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타 클로스

백괴사전, 너희 모두의 백과사전
이동: 둘러보기, 검색
메리백괴사전, 메리 크리스마스!
Two-Face Original.jpg
이 글은 투페이스가 썼습니다!

이 글은 랜덤적(혹은 고정적)으로 양면성을 지니고 있습니다.
뭐? 그게 불만이라고? 그럼 투페이스나 만나러 가라!
Medivh.PNG 경고: 이 글은 마법사가 쓴 글입니다!!
태어나서 25년 넘게(혹은 25년 이하의 예비 마법사) 여자 손 한번 못 잡아 본 남성들이 쓴 글입니다.

이들이 여자 친구를 사귈 수 있게 하기 위해서는 모든 백괴사전 유저분들의 위로가 필요합니다.

242 Day.jpg
이 문서가 설명하는 대상은 미쳤습니다. 그리고 이제 숯례문 복구 현장에 달려들어 을 지르려 합니다!!


New Bouncywikilogo 60px.gif
유머 도착증이 있으신 분께 위키백과를 권해드립니다.
산타 클로스

“산타클로스는 무도 유도 아닌 카오스다.”

?, 헛소리하며

“러시아에서는 선물이 산타클로스를 줍니다.”

러시아식 유머
산타 클로스
Satan claus.png

마리화나를 핀 산타 클로스
출생  ?
출생지 정확하지는 않지만 지구일 가능성이 크다.
사망  ?
사망지 정확하지는 않지만 지구일 가능성이 크다.
사망원인 실수로 척 노리스에게 선물을 주지 않았다.
거주지 정확하지는 않지만 지구일 가능성이 크다.
국적 정확하지는 않지만 지구인일 가능성이 크다.
성별 남자
학력 초등학교 졸업
직업 백수
종교 기독교
배우자 그는 대마법사
자녀 -
부모  ?
친척  ?
별명 산타
봉급 -
순자산 매우 많다
경찰에게 체포된 산타 클로스

산타클로스크리스마스 이브날, 모두가 자는 사이 에 불법침입, 그 다음 잠자는 아이에게 선물?을 전해주고 가는 서울역 노숙자 뚱땡이 노인의 이름이다. 산타클로스는 원래 날지도 못하는 순록들을 날도록 학대시키며 하늘을 떠다니며, 자신은 편하게 넓고 고급스럽게 치장되어 있는 썰매를 타고 아무 집에 불법 침입한다.

게다가 자신의 집이 없는데다 북극은 춥기까지 해 매일 따뜻한 서울역에서 노숙을 한다. 또 산타클로스는 공산주의자다. 그리고 산타클로스는 모든 것을 알고 있다. 산타클로스는 항상 를 지켜보면서 모든 것을 알아낸다. 산타클로스는 너의 모든 것을 알고 있다. 너의 모든 것을..

"산타할아버지는 알고 계신대.."

우는 아이[편집]

"울면 안 돼 울면 안 돼 산타 할아버지가 우는 아이에겐 선물을 안 주신대"

산타클로스는 한 번도 울지 않는 아이에게는 선물을 전해주고, 우는 아이는 절대로 선물을 전해주지 않는데 이 때 부모님이 죽어서 우는 아이든 하품해서 눈물이 나오는 아이 등 눈물이 쬐끔이라도 나온 아이들에게는 닥치고 선물을 주지 않는다. 이 것은 명백한 차별행위며, 위법이다. 산타클로스가 우는 아이에게는 선물을 주지 않는 이 이해할 수 없는 행동에 대한 이유을 찾기 위해 세계의 여러 학자들은 온갖 시간낭비 혹은 뻘짓을 하다가 이 행동의 이유를 알아냈다.

이 행동의 이유는 바로 "선물 사는 을 아끼기 위해"서였다. 그래서 산타클로스는 매일매일 크리스마스 이브날 아주 극소수의 울지 않은 아이에게 아주 극소수의 선물을 가지고 나눠준다.

산타클로스가 일으킨 각종 범죄[편집]

아이들이 울지를 않자 산타가 빡쳤다.

산타클로스가 일으킨 각종 범죄들은 매우 많아서 세기도 힘들다. 그 중 일부만 여기에 적어보겠다.

  • 차별 행위. 우는 아이와 안 우는 아이를 차별하였다.
  • 뇌물. 매일 크리스마스 이브날 뇌물을 나눠준다.
  • 주거침입. 밤에 허락없이 굴뚝안으로 들어가 집안으로 들어온다. 굴뚝이 없는 집은 문을 강제로 열어서 들어오거나, 창문을 깨서 들어온다는데?
  • 동물학대. 순록루돌프를 강제로 날게 만든다. 또 루돌프코가 빨간 이유는 루돌프에게 강제로 을 마시게 하기 때문이다. 산타 말을 들어보면 루돌프의 코가 빨간색이면, 밝아서 앞이 잘보인다가 뭐라나?
  • 불법체류. 산타클로스는 자신의 날아다니는 기능이 들어간 비싼 썰매를 쳐 타고다니며 외국에 불법으로 입국해서 뇌물주고 불법으로 출국해서 집으로 가는 악행을 서슴없이 저질른다.
  • 절도. 산타클로스는 가끔씩 아무 집이나 들어와 온갖 물건들을 훔치고 달아난다. 뭐? 그건 산타클로스가 아니라 산타클로스옷을 입은 지능형 도둑이라고? 알 게 뭐야.
  • 살인. 실제로 쌀국에서 산타클로스가 묻지마 살인을 하고 튀었다고 한다. 뭐? 그건 산타클로스가 아니라 산타클로스옷을 입은 살인자라고? 알 게 뭐야.
  • 산타클로스는 매일 빠알간 옷을 입고 다니므로, 공산주의자다.
  • 아 자꾸 산타클로스를 쓰려는데 산카클로스라고 써진다. 이로써 정신적 피해를 입었다.
  • 등등...
  • 위의 행동을 종합해볼때 산타클로스는 인간말종에 사이코패스다.

산타클로스의 모습[편집]

흔히 아는 산타클로스의 모습은 하얗고 긴 수염을 가진 영감의 모습에, 빨간 모자와 빨간 옷을 입고 배만 드럽게 큰 배불뚝이의 모습을 하고 있다. 실제 산타클로스는 주거침입하는 평범한 아저씨지만, 코카콜라 CF 때 산타클로스가 주거침입하여 콜라를 놔두고 가는 장면이 발견된 것이 현 산타클로스의 모습의 유래였다. 이로써 기존에 존재하던 초록 옷의 산타와 평범하고 마른 산타클로스들은 흔적도 없이 소멸당했다. 아마 그들을 기억하는 자들은 이제 없을 것이다.

산타클로스의 나이?[편집]

산타의 최후.

사실 산타클로스는 무한한 삶을 살며, 절대로 나이를 먹지 않는다. 하지만 은 나이를 먹지 않는 대신에 언제나 늙은 모습으로 존재하게 만들었다. 은 공평하다. 하지만 우리들에게는 공평하지 않다. 하지만 산타클로스는 결국 죽었다. 산타클로스는 깜빡하고 척 노리스에게 선물을 주지 않았고, 그 것은 산타클로스 인생 최대의 실수였다.

산타클로스의 직업과 돈[편집]

산타클로스는 직업이 없다. 즉 산타클로스는 백수다. 그런데 산타클로스는 어떻게 그 많은 선물을 사는 것을까? 혹자의 추측에 따르면 산타클로스는 집에 강제로 들어와 강제로 금품을 갈취하고 나가기도 하고, 어쩌다가는 아이를 납치해 고액의 돈을 뜯어가기도 한다. 이렇게 막대한 돈을 얻은 산타클로스는 다시 선물사는데 돈을 다 쓰는데 왜 이렇게 돈을 날리는지...

추측하건데 산타클로스는 정신에 이상이 있다.

산타클로스가 타고 다니는 것[편집]

자! 여기서 퀴즈! 과연 산타클로스가 타고 다니는 것은 무엇일까?

.

. 점만 있으면 바로 내리기 십상이니 여기에다 작은 메시지들을 남기겠다. 이 없어도 참거라.

.

.

. 루돌프는 사슴이 아니다.

. 그런데 루돌프 사슴코라는 노래는 뭐야?

. 루돌프는 순록이라고!

.

.

. 산타클로스가 가장 무서워 하는 자동차는?

. 바로 현대 산타패! 산타클로스를 패는 차기 때문에!

.

. 사상 최대의 사기꾼은 노벨이 아니라 산타클로스다.

.

. 사실 산타클로스는 존재하지 않는다.

.

. 하지만 존재할지도?

. 있던 말던 한테는 안 줄텐데 알 게 뭐야.

.

. 산타클로스의 진짜 이름은 산타크루저로 루저다.

.

바로 썰매다! 루돌프라고 생각했지? 뭐, 산이라고?

참고로[편집]

산타클로스가 타고다니는 썰매의 속도는 광속을 넘나든다고 한다.

다른 관점으로 본 산타클로스[편집]

산타클로스낚시의 신이자, 무도 아니고 유도 아닌 그런 과 같은 존재다. 산타클로스는 어린이들을 몇 년 동안 낚는 역할을 하며 어린이들이 속아넘어가는 재미에 사는 그런 존재다. 이 산타클로스로 인해 매일 수많은 아이들은 산타클로스의 선물을 바라다 부모님이 선물을 전해주는 것을 깨닫고 절망과 슬픔과 고통에 빠지게 되고, 매일매일 을 마시며 생활하게 된다. 산타클로스는 남들의 고통을 즐기는 새디스트이자, 변태다. 또한 최근에는 넥슨나치당과 협약을 맺어, 크레이지 아케이드의 캐릭터들 중 한명으로 몰래 출연한다고 전해진다.

산타마을[편집]

산타마을이라는 곳이 있다. 이 마을은 분신술에 능한 산타클로스 수십 명들이 모여사는 곳이라고 알려져있다. 이는 사실 거짓이며 이 마을은 아이들에게 혼란과 교란을 주어 산타클로스가 실제로 존재한다고 세뇌를 시키는 사악한 마을이다.

산타클로스의 존재[편집]

사실 산타클로스는 실제로 존재할 지도 모른다. 하지만 산타클로스는 없다. 선물은 님이 준다. 산타클로스는 선물을 안 준다. 그러나 누구는 산타클로스를 봤다고 한다. 그리고 여러 가지 것들을 종합해 볼 때.. 산타클로스는 있다. 아니 없나? 어쩌면 그것들은 착각일 수도 있다. 그러니 산타클로스는 없다. 하지만 착각이 아닐 수도 있다. 그런 고로 산타클로스는 있다. 아니 없다. 아 있다. 없을 수도 있지만, 아무튼 있다. 아니다. 결론적으로 산타클로스는 혼돈이다. 없지도 있지도 않기 때문이다. 즉 산타클로스는 혼돈이며 카오스며 세상 그 자체이다. 산타클로스는 이다. 모든 것을 창조했다. 무도 유도 아닌 산타클로스는 그 누구도 볼 수 없다. 즉 없다. 산타클로스는 없다. 하지만 존재한다? 그러면 있다. 아니다 없다. 아니..

다른 종족이 본 산타[편집]

오크족[편집]

오크족들이 본 산타.jpg

특히 산타클로스목은 오크족들에게 비싸게 유통된다고 카더라.

만약 산타클로스가 존재한다면?[편집]

만약 산타클로스가 존재한다면, 우리는 그 새끼를 사형시켜야 한다. 그 이유는 산타새끼는 너무나 많은 죄를 지었기 때문이다. 최근 주전자보다 못한 같은 카더라 통신에 의하면 산타새끼는 서울역 노숙자로 판명되었다. 서울역 노숙자들은 사람도 짐승도 세균도 식물도 아니다. 그냥 아무 생각 없이 자다가 뒤지는 존재이다. 따라서 산타새끼가 그렇게 죄를 많이 짓고 욕을 많이 먹는 이유가 설역 노숙자이기 때문이다. 우리 모두 서울역으로 달려가 빨간색 옷을 입고 하얀색 수염을 한 새끼를 잡아다 사형시키자!!

도보시오[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