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백괴사전, 너희 모두의 백과사전
이동: 둘러보기, 검색

“소련에서는 스타벅스 커피가 당신을 마십니다!!!”

러시아식 유머

“에스프레소 샷 그린 티 라떼 한잔만 주세요, 할인쿠폰은 여기”

된장녀 종업원에게 쿠폰을 내보이며

Starbuckslogo.png

스타벅스(영어: Starbucks, 조선어: 별돈뭉치)는 1995년에 세워진 쌀나라의 기업으로 전세계로 진출하는 커피 전문점 또는 그곳에서 제조되는 커피들을 뜻한다.

스타벅스 커피 전문점에서는 인공 카페인 함유액 50%와 커피원액 50%를 섞어 커피를 만들어 제공하고 있다. 스타벅스를 마시는 데는 1분이면 충분하는데 스타벅스 커피를 마시는 순간 1초간 머리가 아파오다가 39초간 원샷을 하며 환상의 맛이라고 스스로 말하며, 그 다음 19초간 남은 커피가없다는 것을 알고 스스로 생고함을 지르다가 마시던 컵을 던진다. 그리고 남은 1초 안에 커피컵이 깨짐으로써 스타벅스 커피 마시기는 끝난다. 그리고 이 모든 과정은 자신도 모르게 오로지 자신의 두뇌에 의해 자신이 조종되어 행동한다. 스타벅스 커피를 마시는 순간부터.

스타벅스 커피는 무지무지 비싼데 그 가격은 한잔 당 사천원에서 육천원 정도이다. 이러한 탓에 여성들 사이에서 스타벅스 커피를 1년에 20잔 이상을 마시면 부자 소리를 듣는다는 소문이 퍼지면서 스타벅스 커피 전문점에는 여성들로 항상 붐빈다. 그런 점을 노려 니쁜 남자들이 들어가기 때문에 스타벅스 커피 전문점에서 성추행 사고가 자주 일어나기도 한다. 이러한 것을 보고 남성들이 멍청하다며 된장녀라는 별명을 붙여주었다. 그것을 본 여성들은 멍청하다며 고추장남이라는 별명을 붙여주었다.

도보시오[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