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갈

백괴사전
이동: 둘러보기, 검색
      잠깐만! 혹시 전대갈 문서로 가려다가 실수로 이 문서에 온 게 아닌가?
Disambig grey.svg 이 문서는 절지동물에 관한 것이거든. 그니깐 사람을 시켜 무언가를 전하는 행위에 대해서는 전갈 (통신) 문서를 참고하란 말이다.
Dialog stop hand.svg 이 생물은 너무나도 위험합니다!
부디 이 문서를 다 읽고 꼭 살아서 돌아오소서!

면책 조항: 이 생물로 인해 죽거나, 다치거나, 재산을 잃는 등의 피해를 입어도 백괴사전은 절대 책임지지 않습니다.

Ultimate gun.jpg
Wildehead.PNG 이 문서는 뭔가 무심한 듯 시크한 것과 관련이 있는 듯합니다만 여백이 부족하여 알 수가 없습니다.
이 문서를 읽다가 벨로시랩터에게 습격받아도 백괴사전은 절대 책임지지 않을 것입니다.
낚시그림.jpg 이 문서에는 소량의 낚시가 들어 있습니다.
슬기를 발휘하여 낚이지 않게 조심하십시오.
낚시질.jpg
New Bouncywikilogo 60px.gif
占쏙옙를 덮친다! 빨리 위키백과로 피신하라!
전갈
Eighth notes and rest.svg 이 페이지의 배경 음악은 Mortal Kombat - The Immortals입니다. 들리고 있다고 상상해 주세요.
I am not shadow.PNG 이 생물은 굉장한 살인마입니다!
이 생물은 살인마이니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맛있는 아기고기.png

“COME HERE! GET OVER HERE!”

전갈, 에게 독침을 쏘며
방법:생물 분류 읽는 법생물 분류 읽는 법
전갈
닌자 위장술로 변신중인 전갈
닌자 위장술로 변신중인 전갈
멸종위기등급
멸종시킬 수 있으면 해보던가
생물 분류
계: 동물계
문: 절지동물문
아문: 협각아문
강: 주형강
목: 전갈목(Scorpion)
학명
'Scorpion Mortal Kombat'
에드 분

전갈(영어: Scorpion, 듕귁어: , dksemfhdj: wjsrkf)은 영장류에 속하는 인간과 닮은 절지동물의 일종이다. 사실 닌자이며, 평소에는 닌자 위장술을 통해 절지동물인 척하고 있다. 그리고 전갈은 사실 전 세계에 하나밖에 없다. 다른 전갈들은 모두 원조 전갈이 닌자 분신술로 만든 분신들이다.

기원[편집]

전갈은 날아다니는 스파게티 괴물님이 만든 7번째 동물이다. 그분께서는 첫번째로 척 노리스를, 두번째로 스티븐 시걸을 창조한 후 3번째로 해적을 만들었고, 4,5,6번째를 딴짓만 하면서 놀다가 문득 척 노리스와 스티븐 시걸이 해적들을 돌려차기와 관절꺾기를 이용해 무자비하게 죽이는 모습을 보고 그 둘을 막아야 할 존재가 있어야 함을 깨닫는다. 그래서 7번째로 날아다니는 스파게티 괴물님은 전갈을 만들었다. 전갈은 태어나마자마 척 노리스와 스티븐 시걸에게 독침을 쏘아 가슴에 바람구멍을 뚫어준 뒤 어퍼컷을 한 방씩 먹였다. 불행히도 그 정도로는 둘에게 아무 영향도 못 끼쳤지만 이 둘은 느낀 바가 있어서 이후 해적들을 건들지 않았다카더라.

생태[편집]

GET OVER HERE!

전갈은 커다란 독침을 갖는다. 이 독침은 위장했을 때에는 꼬리처럼 생겼으며 인간일 때에는 손에서 발사하는데, 독침의 끝에는 기다란 로프가 묶여 있어서 전갈은 이 독침을 쏘아서 먹이를 끌어와 사냥한다. 전갈이 독침을 던질 때에는 마치 쌀국의 말처럼 들리는 말을 하곤 하는데 이는 Come here! 로 들리며, 전갈이 먹이를 끌어당길 때 하는 말은 Get over here! 처럼 들린다. 전갈은 이 독침을 이용해 공중에 있는 사냥감도 사냥할 수 있으며, 끌어와서는 보통 어퍼컷으로 날려 기절시킨 후 을 뿜어 잡아먹는다. 그리고 주변의 적대적인 생명체를 발견할 경우, 반사적으로 어퍼컷을 날리기도 한다. 과연 전갈이 인간의 말을 알아듣고 하는 것인지에 대해 안드로메다의 미생물학자들이 조직한 탐험대가 전갈을 연구하러 떠났지만, 49일후 모두 가슴에 독침 자국이 남았으며 턱뼈가 으스러지고 검게 탄 시체로 발견되었다. 그래서 전갈의 말에 대해선 현재까지 밝혀진 바가 없다.

이러한 전갈의 특징으로 인해 NOD는 전갈을 자신들의 마스코트로 삼았다. 또한 폴아웃에서는 방사능을 먹고 거대해진 전갈이 등장하기도 한다. 그러나 이 시대의 전갈은 방사능을 너무 많이 섭취한 나머지 몸뚱이만 커지고 본래 모습으로 돌아가는 능력을 잃었기 때문에 인간 모습으로 등장하는 일이 없다.

우리의 친구 전갈[편집]

이러한 모습 때문에 전갈이 나쁜놈이라고 생각하면 곤란하다. 전갈은 알고보면 마음씨가 따뜻하고 착한 친구다. 겉은 차갑지만 속은 따뜻한 이 전갈 친구는 친한 친구를 보면 얼굴뼈가 다 드러나도록 미소를 지으며 불을 뿜어서 내면의 따뜻함을 외부로 표출하는 것을 좋아한다.

그리고 안드로메다의 학자 서브제로(dksemfhdj: tjqmwpfh, 1996~2003)의 연구에 따르면 전갈이 외치는 Come here! 와 Get over here!는 사실 Come here, Friend! / Get over here, Bud! 라는 말이라고 주장했다. 그리고 그는 전갈의 친구라면서 자주 전갈과 함께 지내곤 했는데, 어느 날 가슴에 독침구멍이 뚫리고 턱뼈가 으스러진 검게 탄 시체로 발견되었다. 아마 전갈이 배가 고파 잡아먹은 것으로 보인다.

사냥꾼으로써의 전갈[편집]

파일:Scorpwnd.gif
←← + P 후 ↓ + PP

앞서 말했듯 전갈은 사냥을 잘 한다. 정말 잘 한다. 전갈은 주로 안드로메다인을 잡아먹지만 비슷하게 생긴 지구인도 먹는다. 그리고 가끔 풀하고 김밥 같은 것도 먹고, 도 재배해서 먹을 줄 안다. 한마디로 잡식성이다. 이에 특별히 백괴사전에서는 전갈이 독침과 어퍼컷으로 사냥을 하는 모습을 담은 영상을 보여주도록 하겠다. 물론 따라하면 안 된다. 여러분은 독침도 쏠 수 없을 뿐더러 전갈만큼 강한 어퍼컷을 날릴 수 없기 때문이다. 굳이 따라하겠다면 상관 없으나, 따라하다 걸릴 경우 전갈에게 어퍼컷을 맞는 것 정도는 감수하기 바란다.

요리사로써의 전갈[편집]

요리 방송에 출연한 전갈

전갈은 요리도 잘한다. 쌀국에서는 특집생방송으로 1992년부터 2008년까지 전갈이 둥지 쌀국수 뚝배기를 제작하는 영상을 만들어 배포한 적이 있었다. 이 방송은 92년부터 95년까지는 좋은 반응을 얻었지만 하는 요리가 둥지 쌀국수 뚝배기밖에 없었기 때문에 몇몇 사람들이 불만을 가지고 방송사에 항의를 했다. 그러자 전갈은 시위대에 독침을 쏘고, 어퍼컷으로 날려 모두 자유의 여신상 꼭대기에 처박아 버렸다. 그 후로 불만이 크게 줄었으며 2008년까지 순조롭게 방송이 진행되었다고 한다.

듕귁인과 전갈[편집]

전갈은 듕귁인을 싫어한다. 왜냐하면 자꾸 자신이 뿌려둔 분신들을 잡아다가 요리로 만들어 먹어버리기 때문이다. 전갈의 분신은 실체가 없는 공허로 구성되었기 때문에 먹어봤자 푸석하기만 하도 아무 맛도 안 나지만, 멍청한 듕귁인들은 전갈을 듕귁 요리중 최고로 친다. 그래서 전갈은 듕귁인을 싫어한다. 한때 전갈은 듕귁인들을 사냥하기도 했지만 듕귁에서 만난 샹청(Shang Tsung)이라는 자에게 실컷 두들겨 맞았고, 이후 듕귁인인 리우 캉(Liu Kang), 쿵 라오(Kung Lao)에게 도움을 받아 샹청을 물리쳤다. 그 후 전갈은 감사의 표시로 듕귁인들을 건드리지 않기로 했다.

현재 전갈은 듕귁인을 좋아하지도 싫어하지도 않는 애매한 상태에 있다고 알려져 있다. 이것으로 볼 때 전갈은 무심한 듯 시크하며 츤데레라는 사실을 알 수 있다. 그렇다고 해서 물론 전갈이 에게도 츤데레일 것이라는 보장은 없다.

관련 별자리[편집]

New Bouncywikilogo 60px.gif
ㅂㄷㄹ어페ㅐㅁㅇㄴ로ㅠㅐㅑㅗㅈ무닥,ㄹ후먀ㅐㅇ렆9ㅁㅂㄷ래ㅠㅗ뱌ㅐㅕㄷ로ㅠㅑㅔㅁ오ㅜ류무ㅗㅇㄴ라포먕롶 ㅐㅑㅕㅁㅂ?
전갈자리

현재는 오리온을 쫒아 가고 있는 하늘의 별자리가 되었다. 전갈은 6월부터 등장하기 시작하며 8,9월쯤에는 완전한 모습으로 볼 수 있게 된다. 그러다가 10월이 되면 무심한 듯 시크하게 잠들게 된다. 즉, 여름에만 잠시 나타난다는 이야기이다. 이 별자리의 이름은 전갈자리(영어: Scorpius)라고 한다.

도보시오[편집]

스콜피온과 요리를

GET OVER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