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워즈

      잠깐만! 혹시 썸머 워즈 문서로 가려다가 실수로 이 문서에 온 게 아닌가?
스타워즈의 광선검

스타워즈(StarWars)는 근대 역사학에서 한 편당 대략 120분 분량을 자랑하는 오래 오래 오래 전, 멀고도 멀고도 먼 은하계에서(A long, long, long time ago, in a galaxy far, far, far away) 실제로 일어났던 전쟁을 말한다. 스타워즈 역사학은 과거 쌀국의 AAAA급 대학들에선 일반 역사학 과목과 차별되어 마련되어 있을 만큼 대학생들의 역사학에 관한 관심을 높였으며, 이러한 역사를 학습하기 위한 천문학자들과 전쟁 마니아, 자신이 제다이인 양 포스를 친척들 앞에서 남용하는 유딩들, 그리고 다수의 크으리이스마아스 특별 기획 역사다큐멘터리의 무한 반복에 정신줄안드로메다로 가 버린 피해자들은 무려 5번의 확장팩으로 나누어진 스타워즈 시리즈를 12,000원 가격에 스타 워즈 기록 보관소인 영화관에 딱 한 번 열람이 가능하게 되었다 카더라. 스타워즈 역사학은 대략 30년 정도의 기간을 둔 우주에서 일어난 대규모 사교육과 공교육간의 전쟁을 말하며 세금 인상을 주장하여 일부분의 계획 행성을 건축하여 (일명 검은 별) 신 계획도시 건설 및 사교육 시설 자율화를 통한 경제 상승을 유도, 인구 밀집도가 가장 높은 타투인 행성에 대운하를 설치하려 한 정부와, 검은 별 토지투자 묻지마 등록금과 대운하 건설로 인한 과다한 세금에 반대하여 정부에게 반기를 든 공교육 군과의 전쟁을 다루었다.

역사[편집]

1차 스타워즈[편집]

1차 스타워즈는 멀고도 멀고도 먼 은하계에서 가장 거대했던 세력인 시스제다이들에게 전쟁을 선포하고, 어떤 제다이가 많이 센 제다이인, 아나킨 고가도로을 꼬셔서 자신 편인, 다스베이더로 만들고, 결국 음모에 넘어간 제다이의 완패로 끝난 전쟁이다.

2차 스타워즈[편집]

2차 스타워즈는 멀고도 멀고도 먼 은하계에서 가장 거대한 세력이 된 시스은하 제국을 세우고, 마지막 제다이인 루크 고가도로한 혼자츄이 껌레아 공주가 힘을 합쳐 은하 제국을 몰아내게 되는 전쟁이다. 근데 정말 이겼는지는 기록이 부족하여 알 수가 없다.

배경[편집]

이 전쟁의 배경이 되는 멀고도 멀고도 먼 은하계(in a galaxy far, far, far away)는 대규모 전쟁 스타워즈가 일어난 곳이다. 비슷한 개념으로는 슈렉겁나먼 왕국이 있다.

기록[편집]

RealAction.gif

스타워즈에 대한 전쟁 내용은 지구별에 놀러온 외계인의 입에서 전해진 뒤, 인간들의 입에서 입에서 입에서 (mouth, mouth, mouth) 전설로만 전해 내려오다가, 쌀국에서 외계인이 두고 간 걸로 추정되는, 오래 전 스타워즈 전쟁을 카메라로 촬영한 영상 비디오가 6개 발견되었고, 스타워즈가 실제로, 오래 오래 오래 전, 멀고도 멀고도 먼 은하계에서 일어 났음이 증명되었다. 멀고도 멀고도 먼 은하계의 위치는 과학자들이, 스타워즈 기록물을 보고 나서, 여러 가지 방법을 시도하여, 우리 은하와 안드로메다은하 중간에 위치해 있다는 것을 밝혀냈는데, 그 결정적인 증거는 지구를 방문한 다스베이더IAMYOUAREFATHER 이라는 암호문이였다.

지구를 방문한 다스베이더

혹설[편집]

주장4에 대한 증거
  • 혹자는 스타워즈가 실제 지구가 속해있는 현 우리 은하에서 일어난 일이라고 주장한다.
  • 혹자는 스타워즈 비디오 기록이 조지 루카스라는 사기꾼이 만들어낸 거짓 기록이며, 스타워즈 이야기도 거짓이라 주장한다.
  • 혹자는 스타워즈가 전두환의 지시하에 만들어진 소설이라 주장한다.
  • 혹자는 1000년전 부터 존재한 형광등이, 사실 스타워즈에 나오는 광선검이 변화한 것이라고 주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