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즈미 코나타

백괴사전, 너희 모두의 백과사전
이동: 둘러보기, 검색
DOINNYO.jpg 오타쿠 or 동인녀가 쓴 글
이 글은 오타쿠 또는 동인녀가 쓴 글입니다. 여러분도 그렇게 생각하시죠?
이런 사람들이 아니고서는 이런 문서를 작성할 리가 없어! !!

카나타로부터 외계인의 초능력과 코드네임을 부여받고 있는 코나타

“아뿌뿌에!”

이즈미 코나타, 빵상어를 구사하며

이즈미 코나타(왜말: 和泉小菜多)는 정의의 변신 히로인이자 우주해적 Omega Vortex를 박멸시키기 위한 게릴라 집단 Star Maidens의 일원이다. 그러나 츠카사와 카가미와는 달리 지구인이자 오타쿠이다. 5살때 소지로와의 코미케방문으로 몸이 강해졌다.

변신 후 코드네임은 'Red Nebula'이다.

가족관계[편집 | 원본 편집]

아버지 소지로(왜말: 掃除郎), 어머니 이즈미 카나타(왜말: 和泉加奈多), 외동딸 코나타로 구성되어 있다. 코나타가 태어나서 얼마 되지 않아 카나타가 알 수 없는 이유로 윤희황제에 의해 안드로메다로 소환된 이후로는 소지로와 코나타 둘이서 살고 있다. 사촌인 나루미 유이(왜말: 鳴海結)는 자주 놀러오며, 코바야카와 유타카(왜말: 小早川裕多花)는 아예 여기서 홈스테이를 하고 있다. 물론 코나타가 초능력 변신소녀임을 아는 사람은 가족중에 ㅇ벗...다는 건 훼이크고, 소지로에게 변신(=코스프레)를 종용받고 있다 카더라.

어린시절부터 아버지에게 오타쿠의 내공을 물려받은 코나타

변신 히로인이 된 경위[편집 | 원본 편집]

원래 코나타는 고등학교 입학을 목전에 둔 평범한 오타쿠 여중생이었으나, 어느날 안드로메다에서 윤희황제의 비서관으로 일하던 그녀의 어머니 이즈미 카나타가 나타나서 딸인 코나타에게 외계인(츠카사, 카가미와 같은)의 초능력과 Star Maidens의 변신후 코드네임인 'Red Nebula'를 부여해 주고서는 안드로메다로 되돌아갔다.

그 뒤로 고등학교에 입학하면서 외계인 동료인 츠카사와 카가미를 만났지만, Omega Vortex가 아직 안 뜬 관계로 지금까지 '초능력 폐인소녀'로서 탱자탱자 놀고 있다.

인간 출신으로 초능력을 부여받고 Star Maidens의 일원이 된 자는 코나타가 유일하다.

운동신경과 전설의 소녀 A[편집 | 원본 편집]

초능력과 전사로서의 코드네임을 부여받고 얼마 안있어 고등학교에 입학하자마자 놀라운 운동신경으로 코미케의 한정판 동인지를 캐치하는 기염을 토해 츠카사의 부러움을 사기도 했다. 이 때문에 '전설의 소녀 A'라는 별칭을 얻었다.
그래도 개념은 있는지 코스프레하는데 자신의 능력을 쓰고 싶어도 억지로 참고 있다. 후새드.

변신[편집 | 원본 편집]

이 부분의 본문은 히이라기 츠카사입니다.

츠카사랑 똑같기 때문에 별 할말은 없다. 다만 코스프레인 줄 알고 폼재다가 카가미에게 욕먹은 적이 한두번이 아니다. 누군가는 코나타가 가면라이더 가부토로 변신할 수가 있다고 주장한다 카더라.

능력과 무장[편집 | 원본 편집]

이 부분의 본문은 히이라기 츠카사입니다.

Star Maidens의 일원이긴 하지만 무기라고는 위상 권총(phaser pistol)밖에 없기 때문에 몸빵으로 밀어붙여야 한다.(어떻게 외계인도 아니고 인간에게 그런 걸 시키냐?)

특수능력조차도 철저하게 몸빵으로 밀어붙이게 되어 있다. 이름하여 'Nebula Tornado Twister'로, 온몸을 초고속으로 회전시켜 적을 공격하는 것이다. 하고나면 상당한 현기증을 유발하기 때문에 코나타는 이 특수능력의 사용을 극히 꺼린다.

전사로서의 평가[편집 | 원본 편집]

러키☆스타를 본 사람이라면 알겠지만, 뼛속까지 오타쿠이기 때문에 가끔씩 현실과 게임을 구분 못하는 경우가 종종 있다. 아직까지 전투를 한 적이 없지만, 전투 중이라도 코나타 성격이라면 충분히 예상 가능하겠지. 안그래도 츤데레 대마왕 카가미를 더 까칠하게 만드니 말이다.

도보시오[편집 | 원본 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