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메다

백괴사전, 너희 모두의 백과사전
이동: 둘러보기, 검색
Eighth notes and rest.svg 이 페이지의 배경 음악은 Jack Black - 안녕 푸시캣입니다. End 키를 눌러서 이 페이지의 맨 밑으로 내려가서 음악을 켜고 Home 키를 눌러 다시 이쪽으로 올라와서 읽어 주세요.
New Bouncywikilogo 60px.gif
자다가 봉창 두드리는 소리를 하려면 위키백과을 보라.
안드로메다
dksemfhapek
안드로메다
Kingdom of Andromeda
(Regna Unificamona Andromedæ)
Andromeda.jpg Andro mark.jpg
(국기) (문장)
표어: 개념을 안드로메다로
국가: 안녕 푸시캣
공용어 안드로어, 메다어
수도 윤희네 집
정부 군주제
최초의 왕조 윤희 왕조 (최초이자 최후)
설립 우주가 시작되었을 때
해체 지구로 이민가서 해체
화폐 별조각(SS)
시간대 없음
국가 도메인 .ad
전화 코드 +42
어느 한 관광객이 찍은 안드로시티 모습

안드로메다 (Andromeda)는 지구로부터 약 254만 광년 떨어진 안드로메다 은하 제6행성에 위치한 제국의 이름이다. 이름은 안드로메다 은하의 이름에서 따 왔으며 수도 별은 안드로 별과 메다 별이다. 하지만 정작 안드로성인과 메다성인은 서로 접촉이 불가능하다. 안드로메다인들은 현재 지구인들의 조상들이다.

역사[편집 | 원본 편집]

안드로메다는 개념의 관광지로 유명하다.

안드로메다는 빅뱅 후 첫번째 은하가 형성되면서부터 시작했다. 최초의 안드로메다인윤희가 윤희 왕조를 설립하고 지구에 있는 모든 문자 체계와 안드로메다어의 기본이 실린 윤희코드를 반포했으나 미개한 지구인들이 저항했다. 그래서 충격을 받은 윤희는 수십 번에 걸쳐 윤희코드를 재개정하기를 반복한다. 이 사건의 결과와 때맞춰 창궐한 NP 바이러스로 인해 안드로메다는 불모지가 되어갔으며 결국 윤희 왕을 버리고 안드로메다인들은 새로운 삶의 터전을 찾아 이주하기 시작한다. 아직도 윤희와 윤희의 측근들은 불모지가 된 행성에서 미친 듯이 윤희코드만 만들고 있다. 아무래도 윤희 왕은 미친 것 같다. 그러나 최근 지구인들이 막대한 양의 개념을 안드로메다로 보냈기 때문에, 안드로메다는 다시 부흥하고 있는 중이다.[1]

이주[편집 | 원본 편집]

사실 안드로메다인들이 지구를 창조했다. 그러나 초기 지구에는 이 없게 생긴 단세포 생물들과 쓸데없이 덩치만 큰 멍청한 도마뱀들이 가득했기 때문에 어떤 사람들도 지구로 가서 살고 싶지 않았다. 초기 지구에 파견된 안드로메다인들은 대부분 죄수들이었고 죄수들은 지구로 내려가 테란 연합을 설립한다. 그러나 흔히 저그라고 불리는, 원숭이를 잡아먹는 괴물들이 지구로 와서 난동을 부렸기 때문에 할 수 없이 안드로메다인들은 지구에 운석을 충돌시켜 공룡들과 저그를 모두 멸망시켜 버린 후 지구를 다시 창조하여 살게 되었다.

지구의 국가 설립[편집 | 원본 편집]

안드로메다인들은 세월이 지나 지구인으로 퇴화했다. 퇴화의 결과로 인해 눈과 가슴?근육?이 작아졌으며 근성도 점점 잃어갔다. 그와 동시에 본능적으로 파괴적인 욕구를 품게 되었으며(원래 출신이 죄수들이니 어쩔 수 없다) 그로 인해 여러 가지 파괴공작을 펼치며 지구를 오염시켜갔다. 하지만 아직도 순수 혈통 안드로메다인대한민국에 살고 있는 것으로 밝혀졌으며 그의 이름은 안드로 장이라고 한다.

지구인으로 퇴화한 안드로메다인들은 서로 편갈라서 싸우기 시작했으며 이에 수많은 지구의 국가들이 건립되었다.

개념의 행방[편집 | 원본 편집]

대다수의 지구인들은 개념 알레르기 증상이 있어서, 안드로메다에 자신들의 개념을 날려보내곤 한다. 특히 초등학교의 방학 때 그 현상이 더 심해진다. 그래서 안드로메다 윤희네 집 뒷마당에는 지구인들이 날려보낸 개념이 쌓여있고, 덕분에 안드로메다인들은 개념 결핍으로 생기는 결핍증이 전혀 없지만, 이것을 정리하는 일을 하고 싶어하는 사람이 없기 때문에 윤희네 멍멍이지구인의 개념을 정리하는 일을 하고 있다. 최근에는 극일부 개념들이 말대가리성운으로 탈선하는 일이 있다. 일부 백괴인들은 아예 안드로메다에 거주하고 있기도 하다.?

기후[편집 | 원본 편집]

안드로메다에는 가끔식 폭풍이 불기도 한다. 이는 지구인들이 날려보낸 개념들로 인한 폭풍이다. 너무 많은 개념이 몰리면 그것이 휘몰아쳐서 포풍이 되는데, 이 폭풍에 날려다녔다 돌아오면, 도인이 돼서 돌아오게 된다. 이는 어마어마한 개념이 몸에 작용해서로 추정하고 있다. 또한 마나를 사용해서 초능력도 쓸 수 있다카더라.

관광산업[편집 | 원본 편집]

안드로메다인이 개념을 관광시키는 모습.

엄청난 양의 개념을 관리하는데 싫증난 멍멍이는 너무 심심한 나머지 0으로 나누기를 시전하고 말았다. 그러자 관광산업이 탄생했다. 현재 안드로메다로 날아간 모든 개념들은 안드로메다 관광을 하고 있다. 관광산업은 안드로메다의 유일한 수입원이며 개념관광이 없으면 안드로메다인들은 굶어 죽는다 카더라.

국가[편집 | 원본 편집]

안드로메다인들은 항상 심심했다. 그래서 지구로 향하며 뉴에이지 음악을 작곡했는데 뉴에이지 음악은 최근에야 서울특별시기밀 문서에서 발굴되었다. 뉴에이지 음악컨트리 음악에 대항하는 유일한 병기로 알려져 있다.

미래[편집 | 원본 편집]

안드로메다인들이 지구로 이주한지 몇백만 년이 지나자 지구인들은 약 30억 년 후에 안드로메다가 지구와 충돌할 수도 있다고 발표했다(이하 안드로메다-지구 충돌설). 이로써 안드로메다에 있는 모든 개념들이 다시 지구에 올지도 모른다는 설도 떠돌아다닌다 카더라. 그러나 개념이 그렇게 쉽게 우리 은하와 섞이지 않을 것으로 윤희는 예상하고 있다. 게다가 어차피 그 전에 다 죽어서성양우!!

교통[편집 | 원본 편집]

도보시오[편집 | 원본 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