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단

백괴사전, 너희 모두의 백과사전
이동: 둘러보기, 검색

수단은 남의 땅을 뜯어먹기 위해 온갖 수단을 가리지 않는 국가이다.

역사[편집 | 원본 편집]

아프리카를 뜯어먹고 캐관광하기 위해 윤희황제 폐하께서는 이곳에 땅을 뺏기 위해 온갖 수단을 가리지 않는 수단인들을 발견하여 메이드의 뇌와 저글링의 다리를 장착하고 아프리카를 캐관광하라 카셨다. 그래서 대제국이 된 수단은 안개로 아프리카를 무심한 듯 시크하게 만들고 奀하고 같은 사람으로 만들기 위해서 이집트영qook 브리태니커 왕국을 침공했다가 거꾸로 당하였다. 하지만 1919년에 그 머시냐...아 그래 제1차대전이 끝나고 독립하였다. 하지만 1년뒤 서쪽의 귀차니스트들이 서부의 같은 동쪽의 일만 아는 이슬람교신자들을 파괴하려 전쟁을 벌이게 되었는데 끝나고나서는 쌀국의 킬러포니아를 공격할 정도의 경제부국, 강대국이 됐다. 최근에 흑인들이 많이 사는 남부 수단이 온갖 수단을 가리지 않고 독립하였다.

어언[편집 | 원본 편집]

.다어용공 가العربية

English를 쓰는 사람들도 많다.

종교[편집 | 원본 편집]

윤희폐하를 모시는 윤희교청포도교가 있었다. 하지만 그들은 윤희교의 의식을 치르면서 개념을 제물로 바쳤기 때문에 개념이 안드로메다에 있었다. 그러나 아직 의식을 치르지 않은 어떤 한 수단인이 أَلْقُرآن?을 끝까지 읽고 다른 수단인에게 수단을 가리지 않고 수단인들에게 이슬람교개념주입식 교육시켰다. 하지만 남부 수단은 아직도 윤희교와 청포도교?를 믿고 있고 이슬람교를 믿는 사람들도 대부분 셈족인 아랍인들이다. 남부 수단이 독립하면서 윤희교청포도교 신자들은 전부 남부로 갔다.

주민들의 생활[편집 | 원본 편집]

새벽 4시에 기상하여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탱크를 몰아붙여 의 땅을 빼앗으려 한다. 이것은 오전 11시까지 계속된다. 오전 12시 점심을 먹는다. 그러고 나서는 변태윤희폐하의 개념을 디저트로 먹는다. 식사가 끝이나면 밤7시가 된다. 밤 7시 1분에는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Die를 깨가지고 짓을 해댄다. 그러다 보면 경찰에 잡혀가고 초딩으로 바뀐다. 그리고 집으로 가서는 새벽 3시 59분에 잠을 자고 1분뒤에 일어나서 다시 奀같은 하루를 시작한다. 정말 백괴스럽지 아니한가?언제는 누가을싸니까 이집트가 온갓 수단을 다 때려부순다!!!!!! 그래서수단은 화가나서 피라미드를 때려부순다!!!!!!!!!!!!!!!!!!!!!!!


Hanbando Stub.svg

이 문서는 지리에 관한 토막글입니다. 한반도가 대운하로 토막난 게 보이시나요? 서로의 땅을 보태어 한반도를 복구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