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창

백괴사전, 너희 모두의 백과사전
이동: 둘러보기, 검색
언어의 부적절성.svg 이 글에는 부적절한 언어가 들어 있습니다!!
한국마약산업진흥원에서 이 문서에 안 좋은 말이 많다고 하여 청소년 이용 불가 판정을 내렸습니다. 이 땅의 청소년 여러분, 좋은 말만 사용하십시오. 하지만 알 게 뭐야.
삐–!
Adultgame.svg
Dialog stop hand.svg 이 도구는 너무나도 위험합니다!
부디 이 문서를 다 읽고 꼭 살아서 돌아오소서!

면책 조항: 이 도구로 인해 죽거나, 다치거나, 재산을 잃는 등의 피해를 입어도 백괴사전은 절대 책임지지 않습니다.

Ultimate gun.jpg
Guideline icon e1.svg 절대 영창 따위로 읽지 마라! 죽이는 수가 있다!
Guideline icon e1.svg 절대 염창 따위로 읽지 마라! 죽이는 수가 있다!
Fbs.jpg
이 글은 패륜아가 썼기 때문에 매우 패륜적입니다! 조심하십시오!
New Bouncywikilogo 60px.gif
위뷁을 건드리면 奀되는 거예요. 아주 奀되는 거야.
엠창
New Bouncywikilogo 60px.gif
이런 씨Foot 위뷁
엠창
엠창에 중독된 청소년

“아 엠창깔게 내가 엠창깜”

오스카 와일드, 남고생 시절에 남고생어를 구사하며

“엠창! 정말 좋아요.”

국가정보원, 엠창을 처음 선보이며

엠창은 국가정보원에서 개발한 매우 중독성이 큰 눈 마사지기이다. 원래는 마짱 (맞장)이였으나 '마'가 Ma니까 M, 엠짱으로 바꿨는데 엠짱이 안어울리니까 엠창으로 했다.

제작 배경[편집]

2006년 겡상민국에서 교내 여장 시위가 일어나자 대한게임국 정부는 할 일 없이 설렁탕이나 끓이고 있던 국가정보원에 청소년들이 AV에서 눈을 돌릴 수 있는 해결책을 만들 것을 의뢰한다. 의뢰를 받은 국가정보원설렁탕 만드는 기술을 이용해 중독성이 매우 강한 눈 마사지기인 엠창을 만든다.

중독성[편집]

엠창의 중독성은 스티븐 킹의 소설에 맞먹는다고 알려져 있다. 실제로 엠창이 보급된 이후로 AV를 보던 청소년들이 집 안에 둘러앉아 모두 엠창을 쓰는 모습은 매우 많이 보였다. 이런 중독성은 오히려 역효과를 일으켜 진압이 완료됐다고 판단한 대한게임국 정부가 엠창을 회수하려 할 때 오히려 여장 시위 때보다 더 격렬한 반발이 일어나 결국 전체 회수는 이루어지지 못하였다. 엠창의 보급은 중지되었지만 겡상민국암시장에선 여전히 엠창이 거래되고 있으며 청소년이 엠창을 착용하는 모습도 종종 눈에 띄곤 한다. 참고로 엠창을 개발한 국가정보원에선 개발 완료후 너무 많은 엠창 사용 시간으로 인한 사상자가 나왔다고 한다. 이런 중독성으로 인해 엠창은 종종 왜국으로 수출되기도 하였다.

남고생어[편집]

엠창은 겡상민국뿐만 아니라 대한게임국 전체의 고생들에게 큰 유행이 되었다. 이러한 유행은 남고생들이 내기를 할 때 엠창을 거는 일이 많아지게 하였다. 이렇게 내기때 엠창을 거는 일이 많아지자 남고생들 사이에서 엠창을 까다라는 말이 성행하게 되었다. 이 말은 지금까지도 남아 있어 남고생들의 대화에 종종 들리곤 한다. 엠창 거는 법은 손을 전화기 모양으로 해서 엄지손가락은 혀와 만나게 해서 징그럽게 함으로써 결국 믿게 하는 것이다.

엠창의 폐해[편집]

엠창의 주요 사용자[편집]

바깥 고리[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