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형

백괴사전, 너희 모두의 백과사전
이동: 둘러보기, 검색

사 형(Sa Hyung, dksemfhdj: tk gud, 영어: Death penalty)은 안드로메다 출신의 인물로 형씨 성을 가지고 있으며 흔히 불로장생한다고 알려져 있다.

가족관계[편집]

아버지는 팽 형(Pang Hyung)이고 어머니는 화 형(Hwa Hyung)이다. 동생으로는 징 역 형(Jing.Y.Hyung)과 벌 금 형(Beol.G.Hyung)이 있고, 사촌으로는 궁 형(Gung Hyung) 등이 있다. 안타깝게도 마법사라서 여친이고 자식이고 없다 카더라.

생애[편집]

유년시절[편집]

지인들에 의하면 사는 어릴 적에 상당히 유약하였다고 한다. 이걸 참다 못한 양친이 사가 10세일 때 특별 교육을 시키자 아주 사나워졌다고 한다.

사춘기와 청년시기[편집]

하도 성질은 사납고 공부는 못하니 이성친구가 생길 수가 없었다. 결국 그는 외로운 사춘기 시기를 현실 모방 3D 시뮬레이션을 하며 성적 욕구를 해소하였다.

마법사가 되다[편집]

시간이 흘러 그의 나이 25가 되자 사는 마법사가 된다. 이 때 평생을 두고 써먹을 영적인 마법을 얻게 되는데, 바로 특정 생물체를 순간적으로 분자 단위로 분해하여 흡수하는 것이다. 처음에는 이를 뭐에 써먹을까 고민하다 윤희와 운명적인 만남을 갖게 된다.

윤희의 제안[편집]

윤희는 반역자영구히 제거할 방법을 찾고 있었다. 하루는 길을 가는데 사가 호잇!하니 바로 앞의 강아지 한마리가 사라지고 분자들이 그에게 흘러들어가는 것이었다. 부하를 시켜 사를 자신의 집무실에 초대한 윤희는 특별한 제안을 하나 한다. 아래는 대화록이다.

윤희 : 자네는 뭘 먹고 사나?
사형 : 살아 있는 것은 다 먹을 수 있습니다.
윤희 : 어떻게 먹을 수 있나?
사형 : 혹시 강아지 한 마리만 데려와주실 수 있겠어요?
윤희 : 그거 어렵지 않지. (고개를 돌리며) 여봐라, 여기  하나만 대령하거라!
 (몇 분이 지나자 개 한마리가 도착한다.)
윤희 : 여기 개새가 하나 잉네. 이 녀석의 목숨은 자네의 재량일세.
사형 : 호잇!
 (갑자기 사형의 손의 벨로시랩터의 손이 되더니 강아지는 순간 분자 단위로 분해된다.)
윤희 : 헉!
사형 : 휘리릭!
 (분자들이 사의 신체로 흡수된다.)
윤희 : 어잌후!
사형 : 저는 이렇게 먹고 삽니다. 그래서 의 미뢰 따위 퇴화된 지 오래되었지요.
윤희 : 흠.... 내가 하나 제안을 하나 하겠는데, 받아줄 수 있겠나?
사형 : 네, 뭐 어차피 저는 나그네 인생인데 제대로 된 직장이라도 하나 있으면 다행이지요.?
윤희 : (쑥떡쑥떡?)

사형 : 저야 당연히 좋습니다.
윤희 : 앞으로 자네는 나의 비서실장이자 경호실장일세!

그 이후 사는 의도적으로 정치범들에게 접근하면서 친분을 맺게 된다. 그리고 어느 날 사와 친해진 사람들은 열이면 열 행방불명되고 비명횡사하게 된다.

유명세[편집]

사형이 윤희의 측근으로 등용된 지 얼마 되지 않아 이 소식을 주워들은 힙합틀러, , 팕정이, 그리고 뽀글이가 그 머나먼 지구에서 매일같이 찾아오게 된다. 이들 역시 윤희와 비슷한 속앓이를 하고 있었고, 그 유일한 대안을 사로 보았기 때문이다. 그 덕에 사형은 심리적 스트레스를 받고 있던 차에 불혹?가 된다.

분신술[편집]

사가 드디어 불혹의 마법사가 되자 강달프는 훈장을 수여하면서 사에게 새로운 영적 능력을 선사한다. 바로 분신술이다. 사는 이때를 노려 자신을 귀찮게 굴던 여러 정치인들에게 자신의 분신을 보내게 된다. 그리고 분신들이 또 자기복제를 하면서 온 지구에 사형이 널리 퍼지게 된다.

이상한 거울의 발동[편집]

사형이 얻은 분신술은 일반적으로는 완벽하게 자기복제를 시킬 수 있었지만 극히 적은 확률로 돌연변이가 생길 수 있었다. 그런 바람에 놈현에게는 조금 변형된 사형의 분신이 전달된다. 생물체 자체는 분해하지 못하지만 그 안의 정신 세계는 갈가리 찢을 수 있는 능력이었다. 그러나 놈현은 이런 사실을 모른 채 친일파의 후손들과 가스통, 그리고 왜왕을 처단하는 계획을 실행에 옮기게 된다. 그러나 안타깝게도 정신만 분해되면서 이들은 무뇌 상태로 빠지게 된다. 결국, 이들은 초딩이 되어서 함부로 막말이나 하고 침이나 뱉는 양아치로 진화하기에 이른다. 너무 안타까운 결말이다.

현재 상태[편집]

사형은 지천명?이 되던 그 날 자신의 분신을 남긴 후 승천했다. 현재 우리가 알고 있는 사형은 원조가 아니라 분신들이다. 이 사형의 분신들은 죄질이 더러운 죄수들을 여러가지 방법으로 다이나믹 로동하게 죽여주고 있다.

추방[편집]

사형이 분신을 너무 많이 만들어내어 행방불명되는 사람이 많아지자, 일부 국가에서는 자국의 사형을 모두 다른 나라로 추방하였다. 이때 추방된 사형들은 대부분 듕귁, 우주로 추방되었고, 극히 일부는 자신의 본체의 고향인 안드로메다로 추방되었다고 알려져 있다. 이것은 지구상의 국가들 중 사형이 가장 많은 나라가 듕귁이라는 것을 완벽히 증명해준다. 우주의 사형은 초신성 같은 것을 폭파시켜 각종 근본 원소들을 만들어 낸다고 알려져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