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

백괴사전, 너희 모두의 백과사전
이동: 둘러보기, 검색
True.svg 이 문서는 사실을 근거로 한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이 문서는 비록 백괴사전에 등록되어 있지만 최대한 사실에 근거하여 만들어진 문서입니다.

면책 조항: 이 틀이 달려 있더라도, 사실이 아닐 수 있습니다.

쿈그림1.jpg 이 문서는 보통의 인물을 다루고 있습니다.
평범하다 못해 묻힌 인물들이 평범하다고 하지 마!할 정도로 분개하고 있습니다.
Guy.png

New Bouncywikilogo 60px.gif
이성 솔로를 향해 덮쳐온다! 얼른 아래 위뷁 링크로 들어가서 솔로대첩을 승리로 이끌자!
익명

익명은 전설의 스파이이자 크래커이며 커리어이다. 아무도 그 정체를 알 수 없고, 추적이 불가능한 접속 기록을 남기며, 기록이 남는다 하여도 그것은 전혀 상관없는 3자의 접속 경로를 경유한 것이다. 심지어는 수많은 사이트에서 동시에 나타나기도 한다.

익명의 역사[편집]

익명은 조선 시대부터 존재하였으며 주로 백성들과 소통하며 왕을 까는 역할을 담당하였다. 그리고 일제 강점기에는 일본을 공격하였다. 이렇게 비밀스러운 활동을 한 그는 컴퓨터가 활성화된 이후 매우 사악해졌는데, 그는 각종 사이트에서 크래킹을 저지르고 악플을 싸지르며 그 세력을 점점 키웠다. 그러나 며느리도 익명이 사는 곳의 주소는 물론, 익명의 정체조차 모르기 때문에 그가 주는 피해가 아무리 커도 찾아가서 체포할 수도 혼내줄 수도 없다. 그래서 그런지 그는 매우 당당하게 그의 힘을 지속적으로 키우고 있으며 현재도 왕성하게 활동중이다.

익명의 업적[편집]

익명의 업적은 수없이 많다. 그는 사기 치기, 해킹하기 등 온갖 나쁜 짓을 저지르고 다니지만 가끔씩 뉴스에서 자신의 이름을 남기며 사라지는 어떤 착한 분으로 등장하기도 한다. 뿐만 아니라 심심하면 방송 매체에 글을 투고한다. 카더라 통신에 따르면 익명은 이미 카더라 통신 내에서 초거대 정신체로 살아가고 있다고 한다. 그러나 위키뷁과기부를 해주는 것으로 봐서, 이미 좋은 사람이라고 불리기에는 틀렸다. 즉 그는 사기와 해킹을 해내며 빼낸 으로 위키뷁과 같은 데 기부를 해 주는 대단하고도 쓸모없는 사람이다. 그렇지만 위키백과에서는 추앙받아, 그는 짐보 웨일스 다음으로 위키뷁과의 영웅 자리에 당당히 올랐다.

Hume.svg 이 문서를 수정할 때 익명으로 수정하시기 바랍니다. 그러니 서로의 이름을 긁어모아 알차게 익명을 만들어 가면 당신도 이름이 없어질 것입니다.

면책 조항 : 이 틀이 달린 글이라도 사실이 아닐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