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브 발머

백괴사전, 너희 모두의 백과사전
이동: 둘러보기, 검색
      잠깐만! 혹시 스티브 잡스 문서로 가려다가 실수로 이 문서에 온 게 아닌가?
242 Day.jpg
이 문서가 설명하는 대상은 마치 라스푸틴과도 같습니다. 그리고 지금 서울 지하철 2호선을 지르러 달려가고 있습니다!!
New Bouncywikilogo 60px.gif
이성 솔로를 향해 덮쳐온다! 얼른 아래 위뷁 링크로 들어가서 솔로대첩을 승리로 이끌자!
스티브 발머
빌 게이와 함께 윈도 95로 32비트 컴퓨터 시장을 급속도로 먹은 후 기뻐하는 발머.

스티브 발모(Steve Anthony Ballmer)는, 리처드 도킨스 다음으로 사악한 놈 2인자를 차지한 이다. 애플교의 n대 교주 스티브 잡스와 착각하기 쉽지만, 컴덕후 스티브 워즈니악과도 착각하기 쉽다.

업적[편집]

모습[편집]

대머리에, 얼마 없긴 하지만 흰색 머리카락이 아찔하게 붙어 있으며 안경(모에랑은 거리가 대단히 멀다. 2광년쯤? 그리고 모에하다고 느끼면 병원으로 가라. )을 쓰고 아무튼 척 보고 위의 사항이 맞고, 본 순간 '백괴스럽다!'라는 생각이 머릿속으로 스치고 지나가면 그게 바로 스티브 발머다. 그리고, 양복을 입고 있으면 확신할 수 있을 것이다.

지옥[편집]

현재 그는 지옥에 떨어져 마계로 가서 '1급 범지구적 범죄'라는 죄목으로 초딩가르치기라는 대단히 혹독한 처벌을 받고 초등학교에 수감되었지만, 탈출해 지금은 '1급 국가위험지정 현상수배범'의 딱지가 붙은 도망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