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대교

백괴사전, 너희 모두의 백과사전
이동: 둘러보기, 검색
대교사전, 너희를 세뇌하는 대교사전
YHWH.jpg 이 문서에 십자군이 왔다 갔습니다!

이 문서는 감히 위대하신 그 분께 더러운 소리를 지껄였기 때문에, 지나가던 경건한 신자들에게 세례를 받았습니다. 그 점을 유념하면서 읽어 주시기 바랍니다.
Jesus gun.jpg
Under section sign, swastika.svg 면책 조항

이 문서 또는 미디어 파일은 민족사회주의 독일노동자당 (NSDAP/나치/Nazi) 정권에서 사용되던 상징이나 그와 비슷한 모양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 문서나 파일의 사용 또는 공공 게재는 독일, 오스트리아, 헝가리, 폴란드, 체코, 프랑스, 브라질, 이스라엘, 캐나다 등의 나라에서 불법입니다. 독일에서 해당 법률은 형법(StGB) 제86a항에 있으며, 폴란드에서는 형법(Dz.U. 1997 nr 88 poz. 553) 페이지 256쪽에 있습니다.

그런 고로, 만약 귀하께서 독일이나 오스트리아, 헝가리, 폴란드, 체코, 프랑스, 브라질, 이스라엘, 캐나다 등에 계신다면, 백괴사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우리는 자유롭게 나치 상징을 뿌리고 있습니다! Sieg Heil, und Deutschland Über Alles!

대교의 상징 성수대교

“이 같은 회사 멸망할꺼야!”

히틀러, 대교를 멸망하려하며

유대교그즉 YOU대교란 중국 삼국지랄세계의 대교와 손책이 만든뒤에 세계 여러군데의 대교에 퍼져있다가 결국 대한민국에 정착한 학습지 생산조직이며 또한 대교에서 자리잡은 대한민국의 교육다리다, 또한 어마어마한 인간들이 이 학습지를 탐내고 있는것 같기도 하다, 때문에 어마어마한 생산량으로 나치의 핍박도 받았다.

대교의 역사[편집 | 원본 편집]

여러사람들이 알기에 대교는 20세기에 나왔다고 하나 사실은 중국의 삼국지때부터 있었다. 오나라에서 손책과 대교가 만든것으로써 오늘날의 대교의 뿌리가 완성된다,이들은 대교에서 결혼식을 한뒤 대교를 세웠다. 손책은 오나라를 지배하면서 대교를 만들며 조조와 신나게 싸웠으나 결국 어떤 싸구려 도사님께 의해 최후를 맞이하고 말았다, 대교는 결국 남편이 완성하지 못한 책을 거의 완성했지만 현재까지 그시대의 학습지가 발견된것은 거의 없다고 알려져 있다고 한다.

그뒤 손책을 추종하던 300.SVG만명의 사람들은 오나라를 떠나 멀리있는 중동의 이스라엘에 도착했다. 그때 팔레스타인이라는 어느 못된 녀석이 나타나서 자기네 땅이라고 을 치자 곧바로 학습지를 팔레스타인에 살포, 결국 팔레스타인들은 모두 다른나라로 떠났다, 결국 유대교는 이스라엘에 남아 유대인들을 양산했으며 또한 대교를 여러군데다 만들었다. 이로써 만들어진 최초의 발견된 학습지가 바로 성경이라는 것이다. 그러나 이 성경은 결론적으로 내용만 나왔고 표지는 없었고 결국 개독의 상징인 성경이라고 붙인 것이다.

그뒤 세월이 지나 평화롭게 살던 유대인들은 콧수염 아저씨의 엄청난 반란으로 인하여 대부분 몰살 당했다.대교는 무너졌으며 이들은 아무렇게나 체포되어 유대인들은 더이상 학습지를 양산할수 없게 되었으며, 또한 여러군데에서 학습지를 요청했지만 모두 몰살되어 줄수 없었다. 결국 생존자들은 모두 다른 나라로 달아났고 그외 남은 유대인들666만명은 모두 몰살당하여 모두 이 되었다, 결국 쌀국이 쳐들어가서 나치를 몰락시키면서 여러 유대인들은 독일을 떠나 딴곳으로 가버렸다.

때마침 쌀국에 모인 유대인들은 역대동안 단 한번도 간적없는 대한민국에다가 대교를 세울 계획을 잡고 대한민국사람들중 가장 유대인의 혈통을 지닌 사람을 모셔서 대교에서 대교를 건국했다. 이때 대교는 데이터베이스도 얼마 없었고 크지도 않았지만 곧바로 대한민국 사람들이 모두 이 학습지에 세뇌되어 결국 이기세로 대교는 또다른 세뇌작전인 대교어린이TV를 만들어 다른 사람들을 세뇌시켰다.

그러나 한때 대교의 결정적 상징이었던 성수대교가 무너지면서 대교는 총체적 위기를 맞았다. 학습지 구매자는 모두 학습지를 팔았으며 여러군데에서 무안단물이 살포되어 대교는 결국 엄청난 혼돈기에 접어들었지만 이때 죽은 대교님이 부활하여 개독의 후계자로 알려지자 갑자기 학습지의 수입이 늘어 대박을 먹었다.

대교의 생산물[편집 | 원본 편집]

대교는 역대동안 쓸데 없는 학습지들을 양산했으며 대부분 재능그룹에서 만든것들이다, 또한 이 생산물들은 대교를 Answer to Life.png번 건너므로 어마어마한 서울의 길을 돌아야 된다. 특히 여슬아치들이 이 대교의 교과서를 테러할수도 있으며 또한 대교가 만든 교과서의 일부분에는 무안단물이 들어있는데 이는 공부에 세뇌적인 효과를 내는 무서운 물체이다. 그나마 나은 생산물이라면 성경,대교어린이TV인데 그나마도 사람들을 세뇌시키므로 매우 조심해야 된다.

대교의 수호성인[편집 | 원본 편집]

  • 손책:대교의 창시자이자 오나라의 왕으로써 절대권력을 지녔으나 젊은 나이로 죽어버리셨다.
  • 대교:대교의 제2대교주, 손책의 부인이며 손책이 죽은뒤 중동으로가서 팔레스타인을 멸망시켰다, 그뒤 성수대교 붕괴사건이후 나타나 대교를 다시 살리신 대 영웅이셨다.
  • 안네:대교가 가장 본받을 사람으로써 1위를 한 사람으로 매우 추종되는 독일의 유대인여자 소녀이다. 그러나 막판에 나치에게 들켜 혹사당하셨다.
  • 예수:대교를 믿는 사람들에겐 꼭 필수적인 인물이지만 대부분 손책님이나 대교님을 좋아하므로 더이상의 설명은 생략한다.

대교가 혐오하는 인물[편집 | 원본 편집]

  • 팔레스타인 대통령:자기네들이 나라인줄 알며 또한 이스라엘을 무지하게 싫어해 유대교가 지나치게 혐오한다.
  • 아돌프 히틀러:유대교가 매우 싫어하는 인간이며 또한 유대교를 탄압했다. 그러나 현재 독일이 그들에게 별 좋은일 안했는데 특혜를 주고있다.
  • 손책 암살자와 손권:손책 암살자들은 손책을 죽였으며 손책의 후계자 손권은 형제밀고 왕됐다고 싫어한다. 참고로 나머지 형제들은 모두 유대교가 좋아한다.

도보시오[편집 | 원본 편집]

Gedit.svg 해설이 있는 문서
이 문서에는 일반인의 이해를 돕기 위한 해설이 있습니다.
위에 있는 해설 탭을 눌러서 이 문서에 대한 해설을 참조해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