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백괴사전, 너희 모두의 백과사전
이동: 둘러보기, 검색
Confusion.svg 조정치와는 다르다! 조정치와는!
Crystal Clear action info.svg 이 문서는 Co?이 부족합니다.

의 머리에서 개념을 꺼내 보태 주세요.

Denohbuckle.svg 막장 문서라고!
이 문서는 처음부터 끝까지 막장이라고! 그러니 주의해서 읽으라고! 안 그러면 위키백과가 덮친다고! 그걸 알아야 한다고!
New Bouncywikilogo 60px.gif
백괴인이 가장 큰 공포를 느낀다는 백괴사전에서 클릭하는 위키백과훈련, 제가 직접 한번 해보겠습니다.
정치

“그건 사람이 할 짓이 못 되더군요. 저는 연기나 하겠습니다”

이순재

“여기에는 나보다 더 코미디를 잘하는 사람들이 많다. 코미디 공부 많이 하고 떠난다.”

이주일
정치판에 들어서면 오타쿠가 따로 없다.

정치(영어: Politics)는 국민으로 하여금 가 떨리는 일을 만드는 일로, 남자여자든 일단 시작하면 모두가 국K-1을 빙자한 키보드 워리어가 되기에 절대로 하지 말아야 할 행동이다. 특히 대한민국에선 국회의원들이 정치판을 깨끗하게 망쳐놨기 때문에 대한민국 국민들은 정치에 참여하는 것을 꺼린다.

정치를 위해 필요한 기술[편집 | 원본 편집]

정치를 하기 위해서는 國K-1이라는 전통 무예, 키배학, 사과 상자 주고 받기, 사기치기 스킬 마스터를 차례로 공부해야 한다. 정치를 제대로 배우면 나중에는 선거라는 시험을 통해 국K-4당이나 청와대학교로 입학하게 되어 이 분야에 대해 보다 깊이 공부할 수 있다. 선거는 위에서 언급한 정치 공부를 시험하는 단계로, 대부분은 사람들을 속이는 사기치기를 통해 들어가지만 그렇지 않은 사람?들도 매우 드물게 볼 수 있다.

정치의 선택 과목으로는 드립학과 삽질학이 있으며, 배워두면 정치를 더욱 그럴싸하게 할 수 있다. 특히 이명박이 삽질학에 매우 능통한 것으로 알려져있다.

정치적 성향 테스트[편집 | 원본 편집]

혹자는 정치판이 개판이라 사람들이 정치를 회피하는 것을 우려하여 이 정치적 성향을 확인하는 테스트를 내놓았다. 즉 보이지는 않지만 내면에 있는 정치적 성향을 꺼내어 도 정치에 아예 관심이 없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증명하려는 것이 그의 목적이다. 그의 말에 의하면 수학적으로 보았을 때 정치는 x축상에서 로 나뉘며, 대한민국에서는 좌에 치우칠 시 빨갱이, 우에 치우칠 시 수꼴로 불리는 경향이 있다. y축은 보수 성향인지 자유 성향인지 나타낸다. 한 수덕후의 주장에 의하면 사실 이것은 복소평면으로 x축은 실수, y축은 허수라고 한다.

대한민국의 자랑인 세 정당에 대한 간단한 설명.

도보시오[편집 | 원본 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