십자군

백괴사전, 너희 모두의 백과사전
이동: 둘러보기, 검색
Achtung.svg 이 문서를 편집하시기 전에
어떤 사람이 보기에는 이 문서의 내용이 너무 가짜 같아서 실제 내용으로 수정하고 싶을 것입니다.
그러나 이곳은 유머를 즐기는 백괴사전입니다. 진지한 내용으로 문서를 채우고 싶으시다면 위키백과가십시오.
백괴사전의 이러한 특성을 무시하고 편집하는 경우, 문서를 망치는 짓거리로 몰릴 수 있습니다.
언어의 부적절성.svg 이 글에는 부적절한 언어가 들어 있습니다!!
한국마약산업진흥원에서 이 문서에 안 좋은 말이 많다고 하여 청소년 이용 불가 판정을 내렸습니다. 이 땅의 청소년 여러분, 좋은 말만 사용하십시오. 하지만 알 게 뭐야.
삐–!
Adultgame.svg
강만수 피규어.png 이 글은 안티 오타쿠가 쓴 글입니다. 그래서 이 글의 소재는 360도 비꼬아져 있습니다.
혹시 당신이 이 소재의 팬이라면 "삐–"이라고 말할 수 없으며, "아름다운 나라눈깔괴물 미소녀가..."라고 말했을지도 모르죠.
No otaku.jpg
Hi.jpg 이 집단은 굉장한 살인마들이 들끓는 집단입니다!
이 집단의 단원들은 모두 살인마이니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Kill.PNG


Bb trsh.svg 이 문서는 편집 지침에 맞춰 다듬어야 하는데, 이 문서를 정리해 주면 안 잡아먹지~
YHWH.jpg
이 문서에 십자군이 왔다 갔습니다!

이 문서는 감히 위대하신 그 분께 더러운 소리를 지껄였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 문서는 지나가던 경건한 신자들에게 세례를 받았습니다.
그 점을 유념하면서 읽어 주시기 바랍니다.

“이 문서에는 자군이 원정을 왔다 갔습니다. 드디어 그들이 왔습니다.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그들은 그 옛날 예루살렘에 쳐들어가 유대인 이슬람 가릴 것 없이 무자비하게 학살하여, 그들이 흘리게 한 가 그날 예루살렘 마을의 가득 차서 허리 부근까지 달했다는 전승이 있습니다. 그들은 그 옛날 저질렀던 만행을 반성하기는커녕 백괴사전에까지 쳐들어와서 분풀이를 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이시여! 그들의 만행을 용서하소서! 그들은 우리에게 무참히 복수해 왔습니다. 그들의 교리에 위배되게도 말입니다. 그리고 그들은 말했습니다. "우리 개독제국을 모독하는 모든 자들은 가차없이 처단하겠다". 저런 후안무치한 무리 같으니.... 더러운 예수쟁이 물러꺼라! 물러꺼라! 더러운 예수쟁이 물러가라! 백괴사전에 침투해 와서까지 보복하는 더러운 예수쟁이 물러가라! 물러가라! 그렇게 축귀하니 그들에게서 사탄이 나갔다. 그러나 안타깝게도 사탄이 이번에는 성나라당을 덮쳤다. 그렇게 되어서 대한민국은 위기에 빠졌다. 그 후 이 나라가 망할 것이라는 예언자가 나타났으나 그들은 그를 붙잡아 감옥에 가두었다. 마치 그 옛날 유대나라가 망할 때에 예레미야 선지자가 그들에게 나라가 망한다고 예언했다가 왕에게 붙잡혔듯이 말이다. 멍청한 개독들은 무엇이 시대의 예언인지도 분간하지 못하고 백괴사전에서 딸딸이나 치고 있다. 더러운 사기쟁이들 물러꺼라!”

백괴인들에게의 편지 5장 1절 부터 6절 말씀

자군(라틴어: croisade)은 11세기부터 13세기에 걸쳐 위세를 떨친 오타쿠 집단이다. 자군의 출발은 희대의 오타쿠 은자 피에르의 선동과, 교황 우르바노 2세의 호소에서 출발되었다고 흔히 알려져 있다.

자군의 기본 이념은 오덕주의를 바탕으로 한 기독교 근본주의로, 안티 오타쿠가 주류를 이루었던 비잔티움 제국과 이슬람 인들은 이들에게 무참한 학살을 당하였다. 그러나 수백년에 걸친 항거 끝에 살라흐 앗 딘, 바르바르스를 중심으로 단결한 이슬람 세력에 의해 자군은 완전히 궤멸당하게 된다.

자군 시대 당시 들어온 비잔티움과 이슬람의 안티 오타쿠 성향은 유럽좀 배웠다는 사람들이 정신을 차리게 해 주었고, 이는 르네상스과학 혁명의 원동력이 되었다.

자군의 역사[편집]

자군의 이념[편집]

자군들이 믿는 신.

자군의 이념은 기독교 근본주의오덕주의, 내편아니면다죽어주의, 강간주의, 살인주의, 붕가주의 등이 혼합된 독특한 이데올로기로, 이런 주의는 동서고금을 막론하고 자군 외에는 거의 찾아볼 수가 없다.

자군 이념의 근본을 이루는 오덕주의는 엄밀히 말해 정통 오타쿠에서 약간 벗어난 이념으로, 여성의 모습으로 현한 야훼를 숭배하는 주의이다. 물론 정통 기독교에서는 우상의 숭배를 금지하지만, 이 당시 유럽에는 정통이고 나발이고 그딴 거 없었으며, 교황은 자군의 병신력(力)을 사용하기 위해 이러한 신앙을 용인하던 상황이었다. 아니, 사실 자군 시대의 교황들이 이 그림을 보고 '존나좋군?' 했다.

현재 근황[편집]

현재는 새누리당을 팍팍 밀어주는 자군 여론조작용체로 활동 중이다. 윤 모 목사께서 박근혜후보를 심히 걱정하사 종교의 힘으로 밀어주려고 만든 단체이다.

History distortions.png

이 문서는 역사에 관한 토막글입니다. 역사가 왜곡된 게 보이시나요? 서로의 단서를 덧붙여 왜곡된 역사를 바르게 고쳐 나갑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