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 브라더

백괴사전, 너희 모두의 백과사전
이동: 둘러보기, 검색
싱하백과
백과, 지켜보고 있는 백과사전
Disambig grey.svg 이 문서는 전설적인 독재자에 관한 것이거든. 그니깐 생체실험 프로그램에 대해서는 빅 브라더 문서를 참고하란 말이다.
242 Day.jpg
이 문서가 설명하는 대상은 눈깔괴물을 보고 말았습니다. 그리고 이제 청와대꽃병을 던질 겁니다! 놔 두시면 대한게임국아름다운 나라를 정복합니다!!

“빅 브라더는 어느 사회에나 존재한다.”

오스카 와일드

러시아에서는 여러분이 빅 브라더를 감시합니다!”

러시아식 유머
1984를 지켜보는 빅 브라더

빅 브라더(영어: BIG BROTHER, 불어: Henri Philippe Pétain, 이탈리아어: Benito Mussolini, 러시아어: товарищ Сталин, 독일어: Adolf Hitler, 왜말: 東條英機, 듕귁어: 毛泽东主席, 조선어: 어버이 수령, (본명은 알려고 하면 이곳에 초대받아 이것과 이것을 대접받는다 카더라.)는 영길리 작가 조지 오웰이 쓴 소설1984》에 나오는 어느 독재자의 이름으로, 그가 정치하는 모습은 모든 독재자들의 모범이 되어 수많은 독재자들에게 엄청난 칭찬을 받고 있지만 사람들은 그를 매우 싫어한다.

가요계까지 정복하려는 빅브라더

출생[편집]

그가 언제 어디서 태어나고 언제부터 언제까지 살았는지, 그의 본명이 무엇인지에 대해서는 아무도 모른다. 하지만 그는 어렸을 때부터 일진이었고, 학업 성적(특히 기계공학)이 매우 우수한 학생이었다고 알려져 있다. 그는 주변 사람들을 끝없이 괴롭히면서 그들을 지배하려는 욕망을 키워나가기 시작했다. 그러나 그는 사람들을 지배할 기회를 거의 얻지 못했다. 왜냐 하면 다른 사람들이 그의 무서움을 이미 알고 있었기 때문에 정치판에 들어갈 수 없었기 때문이다. 그리하여 그는 오랜 기간 동안 노숙자로 지냈다. 그 당시 그의 친구는 화학자로서 대접을 전혀 받지 못하던 아보가드로의 후광에 가려져 어떤 활약도 보이지 못하던 루돌프였다고 한다. 그러나 아보가드로나 루돌프와는 달리 그는 본명이 전혀 알려지지 않았기에 정치에 참여하기 전 그의 인기가 어느 정도였는지는 쉽게 알 수 있다.

정치 인생의 시작[편집]

당시 그가 사용했던 선거 포스터

노숙자로 지내고 얼마 후 빅 브라더는 본격적으로 정치판에 끼어들게 되었다. 한때 듣보잡이었던 그는 정치판에 등장하면 항상 유권자로부터 엄청난 지지를 받았다. 선거 때마다 수학자처럼 고리타분하지만 그럴듯한 정책을 내세웠기 때문이다.그 결과 선거에서 빅 브라더는 당당히 가장 큰 표를 얻어 대통령에 당선되었다.

그의 세상[편집]

대통령에 당선된 빅 브라더는 자기 마음대로 정책을 만들고, 이루지도 못할 정책(ex.한반도 대운하)을 내세워 국민들을 궁지에 몰아넣었다.? 그는 굉장히 독단적이고 마구잡이로 정치를 하는 것이 히틀러스탈린 못지않았다고 한다. 또한 그는 뛰어난 기계공학 성적으로 텔레스크린을 만들어 국민들을 끊임없이 감시하였다. 심지어는 중립성이 높기로 유명한 카더라 통신마저도 빅 브라더의 지배를 피하지 못하고 그의 취향에 맞는 소식만을 골라 전하게 되었다 카더라. 빅 브라더의 카더라 통신 봉쇄로 그는 전 세계의 독재자들 중 가장 강하고 악명 높은 독재자로 전국에 알려지게 되었다.

살인범으로서의 인생[편집]

빅 브라더가 사는 것으로 추정되는 .

그는 대한게임국국정원과 같은 기능을 하는 기관에 숨어 살면서 자신에게 반항하는 사람이 있으면 경호원을 불러 그를 끌고 오게 시켜 코렁탕과 같은 맛이 나는 음식?을 먹이고 살해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심지어 그를 본 사람은 아무도 없다는 말이 나올 정도로 많은 사람이 죽었다. 경호원은 잡혀온 반항자를 철저히 정신 개조한다. 수개월 동안 고문하면서, 완전히 정신적으로 굴복하게 만든 후 빅 브라더에 대한 애정으로 배신자를 가득 가득 채운다. 그 후, 죽인다. 그에게 살해된 사람 수만 해도 약 수 십만 명은 될 것이다.

신의 생각[편집]

은 빅 브라더 때문에 자신이 설 자리를 잃은 것에 매우 분노하여 99% 드림 카카오를 먹으면서 이를 갈며 빅 브라더의 독재에 맞는 보복을 할 것을 계획하고 있었다. 그러나 신의 계획은 얼마 되지 않아 빅 브라더에게 들통났고, 그의 에 끌려가 어떤 음식?을 강제로 섭취하게 되었다. 그러나 전 세계에 있는 대부분의 음식을 무리 없이 먹을 수 있는 신이었기에 빅 브라더가 준 음식은 신이 굉장히 좋아하는 음식이었고, 신은 음식을 모두 섭취하고 나서 다시 하늘로 올라갔다. 사람들이 말하기를 신의 성격은 굉장히 단순하기 때문에 신이 음식을 먹고 하늘로 올라갔다고 하지만 사실은 신 본인도 우주 끝에서 전 세계의 사람들을 감시하고 있기 때문에 찔려서 빅 브라더에게 보복하지 못하고 올라갔다는 설이 지지를 얻는다. 실제로 빅 브라더가 지구를 감시하는 사람이라면 신은 지구태양, 안드로메다를 포함한 우주 전체를 감시하기 때문에 신도 빅 브라더에게 보복할 처지가 아니라는 것이다.

최후[편집]

그러나 빅 브라더는 결국 전지전능한 신에 의해 사망하였다. 영사도 몰살당하지 않았냐고? 아니다. 아직도 살아남아서 정치인 및 정당 행세를 하고 있다. 그가 죽은 뒤 대부분의 사람들은 날 듯이 기뻐했지만 빅 브라더와 친한 일부({{{2}}}}‎, 힙합틀러, 무썰리니?, 어버이 수령, 스딸린 등)는 굉장히 불만스러워했다. 그리하여 빅 브라더와 친한 사람들 및 영사?는 그의 이름을 따서 빅 브라더라는 제목의 프로그램을 만들어 그를 기리고 있다.

존재[편집]

사실 빅 브라더는 큰형이기 때문에, 위에 나온 오스카 와일드의 말처럼 대부분의 사회가 빅 브라더 꿈나무?를 가지고 있다. 그들이 성장하면 어떻게 될지는 아무도 알 수 없다. 그들의 신원조차 모르니까.

도보시오[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