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갈 공명

백괴사전, 너희 모두의 백과사전
이동: 둘러보기, 검색
Nocardgame.jpg 제갈 공명과 카드 게임을 하지 마십시오!

제갈 공명과 하는 카드 게임은 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
Guideline icon e1.svg 절대 개잘량 따위로 읽지 마라! 죽이는 수가 있다!
기.jpg 를 모아야 합니다.
You gather the Qi at the throat so as to prevent it from being hurt.
Ermey.jpg Stop hand nuvola black.svg 리 어메이 중사가 이 글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Stop hand nuvola black.svg
"지금 이 글에 있는 중대한 결함이 무엇이라고 생각하는가, 뚱보!? "
이 글은 제대로 되어먹은 게 하나도 없지 않나! 지금부터 300편집을 시작한다. 실시!
Wildehead.PNG 이 문서는 뭔가 무심한 듯 시크한 것과 관련이 있는 듯합니다만 여백이 부족하여 알 수가 없습니다.
이 문서를 읽다가 벨로시랩터에게 습격받아도 백괴사전은 절대 책임지지 않을 것입니다.
New Bouncywikilogo 60px.gif
백괴사전님, 위키백과님이시옵니다.
제갈 공명
현재까지 명맥을 유지하고 있는 제갈공명의 상징 마크

제갈공명(諸葛孔明)은 듕귁 삼국 시대에 존재하였던 촉나라제갈교 근본주의 테러 집단이다. 이들 때문에 동네가 로 붉게 물드는 일이 빈번해 주리(朱里)라고 부르기도 했는데 말 그대로 주리를 트는 일도 서슴지 않았다.

제갈공명의 탄생[편집 | 원본 편집]

듕귁의 후한 말기에 일본으로부터 재갈이 듕귁에 처음 알려지게 되었다. 재갈은 사람의 입을 막는 고문 도구로써, SM매니아들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얻으며 사람들 사이에 퍼져 나갔다. 당시 후한 말 조조의 폭정에 시달리던 백성들은 삼삼오오 모여서 재갈을 물고 SM을 즐겼다. 이 중, 재갈을 특히 사랑하던 유비, 관우, 장비재갈을 물고 재갈결의를 함으로써 조조의 폭정에 항거하기로 결심하였다. 남쪽으로 내려가 촉나라를 건국한 유비는 재갈을 으로 섬기도록 하고 그 신의 이름을 제갈량(諸葛亮)이라 하였다. 촉나라의 수도 리우데자네이로에는 당시 세계에서 가장 큰 재갈 공장이 있었는데, 제갈교의 신자들만 재갈 공장에 취직하도록 유비가 명하자 많은 사람들이 제갈교에 입문하게 되었다. 당시 그 재갈 공장에서 일하던 노동자들이 ‘만인에게 재갈을!’이란 구호 아래 아무에게나 닥치는 대로 재갈을 물리는 일이 발생하였고, 이 운동이 조직적으로 확장되면서 근본주의 테러 집단인 제갈공명이 탄생하였다.

제갈공명의 위기와 극복[편집 | 원본 편집]

1981년 미국킨제이 보고서에 따르면 재갈이 구강암, 식도암 및 폐암의 주요 발병 원인으로 보고되었다. 이에 리우데자네이로의 재갈공장은 폐업될 위기에 처하였고 제갈공명은 와해될 위기에 처했으나, 제갈교의 21대 교주 제갈근이 킨제이 보고서를 작성한 미국 하원 재갈 심의 특별 위원회에 난입하여 위원들에게 모두 재갈을 물림으로써 논란은 일단락되었다.

제갈공명의 숙명의 적[편집 | 원본 편집]

떡검찰청에서 휠체어를 타고 나온 제갈공명 신도들의 대화.
(출처: 땡전뉴스)

제갈근의 역습으로 제갈공명은 와해의 위기를 벗어났으나, 이 사건은 제갈공명의 대척점에 서는 또 다른 테러 집단의 태동이 되었다. 조조의 환생이자 수원시의 촉망받던 학자인 조비가 이 사건으로 자신의 전생을 깨닫고 제갈공명 타도를 외치고 나섰다. 조비는 촉나라 건국 영웅 장비를 복제해 부하로 삼고, 총 10명의 일류 테러리스트를 모아 제갈공명 타도와 전 세계 지배를 위한 테러 조직을 만들었다. 이 조직이 '(조)비가 (최고)First'다라는 뜻의 BF단이며, 조비 휘하의 일류 테러리스트들을 일컬어 십걸집이라 불렀다. BF단의 두목, 조비는 제갈공명과의 전투 중 부상을 입어 사망했는데, 죽기 전 후계자로 지목된 복제 장비에게 다음과 같은 유언을 남겼다 한다.

'장비야, 쌍금탕 받아라'

제갈공명의 진짜 능력[편집 | 원본 편집]

True.svg 이 문서는 사실을 근거로 한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이 문서는 비록 백괴사전에 등록되어 있지만 최대한 사실에 근거하여 만들어진 문서입니다.

면책 조항: 이 틀이 달려 있더라도, 사실이 아닐 수 있습니다.

무능아이며 찌질이이다. 위나라에서는 듣도 보도 못한 학소라는 시골뜨기와 싸웠는데 압도적인 병력을 갖고 가서도 쳐발렸다. 학소가 제갈공명을 개쳐발라버린건 마치 임진왜란때 권율장군이 이시다 미츠나리를 개쳐발라버린것과 완벽하게 똑같았다. 게다가 철저하게 자기 자신밖에 모르는 위인인지라 문무를 겸비한 유봉이 유비의 뒤를 이으면 바지사장으로 만들 수가 없으니까 관우가 죽은 사건에 아무 상관없는 유봉을 연루시켜 죽이고 유비의 후사 자리에 멍청하기로 소문난 아두를 앉혔다. 게다가 인재를 보는 안목도 시궁창이라 촉나라판 하후무인 마속을 중용하여 가정에서 다 밥말아먹는 병크를 터뜨리는가 하면 유비가 쓰레기통에 버린 양의를 더러운 오물을 뒤집어써가면서 쓰레기통을 뒤져 찾아내서 중용하는 희대의 대병크를 저질렀다. 양의는 제갈공명이 죽자 그의 오른팔인 위연을 재미삼아 죽이고는 제갈량이 있던 자리에 자기가 들어가려 했으나 촉이 바보는 아닌지라 그 자리에 장완을 앉혔다. 이에 열받은 양의는 위나라로 귀순하려고 시도하다 잡혀서 배각형에 쳐해지고 그 시체는 개의 먹이가 되었다.

한마디로 권모술수에는 짱능한데 나머지 능력은 완전히 개병신이였다.

제갈공명의 주요 악행[편집 | 원본 편집]

제갈공명은 해리 포터를 죽였다는 의혹을 받고 있으나, 사실은 확인된 바 없다. 이에 대해 해리 포터의 전기를 썼던 사마천은, ‘해리 포터가 원로원 계단을 올라가고 있을 때, 제갈량을 섬기는 신도들이 난입했다. 그들은 그들을 저지하는 해리 포터의 수행원들에게 재갈을 물려 순식간에 제압하고, 반항하는 해리 포터에게 닥치는 대로 재갈을 물렸다. 입뿐 아니라 온몸에 21개의 재갈이 물려진 해리 포터는 질식사하고 말았다.’고 쓰고 있다.

제갈공명과 대갈공명[편집 | 원본 편집]

제갈공명은 대갈공명이라는 별명 또한 가지고 있다. 제갈공명 두 마리를 두고 한 마리의 대가리를 치면 대가리가 비었기 때문에 텅 빈 소리가 나고 옆에 있는 다른 한 마리의 대가리에서 같은 상태로 '공명'이 일어난다는 데에서 유래하여 대갈공명이라고도 불린다. 이 대갈공명은 조선감수성에서 감수성이 뛰어난 지략가로 활동하고 있다고 한다.

도보시오[편집 | 원본 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