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의 여신상

백괴사전, 너희 모두의 백과사전
이동: 둘러보기, 검색
자유의 여신상 의 여신상
(뉴욕 소재)
사람들이 자꾸 자신을 묻자 성질이 뻗쳐 흡연하는 자유의 여신상 의 여신상

자유의 여신상쌀국의 특급재난도시 뉴욕의 가장자리에 자리잡은 동상이다. 어딘가에 있는 지하철역에서 노숙을 하던 노스트라다무스의 예언에 따르면, 다음과 같은 구절을 언급했다고 한다.

Quot-op.svg 자유의 여신상이 세워진 곳은 반드시 화를 입으리라. Quot-cl.svg

이 말을 다소곳이 듣지 않은 사람들은 '알 게 뭐야'하면서 묻어갔으나, 자유의 여신상이 세워진 서기 192년 이후부터 수십 차례나 되는 재난이 이어지기 시작하자, 이내 후회하고 미주리 주에 위치한 지하 벙커로 집단 이주했다고 한다.

한편 뉴욕 시 관계자들은 쌀국 정부와 함께 뉴욕의 재난을 막기 위해 자유의 여신상을 의 여신상으로 바꾸었지만, 하루가 지나면 원상태로 복구되는 뉴욕의 특성상, 하루가 지나자 원래의 모습으로 돌아갔다.

소재지[편집 | 원본 편집]

흔히들 뉴욕에만 있다고 하지만 이는 잘못된 사실이다. 사실은 왜국 동경불났어 파리에도 존재한다. 이 때문에 파리와 동경 모두 자유의 여신상의 저주를 입었다.

재해 기록[편집 | 원본 편집]

1998년의 파리
2001년의 뉴욕
2006년의 동경
2011년의 동경
2012년의 동경
뉴욕
이 부분의 본문은 뉴욕입니다.
2001년에 세계 무역 센터가 테러당한 것이 대표적이며, 그 외 기록들은 뉴욕 문서에 재해 기록을 설명해 놓았으니 직접 들어가서 보기 바란다.
파리
  • 1998년
소행성지구에 충돌할 무렵, 파리의 개선문 북쪽 부분이 완전히 날아갔다. 이 사건은 훗날 딥 임팩트라는 영화로 재구성되었다. 하지만 몇 달 가지 않아서 또 소행성이 충돌, 이번에는 파리 전체가 싸그리 날아갔는데, 이 사건 역시 아마겟돈이라는 영화로 재구성되었다.
뉴욕에서 또 다시 패배한 외계 생명체들은 이번에 기계 생명체들을 보내 파리를 침공했다. 이 때문에 파리의 절반 이상이 파괴되는 동시에 세느강이 쓰레기로 넘쳐났고, 사르코지가 중재에 성공해 가까스로 위기를 모면한다. 이 사건은 훗날 트랜스포머 2: 폴른의 복수라는 영화로 재구성되었다.
  • 또다시 2009년
액퍼제국에서 아비터?를 가지고 여신상과 카드 색출을 하고 있을 무렵, 프로토스에서 그 기계의 제조 비법을 가지고 가서 프로토스 아비터로 개조시켰다. 이 사건은 훗날 스타크래프트의 유닛인 프로토스 아비터의 기원이 된다.
동경
  • 1979년
자유의 여신상의 횃불에서 화재가 발생, 대장 전체로 이 퍼져 막대한 인명 피해를 냈다.
자유의 여신상을 떠받드는 지반이 붕괴, 왜국 전역에 지진이 발생하였다. 이 지진은 초난강의 활약으로 멎었지만 왜국은 전체의 절반 가량이 가라앉았다. 이 사건은 왜국침몰이라는 영화로 재구성되었다.
자유의 여신상이 있는 대장에서 얼마 떨어지지 않은 풍주에 미사일 테러가 발생, 수십 명의 왜놈이 죽거나 다쳤다. 이 사건은 동쪽의 에덴이라는 애니메이션으로 재구성되었다.
동경만 북쪽 지하 25km 지점에서 진도 8.0짜리 지진이 발생, 왜국 관동 지방 전체가 지진으로 막대한 피해를 입었다. 이 사건은 도쿄 매그니튜드 8.0이라는 애니메이션으로 재구성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