국기) (문장)
표어: 이런 우라질을 봤나!
국가: 《삼바의 여인》- 설운도
Mapabrasil.png
공용어 포르투갈어
수도 우라질리아
큰 도시 썅파울루
초대 원수 펠레(저주의 화신)
현재 원수 호나우도 루이스 나자리오 데 리마
화폐 헤이스 혹은 또스땅

“2010 월드컵 우승국은 아메리칸 사모아”

펠레

러시아에서는 축구공이 발을 찹니다!

소련 최고의 스트라이커 블라디미르 일리치 호나우도프

“축구장에 채워라. 태환수영해야 된다.”

혹자

우라질

고등학생

“아이고! 고것 참 쌤통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

호날두, 일본,한국 월드컵 당시 브라질이 독일을 2-1으로 개쳐바르는 장면을 보면서

“으아아아아아!!!!!”

네이마르, 브라질 월드컵 당시 브라질이 독일에게 7-1으로 개쳐발리면서

우라질레이션 연방 공화국은 남아메리카 동부에 위치한 나라
........................................................................가 아닌 축구 잘하는 외계인들만이 사는 나라이다. 물론 kaka족과 같은 비외계인 인종도 있지만 그들 역시 축구 킹왕짱 잘한다. 선수들은 축구 특화설계라고도 하는데...

인종[편집]

53%가 백인, 30%가 흑인, 17%가 기타인종이다. 백인이라는 기준은 다른나라와는 다르다.

쌀국에서는 사람의 혈통을 기준으로 분류하므로, 백인과 흑인의 가 섞여 있어도 일률적으로 흑인으로 보지만, 브라질에서는 이와 단순히 사람의 피부색만을 보기 때문에 백인과 흑인의 혼혈이라도 피부색이 밝으면 백인으로 보며, 백인과 흑인의 혼혈을 별도로 분류하고 있다.

백인포르투갈계와 기타 유럽계로 구분하나, 쌀국과 달리 이러한 통계를 별도로 내지는 않는다. 포르투갈계는 식민 시절부터 이주를 계속하였으며, 브라질이 독립한 뒤에도 상당히 많이 건너왔다. 독립 이후에는 포르투갈뿐만 아니라 유럽의 다른 여러 나라에서도 많은 사람이 건너왔는데, 이탈리아에서 가장 많은 사람이 들어왔으며, 그밖에 독일폴란드에서 온 사람도 많으나, 여러 세대가 지나면서 이들 여러 계통의 백인의 피가 섞인 자손이 많아지게 되었다.

레바논시리아를 중심으로 한 서남아시아 지역에서 건너온 사람들의 후손도 많은데, 이들도 피부색에 따라 주로 백인으로 구분하고 있다.

흑인은 식민지 시절 들어온 노예의 후손이 다수이다. 혼혈인은 흑인과 백인, 기타 여러 인종의 혼혈이다.

황인은 왜국에서 건너온 이주민의 후손이 다수이며, 그밖에 듕귁계와 한국계도 있다.

선주민인 인디언은 원주민으로 구분하고 있다.

언어[편집]

대부분 포르투갈어를 쓰고 있다. 지들이 호날두제국도 아닌데 왜 포르투갈어를 쓰는지는 나도 모른다. 일부 축구킹왕짱 구역에서는 외계어도 사용된다.


지리[편집]

국토는 축구킹왕짱공화국이니만큼 남아메리카 대륙에서 가장 킹왕짱이다. 일부 축구 잘하는 비 kaka족 거주지역을 축구킹왕짱 구역이라고 부른다. 그들의 세계관은 모두 축구와 연결된다. 즉 축구 좀 하는 나라들만 나라로 인정한다는 것이며 그 때문에 브라질이 공식적으로 인정하고 있는 나라들은 적어도 FIFA 랭킹 50위권 내에 드는 나라들이다. (그 아래는 나라로 치지 않는다)

브라질의 영토는 탐스러운 오리궁뎅이 모양이며 이 포스는 듕귁AI 걸린 모양 국토와 맞먹는다. 브라질 면적의 50% 이상이 축구장인데, 영토 중 반 정도는 아마존이 차지하고 있다. 그 말인즉슨, 이들은 아마존을 제외한 브라질 전 지역이 축구장으로 보고 있으며 심지어 밀림 속에서도 축구를 한다.

역사[편집]

500년 전 포르투갈 탐험가들이 이곳에 도착했고 곧 이어 아메리카 대륙을 주름잡던 스페인과의 분쟁이 일어났다. 이들은 교황에게 중재를 요청했고 처음엔 교황은 아메리카 대륙 전체에 대해 스페인의 영유권을 인정하기로 하였다. 궁지에 몰린 포르투갈인들은 브라질에서 배워온 쌈바를 교황에게 가르쳐 줌으로써 브라질의 영유권을 얻었다. 이것이 토르데시야스 조약인데, 그 후 그 교황은 쌈바에 심취해 매일 쌈바를 추다 책상 모서리에 뒤통수를 박고 죽었다.

사실 우루과이가 브라질의 속국이였는데 이를 못마땅하게 여긴 아르헨티나가 브라질과 맞짱떠버렸다. 그 때 브라질이 일방적으로 개쳐발리며 공중분해 일보직전까지 갔다가 나와바리 포기각서를 쓰고 나서야 맞짱이 끝났다. 그 때 브라질이 포기한 나와바리가 지금의 우루과이 되겠다.

문화[편집]

축구의 강국으로 원래부터 강국은 아니었다. 하지만 1950년에 개최된 월드컵에서 잉글랜드, 이탈리아? 등의 강팀들이 조기탈락을 당하자 홈빨로 우승을 노리게 되었다. 당시 월드컵은 한경기라도 더 치르게 하려고 결승도 조별리그였는데 브라질은 스페인스웨덴을 6-1, 7-1로 대파하고 2승에 득실차가 무려 +11점씩이나 됐다. 반면 우루과이는 스페인과는 2-2로 간신히 비기고 스웨덴은 0-1로 쳐발리고 있다가 2-1로 억지로 역전승을 거두었다. 즉 브라질은 비기기만해도 우승이였다.

그러나, 비기기만 해도 되는데 비기질 못해서 우승을 놓쳐버렸다.

True.svg 이 문서는 사실을 근거로 한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이 문서는 비록 백괴사전에 등록되어 있지만 최대한 사실에 근거하여 만들어진 문서입니다.

면책 조항: 이 틀이 달려 있더라도, 사실이 아닐 수 있습니다.

Sad Ghost.jpg
이 문서는 나를 슬프게 만듭니다
이 문서의 내용은 매우 슬픕니다. 나는 슬픈 것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만약 슬픈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면 이 문서를 읽지 마십시오.
도 슬퍼질 수 있습니다. 그래도 이 문서를 읽겠다면,
이 문서 때문에 너는 너무 슬픈 나머지 숨도 쉬지 못하게 될 것입니다.

농담하는 것이 아니고 이게 어찌나 충격이 컸는지 관중석에서 조국을 응원하러 온 브라질 관중들은 느닷없이 권총을 꺼내들더니 자신의 머리통에 대고 방아쇠를 당겼다. 경기가 끝나자 우루과이 선수들은 겁에 질려서 시상식만 끝내고 조국으로 줄행랑쳤다. 경기가 완전히 끝나자 경기장 관리인은 자살한 관중의 시체를 치우느라 고생을 심하게 했다.

게다가 브라질 선수들은 선수들 대로 원래 경기가 끝나면 상대방과 유니폼을 교환해야 하지만 어찌나 충격을 심하게 받았는지 자기들이 입었던 유니폼을 찢어버리고 빤쓰바람으로 집에 갔다. 또한 브라질 축구협회는 유니폼 색깔을 재수없다며 다른 것으로 바꿔버렸다. 원래 상의는 어깨에 파란 줄이 그어져 있는 흰색, 하의와 양말 모두 흰색이였지만 이 경기의 충격으로 브라질 축구유니폼은 지금의 색으로 변경되었다. 그리고 브라질은 눈물을 씹으며 이렇게 죽은 관중들의 죽음을 헛되이 하지 말자며 기를 쓰고 이를 악물었다. 이후 브라질은 펠레가 주동자가 되어 브라질은 세계최고의 축구강국으로 성장했고 월드컵 역대 최다우승국이라는 영광스러운 자리에까지 도달했다. 그러나 2012년 이후로는 배때기가 불렀는지 예전만큼 힘을 내지 못하고 있으며 아르헨티나보다는 원래 약팀이라서 그렇다 쳐도 이제는 우루과이보다도 약팀이 되어 버렸다. 그러나 여전히 축구의 본좌임에는 틀림없다. 2011년 U-20에서 우승했기 때문에 본좌 자리를 유지하고 있는 것이다.

하지만 나폴레옹 제국의 월드컵 우승행진을 저지시킨 유일한 나라가 브라질이며 이것은 독일이나 잉글랜드도 못해본 것이다.

대한게임국과의 관계[편집]

2002년 당시 브라질은 히딩크 형의 리더십을 보고 대한게임국을 우대 국가로 정해 공식 외교를 시작했다. 하지만 그 후로 1년도 채 지나지 않아 브라질 정부는 축구 못하는 나라는 브라질과 외교할 자격이 없다며 단교해 버렸다. 그렇기 때문에 현재 대한게임국과 브라질은 교류가 이루어지지 않고 있다. 오죽하면 대한게임국의 한 시민이 이런 말까지 남겼는가......

축구장에 물 채워라. 태환이 수영해야 된다. (겨울엔 얼려서 연아 스케이트 타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