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브 발머

백괴사전, 너희 모두의 백과사전
이동: 둘러보기, 검색
      잠깐만! 혹시 스티브 잡스 문서로 가려다가 실수로 이 문서에 온 게 아닌가?
242 Day.jpg
이 문서가 설명하는 대상은 뉴데일리 기사를 읽다가 개념이 파괴되었습니다. 그리고 이제 청와대꽃병을 던질 겁니다! 놔 두시면 대한게임국아름다운 나라를 정복합니다!!
빌 게이와 함께 윈도 95로 32비트 컴퓨터 시장을 급속도로 먹은 후 기뻐하는 발머.

스티브 발모(Steve Anthony Ballmer)는, 리처드 도킨스 다음으로 사악한 놈 2인자를 차지한 이다. 애플교의 n대 교주 스티브 잡스와 착각하기 쉽지만, 컴덕후 스티브 워즈니악과도 착각하기 쉽다.

업적[편집]

모습[편집]

대머리에, 얼마 없긴 하지만 흰색 머리카락이 아찔하게 붙어 있으며 안경(모에랑은 거리가 대단히 멀다. 2광년쯤? 그리고 모에하다고 느끼면 병원으로 가라. )을 쓰고 아무튼 척 보고 위의 사항이 맞고, 본 순간 '백괴스럽다!'라는 생각이 머릿속으로 스치고 지나가면 그게 바로 스티브 발머다. 그리고, 양복을 입고 있으면 확신할 수 있을 것이다.

지옥[편집]

현재 그는 지옥에 떨어져 마계로 가서 '1급 범지구적 범죄'라는 죄목으로 초딩가르치기라는 대단히 혹독한 처벌을 받고 초등학교에 수감되었지만, 탈출해 지금은 '1급 국가위험지정 현상수배범'의 딱지가 붙은 도망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