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비

백괴사전, 너희 모두의 백과사전
이동: 둘러보기, 검색
Xbox.jpg
좀비백과
죽어도 죽어도 듕귁인 처럼 불어난다!
좀비백과, 죽어도 죽어도 듕귁인 처럼 불어난다!


Biohazard symbol.png
Disambig grey.svg언데드’ 문서는 여기로 넘어오거든. 그니깐 워크래프트의 종족에 대해서는 언데드 (워크래프트) 문서를 참조하란 말이다.
Disambig grey.svg좀비’ 문서는 여기로 넘어오거든. 그니깐 마인크래프트의 몬스터에 대해서는 좀비 (마인크래프트) 문서를 참조하란 말이다.
Adult neon.gif 후방주의! 안전하지 않음
이 문서에는 개방된 공간에 적합하지 않은 내용이 있습니다.
만약 후방을 잡히더라도 책임은 져드릴까요 말까요?
무지개빛.png 이 문서는 꽤 역겨울 수 있습니다.
이 글을 읽다가 의 뱃속이 폭발하더라도 책임지지 않을 것입니다.
Warning icon.svg Achtung.svg 주의!
이 문서는 좀비 바이러스에 노출되어 있습니다!
New Bouncywikilogo 60px.gif
위키백과의 아래 항목 참조해 봤어요? 안 해 봤으면 말을 하지 마세요.
좀비

“...Brrrrraaaaaiiiiinnnsssss.......”

좀비

좀비(영어: zombie, 왜말: ゾンビ, dksemfhdj: whaql)는 지구상에 존재하는 괴물 중 하나이다.

도라에몽.gif좀비란 무엇인가?도라에몽.gif[편집 | 원본 편집]

위에 언급했듯이, 좀비지구상에 존재하는 수백만, 수천만가지의 혐오스러운 생명체 중 하나이다. 정확히는 인간에서 파생된 돌연변이이다. 원래 인간이었던 좀비들은 모종의 방법들로 인해 좀비로 변한다. 어떤 것들이냐면 바이러스 감염, 부두교 주술, 미국산 쇠고기같은 것들 말이다. 좀비가 되어버린 인간들은 지능이 대폭 감소되어 고차원적인 사고를 하지 못한다. 오로지 한 가지 욕구를 충족시키는 것에 충실해진다. 만약 누군가가 좀비에게 물리거나, 좀비에 의해 선동되거나, 혹은 좀비에 의해 살해당하면 곧 그 사람도 좀비로 변해버린다.

이런 무섭고 끔찍한 좀비들은 영화소설 혹은 만화 속에만 있다고 생각하는가? 그건 전부 오해다. 우리 사회 속에서도 좀비들은 존재한다. 그것도 엄청 많이.

도라에몽.gif좀비의 종류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가?도라에몽.gif[편집 | 원본 편집]

좀비는 한 단어로 정리할 수 있는 생명체가 아니다. 좀비가 되는 원인은 여러 가지이고 따라서 좀비의 종류는 여러 가지이다.

  • 일반 좀비 : 아마도 대부분의 평범사람들이 알고 있는 유형의 좀비일 것이다. 특정 바이러스에 감염되거나 혹은 부두교 주술같은 어둠의 주술로 인해 살아 있는 시체상태로 변해버린 좀비이다. 이 유형의 좀비들은 식욕에 특화되어 있다. 그들은 심한 허기에 시달리며 끊임없이 살아 있는 생명체의 살점, 특히 인간의 를 갈망한다. 가장 일반적인 형태의 좀비로 소설, 영화, 게임 등에서도 심심하면 나온다.
  • 촛불 좀비 : 대한민국에서만 발견되는 좀비들이다. 인간이 미국산 쇠고기좌익 정치성향으로 인해 좀비로 변한 형태이다. 그들은 미국산 쇠고기에 대한 거부감과 증오에 특화되어 있다. 그들의 증오심을 충족시키기 위해서, 그들은 촛불을 들고 미국산 쇠고기를 반대하며 거리를 방황한다. 그들의 주적은 정부와 쇠고기이기 때문에, 우파를 제외한 인간들에게 직접적인 피해를 끼치지는 않는다. 그렇지만 공공기물 파손 혹은 촛불로 인한 화재같은 간접적인 피해를 끼칠 가능성이 있으니 이들이 집결한 곳을 지나갈 때에는 조심해야 한다. 물론 우리의 훌륭한 경찰관들이 가드를 올려 놓고 있기 때문에 당신이 피해를 입을 가능성은 적으니 안심해도 된다.
  • 좌빨 좀비 : 북조선주체사상좌익 정치성향이 완벽한 조화를 이루어서 탄생되는 좀비이다. 이 좀비들은 김뽀글에 대한 맹목적인 애정만이 극대화 된 상태이다. 그들은 김뽀글이 하루빨리 적화통일을 이뤄내기를 바라고 있다.
  • 친일 좀비 : 위의 수꼴좀비가 변화된 형태로, 왜국을 맹목적으로 빨며, 왜말만 쓰게 된다. 감염이 심해질 경우, 앞머리가 까지고 뻐드렁니와 히틀러 수염이 나고, 안경을 쓰게 된다 카더라.
  • 잉여 좀비 : 컴퓨터로 인해 돌연변이가 되어버린 형태이다. 이들은 극심한 컴퓨터 중독에 특화되어 있다. 먹지도 자지도 않고 오직 키보드만을 두들긴다. 좀비들 중에서도 파생되는 변종들이 많은 좀비로, 정치사상과 결합하면 위에 서술한 촛불 좀비좌빨 좀비 혹은 수꼴 좀비로 변하고, 증오심이나 피해의식, 열등감 혹은 허영심과 결합되면 키배 좀비로 변한다. 현실에서는 피해를 주지 않지만, 인터넷 공간에서는 막대한 피해를 끼친다.
  • 키배 좀비 : 속칭 키보드 워리어라고 부르는 생명체이다. 사회에 대한 증오심이나 근거없는 피해의식 혹은 타인에 대한 열등감 혹은 그 열등감에서 파생된 허영심으로 인해 탄생된 좀비이다. 그들은 키보드로 싸운다. 병림픽을 벌인다. 특별한 목적은 없다. 오로지 원초적인 증오심, 열등감, 허영심 때문에 싸울 뿐. 잉여 좀비에서 파생된 좀비이기 때문에 역시 현실에서는 거의 피해를 주지 않는다. 다만 인터넷 안에서는 방사능 누출과 같은 극심한 피해를 준다.
  • 오덕 좀비 : 눈깔괴물과의 접촉으로 감염되면 나타나는 좀비이다. 이들은 왜국문화만을 갈망한다. 미연시, 피규어, 캐릭터 쿠션 등등 타인에게 불쾌감을 줄 수 있는 것들만을 갈구하며 코믹월드 주변을 방황한다. 이들은 물리적인 피해를 주지 않는다. 다만 그들의 외양과 행동이 타인에게 불쾌감을 불러 일으킨다.
  • 페도 좀비 : 정식명칭은 페도파일 좀비(pedophile-zombie)이다. 아동 포르노에 의해 감염된 좀비이다. 소아에 대한 집착이 특화되어 있다. 위험한 좀비들 중 하나로 보는 즉시 사살하길 권장한다. 예로, 김길태조두순은 이 좀비로 변해버렸다.
  • 영도 좀비 : 대한민국의 판타지 소설 작가 이영도의 작품을 읽어서 변화한 좀비들이다. 밤에 잠을 자지 않으며 소환자이자 네크로맨서인 이영도의 글에 끊임없는 갈망을 보인다. 무엇보다도 끔찍한 것은 이들은 자신이 좀비라는 것을 인식하고 있으며 그것을 자랑스럽게 여긴다는 점이다. 비슷한 종류로 미니좀비, 월야좀비 등등이 있다.
  • 부두교좀비 : 실제로 존재하는 좀비이다. 진짜. 진지빨고. 부두교에서 일종의 마약과 같은 약품을 맥여서 일반인들을 환각상태로 만들어 반 정신이 나간 좀비이다.이 글의 원작자는 '사악한 주술'이라고 하였지만 걍 마약이다. 나의 정체에 대해서는 바로 밑에 자세히 설명되어있다.
  • 위키 좀비 : 인터넷에서 출볼하는 좀비들이다. 위키백과백괴사전같은 곳에서 배회하는 좀비들이다. 이들은 끊임없는 편집욕구에 시달리고 있다. 이들은 끊임없이 편집란을 클릭하거나, 최근 바뀜란을 클릭하거나, 혹은 임의 문서란을 클릭한다. 이 좀비를 소개하면서 자꾸 마음 속 한구석이 찔려오는 느낌은 왜일까?
  • 빼빼로 좀비 : 주로 11월 11일에 바이러스가 증식하는 미스테리한 좀비이다. 이 좀비는 '빼빼로'라는 매우 백괴스러운 매직스틱을 가진 자들을 노리며 디씨혹은 웃대에서 바이러스가 생산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고 카더라.

이것 말고도 다른 유형의 좀비들이 있지만 여백이 부족하여 적지 않겠다.

도라에몽.gif좀비를 만드는 방법도라에몽.gif[편집 | 원본 편집]

좀비를 만드는 방법은 여러 가지이다. 어떤 좀비를 만들려는가에 따라 천차만별이다. 아래에 좀비를 만드는 방법을 서술하겠지만, 직접 시도하지는 말아라. 있어도 별 탈 없는 좀비들도 있지만, 존재 자체가 인류에 대한 위협인 좀비들도 있으니까.


이 외에도 더 있는 것 같지만 알 게 뭐야.

도라에몽.gif좀비를 쓰러뜨리는 방법도라에몽.gif[편집 | 원본 편집]

좀비를 해치우는 방법은 좀비의 종류만큼이나 여러 가지이다. 어떤 좀비는 죽여야만 해결되는 좀비인 반면, 어떤 좀비는 단순히 격리조치나 병원치료만으로도 해결될 수 있는 좀비도 있다. 좀비들을 해치우는 방법이 뭐냐면.... 아아아아악!! 좀비!! 좀비다!! 그들이 오고 있어!! 젠장!! 어서 문을 닫아─── 으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도라에몽.gif도라에몽.gif도라에몽.gif도라에몽.gif도라에몽.gif도라에몽.gif도라에몽.gif도라에몽.gif도라에몽.gif도라에몽.gif도라에몽.gif도라에몽.gif도라에몽.gif도라에몽.gif 도라에몽.gif도라에몽.gif도라에몽.gif도라에몽.gif도라에몽.gif도라에몽.gif도라에몽.gif도라에몽.gif도라에몽.gif도라에몽.gif도라에몽.gif도라에몽.gif도라에몽.gif도라에몽.gif 도라에몽.gif도라에몽.gif도라에몽.gif도라에몽.gif도라에몽.gif도라에몽.gif도라에몽.gif도라에몽.gif도라에몽.gif도라에몽.gif도라에몽.gif도라에몽.gif도라에몽.gif도라에몽.gif도라에몽.gif도라에몽.gif도라에몽.gif도라에몽.gif도라에몽.gif도라에몽.gif도라에몽.gif도라에몽.gif도라에몽.gif도라에몽.gif도라에몽.gif도라에몽.gif도라에몽.gif도라에몽.gif도라에몽.gif도라에몽.gif도라에몽.gif도라에몽.gif도라에몽.gif도라에몽.gif도라에몽.gif도라에몽.gif도라에몽.gif도라에몽.gif도라에몽.gif도라에몽.gif

도보시오[편집 | 원본 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