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괴사전, 너희 모두의 백과사전
이동: 둘러보기, 검색
      잠깐만! 혹시 이쥐박 문서로 가려다가 실수로 이 문서에 온 게 아닌가?
True.svg 이 문서는 사실을 근거로 한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이 문서는 비록 백괴사전에 등록되어 있지만 최대한 사실에 근거하여 만들어진 문서입니다.

면책 조항: 이 틀이 달려 있더라도, 사실이 아닐 수 있습니다.

I didn't vote for him.jpg 굵은 이쥐명박 짬뽕글자 Blue.PNG 관련 글
“한 가지만 묻죠. 이제 지겹지도 않습니까?”
이 문서에 쓰인 바이트들이 항의하는 소리
Undictionary
백괴낱말사전에서 의 뜻을 찾을 수 있습니다.

서울에서는 시민을 이깁니다!!”

러시아식 유머

“인간의 행동은 개미 아니면 쥐에 가까운 습성을 따른다.”

베르나르 베르베르

“쥐는 인간보다 지능이 좋은 범차원적 존재이다.”

더글러스 애덤스, 베르베르의 말에 반박하며

(쥉, )는 포유류에 속하는 동물이다.

등장[편집]

원자력 발전소로 들어가는 쥐떼

쥐는 백악기 말에 등장한 것으로 여겨진다. 철인공룡 1295호가 암컷 익룡과 함께 즐겁게 놀 당시 끝없는 진화를 거쳐 탄생되었으며 현대에는 전 세계로 퍼져 나가 세계에서 "인간 다음으로" 가장 흔한 포유류 중 하나가 되었다. 그런데 쥐 중에서 머리가 좋은 쥐들은 각 나라의 대표자리를 차지하고 있는데, 그 중 하나가 쥐박이다.

특징[편집]

이들의 몸 색깔은 대부분 갈색이거나 회색이다. 간혹 흰색도 있다. 쥐는 나름대로 귀여워 만화에서 자주 캐릭터로 등장한다. (하지만 제리같은 경우는 약간 짜증나는 면모를 갖추고 있다.) 하지만 인간의 역사 속에서 쥐는 항상 좋지 않은 방향으로 묘사됐는데, 특히 구라파의 경우에는 더 했다. 쥐가 옮기고 다닌 흑사병에 의해 무려 구라파 인구의 3분의 1이 하늘나라로 승천하신 일이 있으며, 구라파인들이 식민지 개척을 하러 허구헌 날 만들어 항해하고 다닐 때에 쥐는 식량을 좀먹는 나쁜 존재로 인식되기로 하였다. 특히 현대에 와서는 대한게임국에서 마침내 인간들을 누르고 최대 권력자의 자리에 오름으로써 미친소를 통해 대한게임국을 붕괴시키려 하고 있다 카더라.

실생활의 쥐[편집]

가 지금 컴퓨터를 하는 데도 가 사용된다. 그 쥐는 초능력을 통해서 컴퓨터 내의 커서를 이리저리 움직이고 왼쪽 눈을 눌러서 백괴사전을 켜고 사용할 수 있다. 가끔 그 쥐는 재수없이 말을 안 듣기도 하는데, 그 이유는 본체가 새누리당을 지지하지 않기 때문이다. 요즘 노트북에는 쥐 대신 키보드에 쥐 패드가 있기 때문에, 쥐와 쥐 패드는 서로 대립한다. 또한 스마트폰으로 인터넷을 할 때도 세 마리의 쥐네 마리의 쥐가 사용된다.

도보시오[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