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괴사전, 너희 모두의 백과사전
이동: 둘러보기, 검색
방법:생물 분류 읽는 법생물 분류 읽는 법
집은 일반적으로 육지 생물이지만 이와 같이 일부 종은 해수면에 살기도 한다.
집은 일반적으로 육지 생물이지만 이와 같이 일부 종은 해수면에 살기도 한다.
멸종위기등급
멸종위기등급: 많음
생물 분류
계: 동물계
문: 절지동물문
강: 집강
목: 집목
과: 집과
종:
학명
House

(영어: House, Home, 왜말: お宅(おたく))은 대부분의 사람이 기생하고 있는 동물이다. 크게 본다면 고양이 혹은 까지도 기생하는 동물이다. 집에 기생하는 생물들은 보통 집에 있는 TV컴퓨터같은 집의 내장을 갉아먹으며 산다. 전부 갉아먹으면, 집이 낡아진다.

집의 종류[편집 | 원본 편집]

집의 종류에는 말 그대로 집이나 빌라 등등이 있다. 아파트는 몸체가 거대한 식물로, 많은 사람이 집의 일종이라 생각하지만 그것은 잘못 알려진 사실이다. 일반적으로 집의 크기가 클수록 더욱 더 많은 생물들이 기생한다.

사실 집이라고 하는 것은 어떻게 정의하느냐에 따라 다양한데 지구행성의 인간의 관점으로는 '인간이 살 수 있는 주거공간' 전체를 의미하기 때문에 거적대기와 나무막대기 몇 개로 덕지덕지 이어붙인 초라한 누더기도 집이 될 수 있다. 하지만 최근 이러한 주장은 후진국, 극소수의 개발도상국에서는 먹혀들지 몰라도 선진국과 대부분의 자신들이 선진국의 반열에 들었다고 생각하는 멍청이들(EX : 왜국,쌀나라)의 나라에서는 폭탄을 집어넣은 우편물이 제대로 배달될 수 있는 명확한 주소를 가진 곳을 집이라고 정한다 카더라.

내장[편집 | 원본 편집]

집의 최후

기생하는 생물들 중에 사람이라는 동물은 집의 내장을 모두 갉아먹으면, 집을 부셔버려 집의 살이나 껍데기까지 먹는다. 또한 그들은 집의 시체를 재활용하여 다른 집을 합성하기도 한다고 알려져 있다.

집의 공격[편집 | 원본 편집]

사람이 너무 많이 기생하면 집은 공격을 한다. 대표적인 예로 히끼꼬모리오덕들을 만들어낸다.

집을 볼 수 있는 장소[편집 | 원본 편집]

집은 어디서든지 쉽게 볼 수 있다. 하지만 대부분의 집은 인간에 의해 길들여진 지 오래고, 야생의 집은 다른 생물들과 공생을 하는데, 이 집들은 인간의 관점에서 흔히 "폐가"라고 칭한다. 야생의 집은 주로 슬럼가나 산속 깊은 곳, 달동네 등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다. 부동산에도 야생의 집이 있지만 흔히 폐가라고 불리는 다른 야생의 집과는 달리 사람이 살기에 좋은 환경으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부동산에 있는 집은 폐가라고 하지 않는다. 하지만 집은 을 싫어하는 동물이기 때문에 바다 위에서는 보기 힘들다.

Mona-Lisa-Simpson.png

이 문서는 문화에 관한 토막글입니다. 명화에 리사가 그려진 게 보이시나요? 서로의 붓을 모아 모나리자를 다시 그립시다.