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습날

백괴사전, 너희 모두의 백과사전
이동: 둘러보기, 검색
I'm in my dream~ 이렇게 좋은이런 캐 안습날~
안습날을 보고 웃는 대한게임국의 축구 선수. 이 문서는 공을 발로 차는 운동과 관련된 문서입니다.
이 문서는 축구와 관련된 문서입니다. 가 이 문서를 보다가, 호날두의 무회전 킥에 맞거나,
리오넬 메시박지성의 슛에 맞아도 백괴사전책임지지 않습니다.
New Bouncywikilogo 60px.gif
듕귁출신 매크로들이 너를 덮치러 온다! 아래항목으로 피해라!
안습날
자퇴를 하기까지의 과정을 책으로 출판할 예정이다

안습날영국 프리미어리그의 20개 구단 중 하나로 참으로 안습스럽고 괴상한 플레이를 해 나가고 있는 구단이다. 안습날의 현 감독은 아르셴 벵거로 독일계 프랑스인이다.

감독[편집]

감독인 아르센 벵거는 어렸을 때부터 튀기라고 놀림을 무지하게 받았다. 파리초등학교에 들어간 그는 프랑스 축구가 재미가 없다며 대한게임국에 위치한 삼척초등학교에서 활약하다가 축구부 선배의 구타와 동급생들의 놀림, 선생의 삽질을 이기지 못하고 결국 자퇴를 한 뒤 자폭을 계획한다.

자폭을 계획한 아르셴은 미국으로 뜨기에 이른다. 그곳에서 케네디 대통령를 만나 격렬한 썸씽 끝에 케네디 대통령의 인정을 받게 되고 러시아를 거쳐 동유럽을 거쳐 모나코에 정착, 이어서 한 축구팀을 지도하기에 이른다. 이어 왜국으로 건너가 오타쿠 연수를 받고 한 축구팀 감독을 하다가 현 구단에까지 흘러 들어오게 되었으며 아르셴 웽거가 현 감독의 자리에 오르게 된 것은 그가 가지고 있는 폭탄때문이라는 설도 있다.

스폰서[편집]

안습날의 스폰서는 감독의 아랍에미리트의 비둘기 사육 회사인 플라이 에미레이트이다. 사실 이 스폰서 계약은 노예 계약으로 선수들은 죽도록 축구 경기에 임해야 하며 시즌이 끝난 뒤 비둘기를 사육해야 한다. 이미 코칭 스텝 1명과 2군 선수 2명이 비둘기 털을 많이 마셔 진폐증으로 사망한 바 있다. 임금 또한 프리미어리그 팀들 중 가장 짜게 주는 걸로 알려져 있다.

선수 명단[편집]


Olympic pictogram Beanball.svg

이 문서는 스포츠에 관한 토막글입니다. 빈볼을 맞아 머리가 분리된 선수가 보이시나요? 서로의 치료비를 모아 머리를 붙여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