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교

백괴사전, 너희 모두의 백과사전
이동: 둘러보기, 검색
Under19.svg 경고: 이 문서에는 만 19세 미만에게 유해한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주민등록증이 아직 나오지 않은 것 같은 이유로 성인물을 볼 수 있는 법적인 권한이 없는 분들이 이 문서를 열람할 경우 정신 건강상 안 좋은 영향을 받을 수 있기에 읽지 않기를 진정으로 권합니다만, 굳이 보고 싶으시다면 말리지는 않겠습니다. 단, 이 문서 열람으로 인해 생기는 모든 피해에 대해 백괴사전일절 책임지지 않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변태입니다.
Womens-love-vs-mens-love-joke.svg
Adult neon.gif 후방주의! 안전하지 않음
이 문서에는 개방된 공간에 적합하지 않은 내용이 있습니다.
만약 후방을 잡히더라도 책임은 져드릴까요 말까요?

이것을 찾으셨나요? 선교

New Bouncywikilogo 60px.gif
심영이 폭☆8한다! 아래로 피신해라!
성교

“나는 성교한다. 고로, 나는 존재한다.”

어떤 쾌락주의자, 데카르트를 따라하며

현대에 성교(聖交)란 단어는, 태초에 지구 생명체들이 성기를 만들기 위해 집행했던 의식을 역으로 거행하는 행위의 의미로 쓰이고 있다.

단어 의미의 유래[편집 | 원본 편집]

쉽게 말하면 이런 형태다.

지구 생명체들이 고대의 마법 유적을 사용해 음양의 에너지와 살을 교환하여 성기를 만들던 시절, 성교(聖交)란 단어는 성스러운 사귐을 일컬음과 동시에 성기를 제작하는 의식을 뜻하는 단어였다. 이 당시 성기는 음양의 두 마력 중 하나를 완벽히 제어할 수 있는 기관으로 여겨졌고, 지구 생명체들은 그런 마법의 기관을 자신들의 손으로 만들어낸다는 데 모종의 소명 의식을 느꼈다.

하지만 태초의 성교 의식이 끝나고 완성된 성기는 극도로 추악하고 수치스러운 모습이었고, 성기가 다룰 수 있는 마력의 수준은 이들이 바라던 기대에 전혀 미치지 못했다. 이에 따라 지구 생명체들은 자신이 그런 기관을 만들었다는 것을 땅을 치고 후회하면서, 자신들의 치명적인 실수를 되돌릴 방법을 강구하게 되었다. 이 형태는 여자의 19을 남성의 19대는 것이라 카더라. 그 중 하나로 지목된 것이 바로 태초의 성교 의식을 역으로 거행하는 것이다.

현재는 '성교 의식의 역재현'이란 짧지 않은 문구를 지나치게 많이 반복하는 것을 피하기 위해 성교 의식의 역재현을 성교라고 부르고 있다.

의식의 방도[편집 | 원본 편집]

의식 자체는 간단하다. 태초의 성교 의식을 통해 교환된 살과 에너지가 제 자리로 돌아갈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이 의식의 전부이다. 백괴사전을 읽는 모든 사람이 이쪽 방면의 지식을 감당할 수 있으리라는 보장은 없으므로, 의식의 과정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생략하도록 한다. 이 과정에 대해서 알고 싶은 분들은 당신의 문화권에 존재하는 성교육 시스템을 이용하도록 한다. 사실 eMule이나 카더라 통신 같은 공유 프로그램을 쓰는 것이 성교의 의식을 이해하는 것 자체에는 훨씬 더 큰 도움이 되지만, 이런 행위는 당신의 문화권에서 결코 좋은 행위로 받아들여지지 않을 것이다.

지금은 이 의식을 통해 성기를 제거할 수 없다는 결론에 이르게 되었으나, 한 순간만이라도 음양의 합일을 체험할 수 있다는 점과, 비록 자신들은 영생을 잃었더라도 대를 거듭하며 새로운 생명을 만들 수 있게 되었다는 사실 때문에, 그리고 이 변화가 어느 정도 자신들의 문화를 윤택하게 했다는 것도 있기에 (사랑 문서 참조) 현대 지구 생명체들은(적어도 인간들은) 자신들에게 성기가 생긴 것을 그냥 인정하자고 하는 분위기이다.

특징[편집 | 원본 편집]

동물에 따라 다르지만 사람의 경우는 기분이 너무 좋아서 미쳐버린다. 오죽하면 박진영은 성교에 이런 특징 때문에 성교를 비디오게임에 비견된다고 주장하기까지 했다. 흥분하고 달콤한 느낌이 들며 뭐라고 말로 형용할 수 없는 그런 느낌이 든다. 아무튼 무지하게 좋은 느낌이다.

물고기의 경우는 수컷과 암컷이 19행위를 하면 1919이 물속에서 서로 섞이게 되는데 이것을 체외수정이라 한다. 니들이 물고기로 태어나지 않은 건 천만다행이지롱~

사마귀의 경우는 성교를하는 도중 갑자기 암컷이 수컷을 잡아먹는 백괴스러운 짓을 하기도 한다.

식물의 경우는 지들끼리 못하니까 꿀벌, 꽃등에, 나비, 똥파리 등의 도움을 얻어서 수정을 한다.

의식의 무절제한 거행과 그 부작용[편집 | 원본 편집]

성기에 대한 금기가 많이 약해진 현대에는 단지 쾌락을 위해 성교 의식을 무절제하게 거행하는 경우도 있는데, 이것은 위험한 생명체인 양아치의 주된 먹잇감 중 하나인 19 이라는 을 생성하게 되어, 양아치가 살아가기 좋은 환경을 만들게 된다는 부작용이 있다.

도보시오[편집 | 원본 편집]

Mona-Lisa-Simpson.png

이 문서는 문화에 관한 토막글입니다. 명화에 리사가 그려진 게 보이시나요? 서로의 붓을 모아 모나리자를 다시 그립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