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백괴사전, 너희 모두의 백과사전
이동: 둘러보기, 검색
란- 란- 루---
Disambig grey.svg빅뱅’ 문서는 여기로 넘어오거든. 그니깐 아이돌 가수에 대해서는 스몰뱅 문서를 참고하란 말이다.
New Bouncywikilogo 60px.gif
진지한 게 궁금하다면 아래를 참조하면 44내림픽저속도로가 88올림픽고속도로가 된다. 튀자!
빅뱅
New Bouncywikilogo 60px.gif
위뷁 할거라고! 백괴사전에서~~ 위뷁할거라고!
빅뱅

“음산한 자정에 나는 지친 상태로 생각하고 숙고했다. 자외선의 광풍과 전자기적 웅대 속에 우주가 폭발하여, 반물질과 물질은 서로를 부정하기 시작했다”

에드거 앨런 포, 이 덜 깨서

빅뱅(영어: Big Bang) 이론은 몬시뇰 조지스 헨리 요셉 에두아르 르메르트의 작품으로 추정된다. 그 양반은 1894년 7월 17일에서 1966년 6월 20일까지 살다가 죽었으며, 로마 카톨릭 성직자였는데, 루벤 대학교 소속의 물리학자이자 천문학자였다. 1927년의 어느 깜깜한 밤에 르메르트는 톰 크루즈를 티디하게 마치고 나서, 그는 팽창하는 우주에 대한 이론을 떠올렸고, 어째저째해서 그게 지금 와서 빅뱅이라고 불리고 있다.

빅뱅의 기원에 관해서는 여러 가지 설이 있으나 그 중 가장 신빙성 있는 설은 과다 압력설이다. 이는 어느 한적한 낮에 무심한 듯 시크하게 거리를 거닐던 척 노리스가 무심코 휘두른 돌려차기에 의해 발생한 풍압이 우주의 먼지들을 한 곳으로 집중, 그 압력을 이기지 못하여 역폭발을 일으켰다는 백괴스러운 진리를 담고 있다.

와 빅뱅의 공통점[편집]

빅뱅.JPG

Gnome-applications-science.svg

이 문서는 과학에 관한 토막글입니다. 비커에 담긴 액체가 보이시나요? 서로의 두뇌 안 연구력을 긁어모아 액체를 연구해 갑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