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팸 메시지

백괴사전, 너희 모두의 백과사전
이동: 둘러보기, 검색

도보시오 : http://uncyclopedia.kr/

축하합니다! 당신은 어딘가FauxCounter.gif번째 방문자이십니다!

Confusion.svg 스팸(음식)과(와)는 다르다! 스팸(음식)과(와)는!
Spammailreallyreally.png
스팸 마사지

스팸 메시지는 대개 이메일이나 휴대폰으로 전송되는 사람의 기분을 좋게 만들어 주는 메시지이다. 대개의 스팸 메시지는 송신자가 정해져 있지 않으며 가끔은 본인 번호로 위장해서 오기 때문에, 그 덕분에 보내는 사람을 찾으려고 하는 의 노력을 수포로 돌리기도 한다. 잠들기 직전이나 밥을 먹을 때, 섹스를 즐기고 있을 때 이런 메시지가 오면 힘이 들어감을 알 수 있다. 가끔은 바이러스도 들어오는데, 이 경우 수신자는 힘이 남아돌아 컴퓨터 혹은 휴대폰을 부수게 된다.

이름의 유래[편집 | 원본 편집]

ReCAPTCHA nonsense.png
이 부분의 본문은 스팸 (식품)입니다.

스팸이 오는 곳[편집 | 원본 편집]

주로 온라인 카지노, 19금과 같이 미성년자 유해물을 관리하는 사이트나, 대출과 같이 미성년자에게는 쓸데없는 곳에서 스팸이 온다. 그러나 스팸 메시지는 미성년자를 가리지 않는다. 이 사이트를 적절하게 신고하면 경찰무시한 듯 시큼하게 같이 즐기거나, 대출을 받고 함께 신용불량자가 될 것이다. 메시지의 발신지는 듕귁 어딘가일 가능성이 높으나 정확한 곳은 알 수 없으며, 어쩌면 나 아니면 너와 비슷한 사람이 스팸을 먹고 정신이 나가서 너한테 보냈을 수도 있다.

스팸 메시지를 수신하는 방법[편집 | 원본 편집]

백괴사전에 가입할 때에는 휴대폰 번호가 필요하지 않지만, 휴대폰 번호나 이메일 주소를 받는 사이트에 가입할 때 그것들을 입력하면 이미 스패머들의 먹이가 된 이후이다. 특히나 휴대폰 번호나 이메일 인증이 들어가 있으면 사용 중인 것임을 입증까지 하므로 스패머에게는 가치가 올라간다. 대개 이러한 스패머들은 듕귁에 거주하고 있으며, 한국인의 메일 주소나 휴대폰 주소는 백괴스럽게 개당 단위로 팔려나간다. 이 번호 중 의 것도 있으니 유의하라! 혹은 스팸이라는 햄을 먹으면 1/n의 확률로 자기 자신에게 스팸 메시지를 보내게 된다.

위장술[편집 | 원본 편집]

날이 갈 수록 스팸 기술도 발달하였으며, 이메일의 경우 이에 따라 발신인과 제목을 위장하여 교묘히 필터 단어를 통과하는 기술이 등장하기 시작했다. 이들은 극히 평범한 이름과 일상적인 제목으로 둔갑한다. 하지만 다행히도 현재 이메일로 연락을 주고받는 사람은 많지 않기 때문에 이런 글이 오면 '너 스팸'으로 고소미스팸을 먹이면 된다. 하지만 40대쯤 되는 평범한 아저씨들과 아줌마들은 메일로도 연락을 주고받기 때문에 쉽게 낚인다. 이메일이 아닌 문자메시지에서는 내용이 바로 보이기 때문에 이 위장술을 보기 힘들며, 이들은 발신인 주소를 없애거나 수신인과 발신인이 똑같이 보이도록 만든다.

퇴치법[편집 | 원본 편집]

스팸 메시지는 너로 하여금 기분이 좋도록 만들어주지만, 과다하게 오면 곤혹스럽기 때문에 결국 퇴치법을 찾아야 한다.수신 거부가 있으면 양반이긴 개뿔, 이 수신 거부도 낚시가 있으니 조심해야 한다. 대개의 스팸 메시지나 메일의 수신 거부는 이상하게 만들어진 경우가 많아서 수신 거부를 누르면 더 많은 스팸이 너를 찾아갈 수 있다. 이럴 때 메일의 경우 GMail로 전환하거나, 기타 메일에 내장된 스팸 필터링을 이용할 수 있다. 휴대폰에서 스팸 필터를 사용할 수 있지만 휴대폰의 스팸 필터는 등록할 수 있는 단어나 번호 개수를 주의하지 않으면 번호를 바꿔야 할 수도 있다. 단, 바꾼 번호의 이전 주인이 엄청난 스팸 메시지를 받으면 낭패를 볼 수도 있지만 알 게 뭐야. 가장 좋은 방법은 휴대폰과 이메일 주소를 쓰지 않고 숲 속에 들어가 혼자 사는 것이다.

도보시오[편집 | 원본 편집]

Spammailreallyreally.png
이 문서에는 스팸이 숨어 있습니다. 그리고 따끈한 밥에 스팸 한 조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