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란

백괴사전, 너희 모두의 백과사전
이동: 둘러보기, 검색
Auckland-nuclear.jpg
이 글은 심각하게 방사능에 오염되었습니다. 접근하지 마시오!
New Bouncywikilogo 60px.gif
맨손으로 위키오리를 때려잡고 (때려잡고!), 위키볶이를 철근같이 씹어먹으며 (씹어먹으며), 달리는 위키운수 2-1에서 뛰어내린 나 육봉달은…
이란
Eighth notes and rest.svg 이 페이지의 배경 음악은 I Ran So Far Away입니다. End 키를 눌러서 이 페이지의 맨 밑으로 내려가서 음악을 켜고 Home 키를 눌러 다시 이쪽으로 올라와서 읽어 주세요.

“이란에는 수출할 게 두 개 밖에 없다. 피스타치오와 국제적 악감정이 그것이다.”

오미드 다릴리

“내 탓 아니야.”

마무드 아마디네자드

“And Iran... Iran's so far awaaaaaaaaay!

플록 오브 시걸스

“우리가 이라크인과 아프간인들을 죽이는 걸 이란이 멈추게 하기 전에 이란을 핵폭격해야 합니다!”

미국

이란(iRan, 꼬부랑말: رأس نووي في العالم Nuclear Capital of the World, 페르시아어: سرزمین بین دو جنگ The Land Between Two Wars, and 터키어: Gelecekteki Amerikan Savaş Bölgesi Future American War Zone)은 강대하고 핵무기도 없으며 평화를 사랑하는 나라이다. 이란은 시온주의 적국인 이스라엘 찌끄레기와 비교했을 때, 1인당 돌아오는 미녀 수가 더 많다. 또한 무기로 쓸 만한 우라늄도 거의 없고, 있다 해도 허가 범위 내에서만 보유하고 있다. 덧붙이자면, 이란은 세계 최고의 언론·출판·집회·결사의 자유를 누리는 나라로 소문이 자자하다. 종교적으로도 전세계에서 가장 톨레랑스를 지키고 있는 나라이다. 수니파를 죽이지도 않으며, 테헤란은 수니파 모스크로 가득 차 있다 유대인, 발루치족, 그외 소수 아랍민족들도 행정상 문제에서 발언권을 가지고 있다. 이란의 물라들은 사랑과 평화를 설교한다. 이란은 동성애를 합법화한 최초의 나라로, 대부분의 아야톨라들이 게이였기 때문에 가능했던 일이다. 1979년에 이란은 호메이니 덕분에 넥타이 착용을 범죄로 규정하는 최초이자 유일한 나라가 되었다.

다시 한번 말하건대, 이란은 핵무장을 계획하고 있지 않으며, 그런 적도 없고, 그러지도 않을 거고, 어떤 종류의 무기에도 핵과 관련된 계획을 하지 않을 것이다. 그런 이유에 알라께서는 이란에 시오니즘을 퇴치하고 전세계가 영적 순수로 나아가도록 인도할 사명을 부여하셨다. 만약 반대파들에게 총을 쏘고, 언론인들을 탄압하며, 이웃나라를 협박(사우디아라비아, 이스라엘, 듕귁은 제외)하는 순수한 나라 미합중국이 날려버릴 인간들이 부족할 시, 이란이 그 다음 목표가 될 것이다.

대한민국과의 관계[편집]

1977년에 이란의 수도 테헤란에서 시장?서울화학공화국을 찾아왔는데,이 때 서울화학공화국과 자매 결연을 맺어 강놈구의 한 10차선 도로에 테헤란로라는 이름을 붙였다. 하지만 테헤란로에 이란 사람이 없는 게 함정이다.

[편집]

이란은 대표적인 핵 생산 국가이다. 하지만 주변의 원성을 너무 산 탓에 핵 시설을 무시한 듯 시큼하게 철거해야 하는 상황에 이르자, 핵 대신 산기슭에서 똥덩어리를 찾고 있다고 한다.

지리[편집]

생각했던 것보다 조낸 험하다. 마치 터키만큼이나 험해서 이 도시에서 저 도시로 갈 경우 마치 산악 행군을 하는 것처럼 느낄 것이다. 그래서 무화과석류를 대량 생산하여 쉬어가는 사람들한테 정가의 250%나 되는 바가지를 씌우고 있다.

뿐만 아니라 타 아랍 국가와 비슷하다는 이미지를 깨부수는 주 요인으로, 산악 지대에 눈이 내린다. 이를 본 이웃 국가들한테 역시 비싼 값으로 눈 녹은 물?을 파는 행위를 하여 졸부가 많아졌다고 한다.

언어[편집]

흔히들 아랍어를 쓰고 있다지만, 이는 대단한 잘못이다. 실은 페르시아어(=이란어)를 쓴다. 아랍어와 비슷하게 생겼지만, 아랍어에서 쓰이지 않는 문자를 쓰기 때문에 사람들을 많이 낚아챈다고 하니 이란인들의 낚시 실력을 알아줄 만 하다.

놀이[편집]

이 나라의 사람들은 스웨덴의 열폭 지원으로 생성된 '페르시아 왕자'라는 게임이 들어온 것을 계기로 이 게임을 하는 인구가 96%에 이르고 있다. 뿐만 아니라 대통령 아흐마니네자드가 하는 짓을 보고 홀로코스트 타이쿤 시리즈를 하며, 핵의 주 생산지인 탓에 스타크래프트에서 대부분이 테란으로 플레이어를 한다. 그 외에는 도미노로 상대방 쓰러트리기와 인코딩이 깨진 문자 만들기 등 상당히 하찮은 놀이를 하기도 한다.

Hanbando Stub.svg

이 문서는 지리에 관한 토막글입니다. 한반도가 대운하로 토막난 게 보이시나요? 서로의 땅을 보태어 한반도를 복구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