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플

백괴사전, 너희 모두의 백과사전
이동: 둘러보기, 검색
면책 조항

이 문서 또는 미디어 파일은 민족사회주의 독일노동자당 (NSDAP/나치/Nazi) 정권에서 사용되던 상징이나 그와 비슷한 모양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 문서나 파일의 사용 또는 공공 게재는 독일, 오스트리아, 헝가리, 폴란드, 체코, 프랑스, 브라질, 이스라엘, 캐나다 등의 나라에서 불법입니다. 독일에서 해당 법률은 형법(StGB) 제86a항에 있으며, 폴란드에서는 형법(Dz.U. 1997 nr 88 poz. 553) 문서 256쪽에 있습니다.

그런 고로, 만약 귀하께서 독일이나 오스트리아, 헝가리, 폴란드, 체코, 프랑스, 브라질, 이스라엘, 캐나다 등에 계신다면 이 문서를 보지 말고 꺼져 주시기 바랍니다. 잘못하다 에 갑니다.

농담 아니고, 진짜로. 썩 꺼져. 이 문서 보다가 삐–체포될 수도 있다고!

Nazi Swastika.svg
Sundae.jpg 이 문서는 먹을거리를 다루고 있습니다.
부디 가 눈독을 들이다가 배고파서 죽지 않길 바랍니다.
잘 보면 卐무늬가 보인다

와플(영어: Waffle, dksemfhdj: dhkvmf)은 매우 백괴스러운 음식으로, 된장녀홍리나가 좋아한다.

역사[편집]

와플의 기원은 정확히 알려져있지 않으나 대략 36만년전... 아니 14000년전인가. 뭐 어때, 나에게 있어선 어제와 같은 걸. 어쨌거나 기원은 독일이라고 한다. 한 설에 의하면 어느 주방장이 스테이크용 고기를 오함마로 다지다가 실수로 옆에 있던 빵 반죽을 다졌는데, 아까워서 그걸 구워보니까 맛이 좋아서 와플이 되었다는 설이 있다. 이 설은 모순이다. 우선 스테이크 옆에 빵 반죽이 있었다는 이유조차 설명이 되지 않을 뿐더러 대체 어떤 식으로 반죽을 다지면 이따위 모양으로 변하는지 알 수 없다. 만약 정말로 칼로 다져서 만들어진 와플이라면 줄무늬는 안쪽으로 들어가고 반죽이 바깥으로 부풀어오른 형태를 해야할텐데 와플은 그 반대다. 아마 반죽을 다진 후 포토샵에서 Ctrl+Shift+I?를 눌렀다는 구절이 누락된 것이 아닌가 추정되나 확실치 않다.

또 다른 설로는 2차 세계대전 당시 나치 독일 놈들이 빵 굽는 틀에 자 무늬를 많이 찍은 뒤 반죽을 넣어 구우니까 자연스럽게 격자무늬가 되어 먹게 되었다는 설이 있다. 종전 후 영국에서 입수한 비밀 데이터에 따르면 나치는 이 와플을 세계만방에 퍼뜨려 세계인들을 나치의 노예로 만들 음모를 하고 있었다 카더라.

종류[편집]

와플의 종류는 다음과 같다.

듕귁 와플
  • 卐와플: 벨기에 와플이라고도 불린다. 많은 卐자가 새겨진 빵틀에 구워낸 와플로 먹으면 나치즘에 세뇌되고 콧수염이 자라나기 시작한다. 여자는 에바 브라운처럼 된장녀가 된다.
  • 듕귁 와플: 듕귁 음식의 일종으로 卐와플을 베낀 것이다. 卐대신 듕귁 공산당을 뜻하는 낫과 망치를 넣으려고 했으나 실패한 한 기술자가 반죽틀을 망치로 마구 때려서 생긴 볼록한 무늬가 특징이다.
  • 터키 와플: 터키에서 만든 와플이다. 돈두르마와 함께 먹으며 이름처럼 칠면조가 들어간다.
  • 길거리 와플: 대한게임국에서 주로 파는 와플이다. 싸구려 풀빵반죽을 틀에 넣어 굽는 음식으로 맛을 감추기 위해 대량의 크림과 을 넣는다.
  • 미국 와플: 2차세계대전 종전 이후 독일에게서 와플제조 기술을 빼앗은 미국이 제조했다. 와플무늬 대신 성조기 무늬를 넣으려고 사각형이 되었다.
  • 러시아 와플: 러시아에서는 와플이 너를 굽습니다!
  • 심즈3 와플: 심즈 3에서, 요리능력자가 아닌 심은 허구한 날 와플만 구워 먹어야 한다.

진실[편집]

된장녀들이 좋아하는 벨기에 와플이란 놈은 사실 미국식 와플이다. 백괴스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