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코하마

백괴사전, 너희 모두의 백과사전
이동: 둘러보기, 검색

횡빈 혹은 요코하마(横浜, Yokohama)는 왜국의 도시 중 하나이다. 동경 근처에 위치해 있으며, 대한민국인천광역시과 비슷한 위치라고 생각하면 된다. 블루라이뜨 요꼬~하마.

지리[편집 | 원본 편집]

가나가와 현 동부에 위치해 있다. 물론 이 가나가와 현이란 곳은 왜국에서도 가장 이뭐병스러운 곳이라서, 서쪽은 전혀 개발이 안 되고 있으며 동쪽에만 가오리새끼, 요코하마, 갔다와라, 사가미하라, 욕고스카 등의 도시가 발달해 있다. 어쨌든, 요코하마는 왜국 최대의 항구 도시인 만큼 그나마 꽤 발달된 도시 시설을 갖추고 있다.

인천과의 공통점[편집 | 원본 편집]

인천과 요코하마는 기분 나쁠 정도로 비슷한 점이 많다. 그 내용은 다음과 같다.

  1. 최초로 개항한 도시이다. 요코하마는 1853년 쌀쿡페리 제독의 요청(협박)에 따라 개항되었고, 그걸 보고 따라해 더러운 왜국 원숭이 새끼들은 강화도 조약을 통해 1876년 인천을 개항시켰다.
  2. 차이나타운이 있다. 한마디로 도시에 짱꿔이 많다는 뜻인데, 이것 때문에 요코하마는 인프라가 잘 되어 있는데도 막장 취급을 받는다 카더라.
  3. 간척으로 이루어진 도시가 있다. 인천에는 송도가 있고, 요코하마에는 미나미또라이 21이 있다. 왜? 배스킨라빈스 31이 아니고?
  4. 항구 도시이다. 더 이상의 자세한 설명은 생략한다?
  5. 항구가 보이는 언덕 공원이 있다. 인천의 경우엔 월미도와 인천항이 내려다보이는 McArthur공원(왜말로 '막카사' 공원)이 있고, 왜국에도 이와 비슷한 언덕 공원이 있다. 하지만 머리가 딸리는 원숭이들은 그 이름을 짓는 것이 매우 힘들어서, 그냥 '항구가 보이는 언덕 공원'이라고 이름을 지어 버렸다.
  6. 각 수도의 밥줄 역할을 한다. 요코하마는 동경소비에트임시정부의 충실한 가 되어 있으며, 인천 또한 {{{2}}}}‎의 병맛 통치를 위해 명박산성에 쌓을 컨테이너 박스를 지원하였다.
  7. 각 나라에서 제3의 도시 자리를 놓고 다른 도시와 다툰다. 왜국은 나고야과 요코하마 사이에서 제3의 도시를 가리기가 매우 어렵다. 대한민국의 경우도 고담인천이 제3의 도시 자리를 두고 존내 피 터지게 싸우고 있는 듯하다. (디시인사이드 도시 갤러리를 가 본 사람은 안다.)

Hanbando Stub.svg

이 문서는 지리에 관한 토막글입니다. 한반도가 대운하로 토막난 게 보이시나요? 서로의 땅을 보태어 한반도를 복구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