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괴사전, 너희 모두의 백과사전
이동: 둘러보기, 검색
백괴사잼, 너를 바르는 백괴사잼
Jam.png 이 문서는 이 있습니다.
이 문서가 바로 잼이 있는 문서입니다.
Dihydrogenmonoxide.jpg Achtung.svg경고! 이 문서는 대한민국에서 금지된 중독성 강한 마약성 물질에 대해 설명하고 있습니다!
이 물질을 소지 또는 복용하면 대한민국 에 의해 감방에 끌려갈 수 있으니 주의하십시오. 이 물질을 복용했을 때의 부작용이나 이러한 물질을 소지하고 있다가 마약 소지가 발각되었을 때 받을 형량에 대해서는 백괴사전책임지지 않습니다.
이 물질을 소지 또는 복용하면 대한민국 에 의해 감방에 끌려갈 수 있으니 주의하십시오. 이 물질을 복용했을 때의 부작용이나 이러한 물질을 소지하고 있다가 마약 소지가 발각되었을 때 받을 형량에 대해서는 백괴사전책임지지 않습니다.
Sundae.jpg 이 문서는 먹을거리를 다루고 있습니다.
부디 가 눈독을 들이다가 배고파서 죽지 않길 바랍니다.
New Bouncywikilogo 60px.gif
타라가 널 왕따시키려 한다! 의지를 갖고 아래로 피신해라!

“No jam, no stress.”

갑절 A

“99% 진실과 1% 거짓의 배합이 100% 진실보다 많은 잼을 만들어낸다.”

파울 요제프 괴벨스, 호기를 부리며

“Have a good jam!”

소녀시대 중 무작위 한 명, A모 침대 광고에서
HP Paper Jam
너님들 다 배쨈!!
잼을 하도 많이 먹어서 중독돼서 죽은 해파리의 모습.

은 다양한 곳에서 발견되는 물질이다.

발견되는 곳들[편집]

프린터[편집]

프린터에서 종이가 걸릴 때 잉크화학 반응을 일으켜 발생하는 물질이다. 과거의 프린터들은 성능이 워낙 안 좋았기 때문에 만들 잼의 양 조절이 안 됐고 만들어진 잼을 꺼내 먹기도 힘들었다. 대개 급지 장치와 프린터 사이의 마찰력이 제대로 조정되지 않은 경우이다. 요즘의 프린터에서는 잼의 양 조절이 잘 되고, 잼을 꺼내 먹기도 쉬워졌다. 일부 프린터는 그냥 커버를 열기만 해도 완성된 잼이 만들어져 있다.

최근에는 토너라는 더러운 변사체 때문에 잼이 거의(100%) 나오지 않고 있다. 그러나 토너에서 어쩌다가 잼이 한 번 나오면 그 잼은 바로 HP AS 센터 맹주의 식탁에 오르게 되고 그 프린터와 토너는 고철처리장에서 금고에 넣어놓고 일반인 출입을 제한한다고 알려져 있다.

인체[편집]

은 인간의 두뇌에서 눈 앞이나 체내에 잼이 있다고 판단했을 때 만들어지는 호르몬이다. 이 호르몬은 좋은 작용은 하나도 하지 않으며, 양이 너무 많으면 치명적으로, 사람을 죽게 만들 수도 있다. 흔히 인간의 신경 말단부에서 찾아볼 수 있다. 잼과 관련된 질병으로는 뇌하수체 중엽에서 잼이 만들어지지 않아 잼이 있어도 잼이 없는 것처럼 행동하는 잼 증후군이 있다. 이런 질병이 있는 사람을 흔히 백괴스럽지 않다고 한다. 그리고 특히 자메이카 사람들이 잼을 생산하는 데 좋은 신체구조를 가지고 있다. 또한 이러한 잼이 존재하지 않는 것을 일컬어 노잼(No Jam) 이라고 한다.

교통[편집]

한국2MB가 인위적으로 제작한 교통잼

은 도로의 수용가능한 차량보다 많은 차량이 통행하거나 사고가 났을 때 발생하는 물질이다. 잼은 도로 바닥에 뿌려지는데, 뿌려진 잼은 다른 차량의 바퀴를 타고 올라간다. 잼은 주로 구동축에서 의 회전을 방해해서 차량의 속도를 떨어뜨린다. 주로 명절 연휴의 고속도로에서 많이 발견된다. 인위적인 차선 조장으로 만들어지기도 한다.

게임[편집]

대한민국에는 스타크래프트만 있는게 아니라는 걸 증명해주는 오투잼이라고 불리는, 필치못할 사정으로 피아노가 없거나 있었는데 없어져서 애환을 가지고 있는 자들을 위해서 그들이 모여 비밀리에 만들었다가 발각되어 공개된 게임의 일종을 즐길 때 자주 접하게 될 대한민국 국민들을 세뇌시키는 위력을 갖고 있는 한 단어이다. 현재 상태는 : '뇌 발달에 좋다는' 전형적인 보양식 식품 광고 문구를 노골적으로 내세워 2세를 갖게 될 '예비 신부, 갓 결혼한 부부, 중년 부부' 같은 부부 무리와 '건망증 환자, 치매의 세계에 발을 들여놓게 된 사람(주로 늙으신 분들이 최상위층을 이루고 있음), 헛경영 등등을 조종하려 들고 있다. 최근 들이 갓 태어난 아기 가르친답시고 아이들에게 이 게임으로 뇌발달을 시켜주다가 아이들이 심한 중독에 빠져 뇌에 끈적한 잼이 가득 차는 상태까지 치닫게 되어 사회적으로 큰 골칫거리가 되고 있다. 이 게임은 심지어 릳음 슷하라는 이름의 휴대 전화 게임으로 출시되어 청소년들의 뇌에 잼을 번식시키고 있다.

전투[편집]

은 전투 중인 병사가 쏘고 있던 에서 총알이 걸린 상황에서도 생긴다. 병사는 잼을 먹고 기운을 내서 적을 완벽히 제압할 수 있.....을 리가 없다. 왜냐고?

총에 잼이 생기면 걸린 총알을 제거하고 총을 분해한 다음에 잼을 묻힌 걸레로 쓱쓱 닦아내고, 거품 목욕을 시켜 영상 50도(49도 51도 그런거 없다. 무조건 50도다!)에서 빠싹 말린 후 구리쓰를 칠해서 조립한 후 쏴야 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적 바로 앞에서 이런 지뤌을 하고도 살아남을 수 있는 자는 알려진 바로는 오직 프라이스 대위뿐이다. 대한게임국게이 소총에 잼이 많다고 불평하는 사람들이 많다.

위키백과[편집]

허접한 위키백과에는, 잼이 전혀 없다! 잼은, 위키백과 중독 심사에만 있다!

백괴사전[편집]

위키백과이 없는 것에 반해 백괴사전에는 잼이 넘쳐난다!

도보시오[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