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경

백괴사전, 너희 모두의 백과사전
이동: 둘러보기, 검색
Under19.svg 경고: 이 문서에는 만 19세 미만에게 유해한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주민등록증이 아직 나오지 않은 것 같은 이유로 성인물을 볼 수 있는 법적인 권한이 없는 분들이 이 문서를 열람할 경우 정신 건강상 안 좋은 영향을 받을 수 있기에 읽지 않기를 진정으로 권합니다만, 굳이 보고 싶으시다면 말리지는 않겠습니다. 단, 이 문서 열람으로 인해 생기는 모든 피해에 대해 백괴사전일절 책임지지 않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변태입니다.
너는 변태다!
확실해! 너는 변태야!
변태사전, 너희 모두 변태인 사전

음경은 생식에 관한 어두움을 바탕으로 한 경전이다. 새로운 생명을 탄생하게 하기 위해 어떻게 했는지의 예가 수록되어 있다.

개요[편집]

얼마나 더 살지 모르는 생명체들의 어두움 속에 새로운 생명이 필요로 할 적에 수컷은 그 생명의 씨앗을, 암컷은 그 생명을 태어나게 할 주머니를 가지고 있는데 새로운 생명이 여태껏 태어나지 않아 세상이 어두워지고 어려워지자 수컷한테 있는 생명의 씨앗이 암컷한테 절대적으로 필요했고 그래야 종족을 유지할 수 있었다. 그리하여 주문서를 외워 생명의 씨앗을 주머니 속으로 뿌려 새로운 생명을 태어나게 하는 의식을 치른다. 이때 생명의 씨앗을 잘 뿌리기 위해 부피가 늘어나는 현상이 나타났고 이 때문에 새로운 생명을 얻으니 부모들이 죽더라도 자손들이 종족을 유지할 수 있게 되어 세상을 조금씩 밝게 하였다.

쓰임[편집]

이 경전은 성교육의 지침이 되는 지침서로 활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새로운 생명을 태어나게 하는 의식을 치를 때에도 유용하게 쓰인다.

도보시오[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